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cid Dream

Ekamia

Lucid Dream :: 에카미아

[에카미아] : 소망

 중간계 어딘가에 위치한 수인들의 나라이다. 에카미아를 다스리는 이카루스(왕)을 중심으로 7명의 영주들, 평민으로 이루어져있다. 에글렛을 수도로 두고 있으며 이곳에서 수인들은 인간처럼 마을과 도시을 이루며 살아가고 있다. 수인 중에서도 묘인(고양이)와 조인(조류)가 대부분이며 그 외의 수인들은 드물고 인간형을 잘 취하지 않기 때문에 수도 밖으로 나가야 그나마 볼 수 있다. 수인들 역시 각자 직업을 가지고 살아간다.

 에카미아는 대부분 수인으로 이루어져 있으나 다른 종족도 존재한다. 인간, 엘프, 오크, 좀비, 뱀파이어등 다양한 종족들이 머물고 있지만 이들이 수인보다 많아지지 않게 하기 위해 정부에서 인원을 제한하고 있다. 가끔 천사들도 볼 수 있지만 많지 않으며 악마들은 출입이 제한되기에 특별한 일이 아닌 이상 찾아볼 수 없다.

 혼란스러운 중간계에 위치해있기에 보라색의 꿈 속성 에너지 막으로 분리되어있다. 이 때문에 밤이 되어도 하늘이 보라색이며 만약 국경이 무너졌거나 비정상적인 침입자가 있을 경우 검은 밤이 찾아온다. 모두 4개의 문이 있으며 가드라인이 내 외부에서 지키고 있다.

이카루스

 에카미아를 이끌고 있는 왕이다. 가장 강한 수인이 이카루스가 될 수 있으며 이에 도전하려면 모든 영주를 넘어선 뒤 도전할 수 있다. 이카루스가 되면 이름 뒤에 J 이카루스라는 별칭이 붙으며 이카루스에서 물러나더라도 계속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이카루스는 2대 이카루스인 ‘안타레스 피콕'으로, 이카루스로 즉위한 뒤 ‘안타레스 J 이카루스’ 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다. 

 이름 가운데에 붙는 J는 에카미아를 만든 ‘진'에게서 따온 알파벳으로, 당사자인 진은 이 사실을 듣곤 매우 껄끄러워 했으나 초대 이카루스인 슈안 샤미즈의 뜻을 따라 받아들이기로 했다.

지역

에글렛

[수도]

에카미아의 중심에 위치한 지역.

에글렛 외의 지역은 야생으로 이루어져있다. 수도 밖의 지역에서는 주로 원형으로 생활하며 서로를 잡아먹기 위해 죽이는 것에 거리낌이 없다. 수인들은 인간형일 때는 육식동물도 채식에 전혀 문제가 없기 때문에 수도에서는 육식을 금하고 있으며 채식요리가 매우 발달했다. 수도에서 유통되는 육류는 채식 고기이거나 과학, 마법 등으로 만들어낸 가짜 고기 뿐이다. 진짜 동물을 도축하여 생긴 고기를 먹고자 한다면 수도 밖으로 나가야한다. 초식동물이라 하더라도 도시에서의 삶이 불편해 수도 밖으로 나가는 경우도 적지 않다.

 수도 밖에서의 인간형은 선택이지만 내부에서 원형, 특히 거대형으로 변할 경우 룻에 체포되어 연행되며 피해를 입힐 경우 외부로 추방당한다.

에글렛 바깥 지역에도 크고 작은 마을, 도시가 있다. 하지만 에글렛에 비해 발달이 덜 되어있고 위험하기 때문에 규모가 크거나 위험하진 않다.

영주가 없으며 이카루스가 머무는 이카루스의 성이 중앙에 위치해있다.

루힛

[영주::루힛 아델리]

매우 추운 극지방 지역. 남극, 북극이 따로 존재하지 않으므로 극에 상관없이 추운 지역에 거주하는 수인이 대부분을 구성한다.

ex. 펭귄, 북극곰, 북극 여우, 바다표범 등

아셀

[영주::아셀 이글]

고산지대. 높고 험한 산맥, 협곡 등에 거주하는 수인이 대부분을 구성한다.

ex. 수리, 콘도르, 산양 등

갈그미스

베겔

트윌

엘르알레

세네라

영주

 영주는 그 지역에서 가장 강한 자가 되며 누구든지 영주에게 도전할 수 있다. 기습이 아니라면 영주는 언제든 그 도전을 받아들여야하며 현재 8명의 영주가 존재한다. 이 도전은 일종의 축제로 여겨지며 해당 지역에 위치한 특수 경기장에서 진행된다. 한 번 도전이 시작되면 둘 중 한명이 포기하거나 목숨을 잃어야 종료가 되므로 며칠씩 이어지는 경우도 있다. 전투를 포기하는 등 살아남은 경우 대부분 원로로 활동한다.

 영주가 바뀌면 지역의 이름도 영주의 이름으로 함께 바뀌지만 지역이름을 바꾸지 않고 영주가 미들네임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또는 새영주의 이름을 이 전 영주의 이름으로 바꾸는 경우도 많다.

 현 영주 : 루힛 아델리, 아셀 이글, 갈그미스 보반스, 베겔 스핑크스, 트윌 퍼핀, 룻 크로우, 엘르알레 피콕

가드라인

 에카미아를 지키는 일종의 군대로 20세 이상의 성년이라면 지원할 수 있다. 에타Η, 제타Ζ, 엡실론Ε, 델타Δ, 감마Γ, 베타Β, 알파Α 계급으로 이루어져있으며 실력과 능력에 따라 계급이 나뉘고 베타까지는 실력을 통해 승급할 수 있다. 1군부터 4군까지 있으며 군 내에서도 에카미아 내부를 지키는 가드라인과 외부를 지키는 아웃라인으로 나뉘어있다. 가드라인은 대부분의 민간인에게 알려져있지만 아웃라인은 인지도가 별로 없다. 일종의 경찰인 룻과는 별도의 조직.

 에카미아가 생기기 이전, 1세대들만 있었을 때는 수호대라고 불렸으나 에글렛 침공 사건때 슐럿을 제외 전멸. 이후 에카미아가 생긴 뒤 이카루스에 의해 만들어졌다. 

알파Α : 군단장급

베타Β : 사단장급

감마Γ : 장교급 가드라인 제복_감마.png

델타Δ : 부사관급 가드라인 제복_델타.png

엡실론Ε : 병사 가드라인 제복_엡실론.png

제타Ζ : 훈련병 가드라인 제복_제타.png

에타Η : 훈련받기 전 지원인원

카테고리
#오리지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