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력이 죽더라도 타로는 보고 싶어

맹신하진 맙시다, 재미로 보는 타로집.

-`♡´- by .
13
0
0

하우징 위치 : [펜리르] 지고천 7구 아파트 1동 27호


🕯 인당 질문 한 개를 자유 복채로 봐 드리고 있습니다. 파티찾기가 올라가 있다면 누구든 예약 가능합니다. 하우징으로 와서 차례를 기다려주세요. 상담이 끝나면 파티를 탈퇴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질문의 주제와 경중에 따라 상담 시간은 천차만별입니다. 15분 안에 끝날 수도, 45분 이상 걸릴 수도.

🕯 덕질/캐해/드림 관련 타로는 캐릭터 자료를 사전에 제시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이하는 시간 날 때 읽어보면 좋은 이야기

🎚 질문이 구체적일수록, 타로를 보는 목적이 명확할수록 적확한 답을 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질문해야 할 지 감이 잡히지 않아도 걱정하지 마세요. 간략하게 현재 상황을 설명해주시면 어떤 질문이 적합할지 제안해 드릴게요.

🎚 미래는 스스로 만들어 가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타로가 예견한 미래를 부수고 자신만의 운명을 개척해보세요! 우리는 무한한 가능성을 품고 살아가는 인간이니까요.

🎚 FF14 관련 질문을 우선으로 받고 있지만 현생 관련 질문도 물론 받습니다. 다만 중요한 합격운, 심각한 건강운 등 은연중에 마인드셋을 흔들 수 있는 주제는 보지 않습니다. 준비하는 바가 있다면 확신을 가지고 힘 내시길 바라요!

타로 상담이 즐거우셨다면 방명록에 후기를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카테고리
#오리지널
추가태그
#타로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