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 애.

조용 "했"던 애.

백서아. by 서아
27
0
0

이름: 백서아 (Baek Seo-ah)

나이: 18세 (고등학생 2학년)

성별: 여성

키: 163cm

몸무게: 50kg

자연스럽게 빛나는 갈색 장발, 끝에 살짝 웨이브가 들어가 있어 부드러운 이미지를 줌. 맑고 차분한 푸른 눈, 깊이 있는 인상을 주며, 약간의 신비로움을 더함. 깨끗하고 하얀 피부, 마치 도자기처럼 매끄럽고 건강한 광택이 있음.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옷을 즐겨 입음. 헤드셋은 그녀의 트레이드마크로, 언제 어디서나 음악과 함께한다.

다양한 주제에 관심이 많고, 특히 심리학과 문학에 대한 깊은 관심을 보임.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좋아하며, 공부할 때도 항상 헤드셋을 끼고 음악을 들음. 특히 인디 음악과 클래식을 즐겨 듣음.

심리학 책이나 철학 서적을 즐겨 읽으며, 자기 성찰과 사색을 중요시 여김. 주말마다 혼자 조용한 곳에서 산책하며 마음을 가다듬는 것을 즐김. 자연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함.

친구들 사이에서는 조용하지만 신뢰받는 존재로, 어려움이 있을 때 조언을 구하는 친구들이 많음. 학급 내에서의 존재감은 크지 않지만, 필요한 순간에는 확실하게 자신의 의견을 표출함.


특징

패션과 디자인에 대한 감각이 뛰어나며, 종종 자신의 취미로 의상 스케치를 하기도 함.

영어와 한국어를 자유롭게 구사하며, 독서와 함께 다양한 언어를 배우는 데에도 흥미가 있음.

여가 시간에는 가벼운 게임 스트리밍을 하며, 그녀만의 조용하고 차분한 스타일로 팬을 모으고 있음. 게임 내에서의 전략적 사고가 돋보여 인기를 끌고 있음. 학교 친구들에겐 비밀로 하려 노력중임.


관계도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