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14
유료

'아니 나도 잡혔어~! 띠부씰' 도안 유료배포

파판 14 NPC 굿즈 (칠흑, 효월 스포 있음)

lost_ by ㈎
91
0
0

파판 14 칠흑, 효월 스포캐 있음 밑의 사진 주의!!

작년 9/9 파팡 온리전(Final Fantasy Fanfare)에서 통판용 굿즈로 제작하고 판매하였습니다!

띠부씰로 상정하고 만들었지만 스티커로 뽑으셔도 괜찮고…. 디지털 파일이기 때문에 도안을 이용하여 원하시는 사진, 그림… 등에 챡 붙이거나 합성하시거나.. 코롯토 뽑아서.. 놀아도 괜찮은.. 아무튼 이런 모든 용도!! 다 괜찮습니다! (자랑해주시면 좋아요)

도안 임의변형 하지 말아주세요!! 유료분량에 올린 파일 자체를 그대로 타인과 공유하지도 않으셨으면 합니다.. 대신 구매 안한 분을 위해서 대신 그림과 사진 등에 붙여주거나 굿즈로 선물주거나..아무튼 그런 건 괜찮습니다.

이제서야 배포하는 이유는.. 행사로부터 거의 1년이 지났고.. 또 이번에 열리는 2회 파팡에 참여하지 못해 아쉬운 마음이 들었고... 그러나 무료로 배포하기에는 이미 한번 판매를 진행하였기 때문에 이번에는 상시판매로 배포합니다~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6.55까지 끝내고나니 마음이 벅차더라고요.. 모두 6.55 힘내서 깹시다. (신역 레이드도 깨주시길,,제발,,부디,,부탁합니다)

감동과 축복…아무튼 가득한! 에오르제아 생활 되시길~

+추가했으면 하는 캐릭터 있으면 댓글 주세요~ 시간 될 때마다 추가하겠습니다! (제가 인외도 가능하더라고요?)

커미션으로 신생&칠흑 아르버트, 바르샨, 하이델린, 깐정공, 에스냥(갑옷), 보즈야 라이언 등..을 진행해보았습니다! (커미션 작업물은 공유 해드릴수가,,없어서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이미 있는 캐릭터의 다른 의상 또는 확장팩 보고싶어요!!!<도 댓글 주세요 ㅎ ㅎ (저도 그렇게 작업하고 싶었는데 제가너무힘든나머지..)

오르슈팡/ 그라하/ 야슈톨라/ 타타루/ 쿠루루/ 알리제/ 알피노/ 위리앙제/ 휘틀로/ 하데스/ 베네스/ 테미스/ 헤르메스/ 메테이온/ 에리크/ 덮정공/ 산크레드/ 에스냥/ 민필리아/ 신 민필리아/ 린/ 가이아/ 아이메리크/ 이젤/ 이다/ 리세/ 파파리모

총 27명입니다.. 한명씩 1,000원으로 받기엔 시스템상 어려워…. 고로 27명! 전체 투명본을 5,000원! (각자 1인 도안과 전원 압축 파일)으로 밑의 유료 분량에 올립니다. 후에 추가하면서 인원이 많아지면 +1000원씩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마 10명씩 추가되면..말이죠..

이제보니 글리프는 5,000포인트 충전하려면 5,500원이네요…? 죄송하게 되었습니다,, 참고해주시길..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그 외
추가태그
#파판14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