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나 or 린 개인봇을 구합니다.

개인봇구인글

디아나 드로스트or린 드로스트 개인봇 봇주님을 구인합니다.

둘 중 한 분만 모시는 겁니다. 두 분이 전부 오신다면 행복하겠지만 제가 그정도의 사람은 아닙니다….

대략적인 사항은 위의 표를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위 표에 표기한 것은 거의 다 할거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오너

닉네임은 김씨입니다. 먐먀일 수도 있고 뇨꾸일 수도 있습니다.

성인 여성입니다. 암 4기 판정을 받고 긴 휴가를 얻었습니다. 제가 갑자기 연락이 안닿을 수 있어 미리 밝힙니다.

주로 아침~이른 밤에 활동합니다. 오전 8시~오후 10시 정도라 생각해주세요.

조율은 오픈카톡에서 부탁드립니다. 되도록 제가 다 맞춰드려요.

소통

본계정으로만 합니다. 봇주님께서 원하신다면 저의 드림주 봇을 만들겠으나 그렇게 재미가 있는 봇은 아닐 것 같습니다.

서사

드림주의 서사가 있습니다. 드림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프로필을 클릭하시어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략적인 과거 서사는 본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래에 서술할 간략한 관계 또한 확인 부탁드립니다.

-> 기본적인 관계는 서로가 우호적으로, 디아나와 함께 자란 오라버니이고 린의 삼촌입니다.

디아나는 능력이 개방된 뒤 꺼림직한 사람이 된 라네즈에게 기본적으로 경계하는 태세를 취하나, 능력이 빼어나고 쓸모가 많기에 가능한 많은 일을 쥐어주는 편입니다.(말을 얌전히 듣지만은 않습니다.)

드로스트 내에서 맡은 일은 영국 쪽의 스카우터 및 드로스트에서 주관하는 봉사나 후원기관의 운영 전반이 주 업무이며, 부수적으로 사업에 조언을 해주고 있습니다.

현재는 영국에 거주하며 여러 사업처를 넓히는 것에 힘을 씁니다. 라네즈가 고용한 사용인은 라네즈의 밑에 있습니다. 그들은 드로스트의 소속이 아닙니다.

드로스트의 외부에서 개인 활동을 많이 하지만, 이미지 메이킹을 ‘해맑고 군살 없지만 안타까운 사고로 인해 시력을 잃은 선생님’ 정도로 해두었기에 드로스트에 대한 정보는 거의 캘 수 없을 거라고 생각하여 가십거리를 만들지 않습니다. 디아나도 이 점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습니다.

호칭 정리

라네즈->디아나: 디아나님, 디아나, 디아나 드로스트, 다이앤, 앤

디아나->라네즈: 라네즈, 라네즈 드로스트, 오라버니(주로 꼴받게 하기 위해)

린에게는 훨씬 더 부드러운 사람입니다.

드로스트에 온 린을 위해 여러가지 조언이나 말상대를 해주고, 서로가 서로의 언어를 알려주며 친해진 상태이고, 린을 데려왔지만 반쯤 방치하는 헹크를 말로 줘패거나 ‘어려운 것이 있다면 언제든지 말해도록 해요.’ 라고 말하며 라포 형성을 많이 해두었습니다.

거의 팔불출 삼촌이라는 롤에 만족하고 있으며, 라네즈 본인은 어린 아가씨가 드로스트라는 새장에서 벗어나지 않으려면 이런 관계가 최선이라고 말하고 있지만 그냥 개노답 팔불출이 맞습니다.(조금 더 친해져서 린이 삼촌이라고 불러준다면 린은 말랑말랑보송보송흑임자떡토끼아가씨가맞고 린 건들면 라네즈가 님을 죽일걸요? 상태가 되어서 은혼의 그 레전드 에피소드마냥 아트로포스써틴이 되어 눈도 안보이는게 스나짓을 할 지도 모릅니다.)

린에게 이것저것 많은 경험을 시켜주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호칭 정리

라네즈->린: 린 아가씨, 아가씨, 린

린->라네즈: 라네즈님

이런 분이 좋아요

같은 성인 여성분이었으면 합니다.

늘 적당한 캐입으로 오셨으면 합니다. 하지만 심한 캐붕은 넌지시 이야기 드릴 수도 있습니다.

함께 해주실 분은 위의 표를 작성해 주시거나 필요가 없으시다면 그냥 입장해주셔도 됩니다.

언제나 좋은 하루 되세요!

오픈카톡링크

https://open.kakao.com/o/sYM4NvBd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