어나덴 3부 업데이트 기념 잡담

가챠는 늘 폭사한다

1.

하..야쿠모 AS 나와서 내 반드시 뽑겠다고 칼을 갈았으나 대차게 폭망해서 어어 이절 모아서 회그니스 클체해줄게 됨

정작 성각시켜주려던 셴화는 명 딸려서 성각 당장 해줘도 뭘 못하는데..야쿠모는..야쿠모는 오기만 했으면 바로 성각

스킬 따다다다 뚫어주는 건데도..괜찮아 그래도 내 덱에 있으니까..세리에스랑 쿠치나와는 오지도 않았어...

돌 받는대로 마츠리카나 뽑을 듯. 당연히 우츠하라 나올 줄 알았는데 안 나오다니 이럴수가.

이번에 새로 나온 질퍼니는 예쁘고 NS여서 픽해볼 법도 한데 결국 수속 강제래서 수속팟 파츠캐도 없어가지고 패스.

2.

3부 결편 해봤는데 생각보다 짧은 거 같기도 하고 하루종일 매달려서 업데이트 한 날에 다 뚫은 거 생각하면 안 짧은 것

같기도 하고 (요약 : 오우거베인이 또) 근데 그냥 전체적으로 라이프 포인트 걸어둬서 아 배관 없으면 서러워서 살겠나

싶었다..배관캐가 있는데도..세스타 풍속존으로 대충 밀고 바람 흡수 또는 저항 뜨면 그림자덱으로 대충 뚫기. 아니 비기너로

미는데도 이렇게 빡치게 하다니? 싶은 구간도 분명 있었다...

완결편은 어떨지 살짝 걱정된다.

피네AS는 의상이 취향은 아니었는데 NS 옷차림이 너무 샥시해서 (그 충격적인 등 노출) 단디 입어준 AS가 고마울 따름.

사용 및 명작을 거의 안 해서 성능까지는 모르겠다. 완결편에서 알도도 AS 가능하려나. 진짜 정말로 어나더-에덴.

다른 스토리 캐들도 완결편 과정에서 AS 추가되어야 할 텐데..안 그러면 언제 또 추가될 지 몰라서.

3.

6부 반복시공 해결 못한 if로 야쿠알도 보고 싶다.

네가 좋아. 라고 고백하면서도 반복시공을 유지한다면 결코 좌시할 수 없겠지. 하는 야쿠모랑 절대 포기하지 않는 알도가 보고 싶다.

야쿠모 성격 상 반복시공을 계속 유지했어도 n회차 쯤에 자기도 못이겨서 바스러졌으리라고 생각된다만 원래 커플링은 캐붕이다.

4.

낭독극 일러스트 봤는데 좋아하는 애들 새옷차림들이 보기 좋았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