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ION


▷ 드라마, 커넥션 장재경 개인봇 모십니다.

OWNER

  • 20대 중후반 성인 직장인 여성, 9 to 6

  • 드라마 전부 청취, wavve 구독 중

  • 캐릭터 지칭 시 감탄사 격으로 ‘미쳤다’와 같은 단어를 붙일 수 있습니다.

  • 원 앤 온리 바라지 않고 상대분도 편하게 해주십시오. 혹여나 원하신다면 맞춰드릴 수 있습니다.

  • 비이입 드림으로 드림주와 저는 별개로 두어주시면 감사합니다.

  • 트위터 연결 시, 본계 연결합니다.

  • 다만 저는 쩜오디 및 3D 관련 위주보다는 소위 말하는 1차 자캐 커뮤니티, 게임에 가까운 장르 성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본계가 불편하시다면 1:1 계정만 연결할 예정입니다.

  • 주 대화는 오픈카톡으로 대화하고 싶습니다. 트위터 계정 생성 시에는 아이디 편하게 자율로 해주셔도 됩니다.

    • 오픈카톡 대화 시에도 단색 프로필 O

  • 개인봇 문화에서 떨어져 있었던 시간이 오래 되어 다소 서툴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바가 있다면 제가 맞출 터이니 편히 말씀 해주시길 바랍니다.

    • 자랑 타래 조율 시 해당 계정에 올릴 예정입니다.

  • 캐릭터성과 벗어나는 이벤트성 역극을 선호하지 않습니다.

  • 따로 기념일을 챙기는 편이 아니지만, 원하신다면 100일 단위, 큰 기념일(EX. 밸런타인데이 등)을 챙길 예정입니다.

  • 커플앱, 짓시 X|넷플릭스 파티 ▲|TRPG 선호 : 커플앱은 제가 잊는 경우가 굉장히 많아 괜찮습니다. 영화 데이트, TRPG 등은 선호사항이긴 하나 장기간 캐입을 요구하는 사안이라고 생각하여 강요드리진 않습니다.


YOU

  • 20대 이상 성인, 나이 관련 속임이 있는 경우 먼저 정리합니다.

  • 독백부터 대화까지 편하게 주고 받을 수 있으면 합니다. 채팅 형식 역극도 ok.

  • 방통위 기준 4044~4444까지 대화가 가능하며 일상적인 상황에서는 2244 정도의 선으로 진행했으면 합니다.

  • 수위는 진행해도, 안 해도 좋으나 진행하게 된다면 섹슈얼한 부분을 즐긴 지 조금 되어 뚝딱거릴 수 있습니다.

  • 섹드립 O, 신체적 · 언어적 폭력 O

  • 단 · 중 · 장문 가리지 않고 역극을 하나, 꼭 장문에 장문으로 답하지 않기 때문에 이 점 괜찮으시면 합니다.

  • 제가 직장인이기 때문에 접속률에 대해서 크게 신경쓰지 않습니다.

  • 하지만 언급 없이 21일 이상 오시지 않는다면 먼저 정리하겠습니다.

  • 일주일에 몇 번 원하는 사항은 없습니다. 자주 와주시면 감사하지만 부담 안 되는 선에서 놀았으면 합니다.


DREAM

  • 원활한 대화를 위한 간단한 서사의 드림주가 있습니다. (BL)

  • 드림주 → 장재경 자신도 모르는 짝사랑, 소유욕 및 집착, 소중한 선배

  • 드림주 프로필 https://withglyph.com/pokdoor/614304407

  • 대화의 시작은 장재경이 드림주가 자신을 중독시켰다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을 때 또는 장재경의 마약 중독을 드림주에게 들켰을 때(사실은 의도)로 시작하고 싶습니다.


CONNECTION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