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미션

(❌)만자타입 소설 커미션

HL 한정 글커미션

안녕하세요!

지인분 위주로만 받다가, 글커미션 정식 개장하게 되었습니다.

2슬롯제로 운영되며, 스케쥴이 유동적이라 예약은 받지 않습니다.

슬롯은 신청자 수가 아닌 신청 양을 기준으로 합니다!

슬롯

⭕⭕

만자 타입 (HL한정/만 자 이상 신청은 X)

- 100,000원

- 10,000자 이상

- 최대 30일 (개강 이슈로 기간 변경되었습니다.)

- 완성본 전달 이후 간단 수정 1회 진행 (누락 사항, 캐해석 오류, 장면 부분 수정 및 문장 첨삭 등. 이외 신청 내용에 없던 큰 수정은 거절 혹은 추가금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오마카세 진행 시, 제가 따로 스토리 및 플롯을 기획하는 데 생각보다 품이 많이 들기 때문에… 추가금 +20,000원 발생합니다. 미리 플롯 보여드리고 확인 및 수정 후 작업 들어갑니다.

+) 10,000자는 결코 긴 분량이 아닙니다! (웹소설 2편 분량) 큰 사건의 기승전결을 다루기보다 특정 한 장면 중심의 이야기 조각을 다루기에 적합해요. (ex. A가 B 대신 희생해 세계를 구하고 죽기까지의 모든 여정과 서사=NG / A가 B 대신 희생해 세계를 구하고 죽는 단편적 빌드업&장면=O) 그래도 요청 주신다면… 시점 전환이 잦을 수 있습니다만, 노력해보겠습니다. bb

- 🔥: 약피폐, 도덕관 가출, B급개그, 라이트한 글에 자신 있습니다.

- ⭕: 1차, 드림, 2차 모두 OK입니다만 모르는 장르가 태반입니다. 주신 캐릭터 설정에 기반해 집필해요~

- ❌: 원신, 귀칼, 지박소년, 앙스타, 프문 등 금전거래 불가, 각종 큰 논란, 저작권 이슈 장르 안 받습니다.

- 이외에도 역량상/취향상 못 받는 소재는 거절될 수 있습니다.

- 신청사항만 보고 작업하기 때문에 원하시는 캐해석과 작업물의 100% 일치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세부적이고 깊은 캐해석을 필요로 하는 분은 신청을 재고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컨펌 답을 기다리는 동안은 작업물 전달 기한이 카운트 되지 않습니다. 신청자분의 컨펌 연락 장시간 무응답으로 인한 기한 초과는 환불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 아는 장르: 주술회전, 스타듀밸리, Degrees of Lewdity, 페어리테일, 체인소맨, 은혼 등…이지만 완전 빠삭하진 않습니다.

신청양식 (고정 양식 X)

1. 캐릭터 자료: 캐릭터 이름, 성별, 서로의 호칭 / 성격 / 캐해석 / 외관 등 프로필

2. 신청 사항: 줄거리, 보고싶은 장면 나열, 플롯 등등

3. 이메일 주소:

4. 추가사항: 강조할 부분, 기타 문의, etc…

- 오마카세 요청 시:

줄거리까지는 아니어도 분위기나 키워드, 설정 등은 간략히 전달 주셔야 합니다. 아니면 진짜 소재부터 기승전결까지 제 맘대로 날조해 써버리기 때문에…

최소한 '연인 A를 죽음으로 떠나보낸 B가 바닷가에 갔다가 A의 유령과 재회하는 상황', '학교/청춘물/러브코미디/밸런타인 데이/B가 A에게 초코 주는 상황 ', 'A와 B의 뱀파이어AU' 등과 같이 대략적인 설명은 주셔야 작업 가능합니다.

오마카세든 플롯 지정이든 모든 방식의 신청을 환영 드리나, 다만 캐릭터 설정 등의 서술에서 신청 내용에 불필요한 너무 많은 정보를 적지 않도록만 부탁드립니다….

작업물 사양

- HWP 기준 공백포함 글자수 10,000자 이상 (제목 및 소제목 글자수는 당연 제외.)

- 이메일로 PDF, PNG 압축파일 전달

- 글꼴 나눔명조, 제목 15pt, 본문 10pt

- 꼬리말에 저작물 표기(ⓒ 2024. @MOCO_cms All rights reserved.) 삽입

사용권 공지

- 모든 작업물의 저작권은 저 모코/카냐(@MOCO_cms)에게 있습니다.

- 추후 제 SNS와 포트폴리오, 채널 등에 샘플로 전문 게재 됩니다. 비공개 요청은 받지 않고 있습니다. (드림 및 1차의 경우 자작캐릭터 이름만 알파벳으로 치환해 업로드합니다.)

- ⭕: 원문과 출처 표기를 훼손하지 않는 선에서 책자/회지 등의 개인 소장용 굿즈 제작(소량) 및 비상업용 나눔, 무료 발행, 캡쳐 게시(출처 잘리면 제 닉이나 아이디만 함께 적어주세요~), 파일 형식 변경(PNG, JPG, HWP…) 등을 허용합니다. 저작권 침해 및 영리적 사용 범위가 아니면 거의 허용이지만, 헷갈릴 시 문의 주세요!

- ❌: 상업적 이용, AI 학습 및 이용, 도용 및 표절, 베껴쓰기, 출처 삭제, 원본 훼손(HWP파일로 변환 후 문장 등을 고치는 행위) 등 당연히 엄금.

샘플

아래 링크(커미션 컬렉션)에서 실제 작업물들 전문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및 문의는 아래 오픈카톡으로 연락 주세요!

(용건이 끝난 방은 원활한 작업을 위해 퇴장하며, 작업물 외 작업에 사용된 모든 정보는 파기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페어
#HL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