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글커미션

Commission

상자 by 매실
13
0
0

Pixabay

글의 개인적인 연습을 위해, 글을 더 단련하기 위해 커미션을 열게 되었습니다.

글 커미션 작품의 저작권은 쿠키 ( @Serein_Flower ) 에게 존재합니다.

글의 상업적 이용, 무단 수정을 금지하나 문구 중 일부를 인용하여 글에 넣는 것은 허용합니다. 재업로드, 이미지로 편집하여 사용하는 경우도 허용하나 모든 경우에 출처를 표기해주세요.

소설 & 자캐 커뮤니티 로그 특화 커미션으로, 1차만 받고 있습니다. 이에, 장르 커뮤니티의 로그 또한 신청받고 있지 않습니다.

컴션주의 삘에 따른 분량 오버는 추가금을 따로 받지 않습니다. 컨펌에는 큰 제한이 없으나, 아예 처음부터 다시 쓰는 컨펌은 받지 않습니다. 오마카세의 경우에는 컨펌이 더 제한될 수 있습니다.

모든 작업물은 부분 중 일부가 캡쳐되어 샘플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비공개 요청에 추가금은 붙지 않으니 편히 문의해주세요.

최대한 빠른 마감을 스스로도 지향하고 있습니다. 빠른마감 옵션은 존재하지 않으나 정말 여기까지는 받아야 하는 아주 급한 글이다… 싶을 때는 언질해주세요. 빠듯한 시간일 경우에는 퀄리티가 낮아질 수 있으므로 최소 하루 이상은 잡고 편히 기다려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완성작은 hwp, pdf, 구글문서 등으로 보내드립니다. 다른 양식이 필요하시다면 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다른 곳에 옮겨 적는 것도 괜찮으나, 출처만 남겨주세요.

중간 과정이 궁금하시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최대 마감 기한은 보통 일주일이나, 길이가 길어져 시간이 걸릴 것 같다고 생각이 들 시 조율 과정에서 알려드립니다. 별다른 언질 없이 마감 기한이 초과되었을 시 전액 환불 및 완성본을 드립니다.

신청은 오픈카톡으로 부탁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sI0Dhf5f

주로 소설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잔잔하고 차분한 느낌, 해맑은 청춘, 눅눅하고 가라앉은 글, 튀어오르는 듯한 글 등 어떤 글이든 대부분 소화해낼 수 있습니다. 자캐커뮤의 경우에도 고백, 답장, 사망, 실종, 독백 등의 로그들 가림 없이 모두 받고 있습니다. 소설과 로그가 아니더라도 캐빌딩, 커뮤니티 스토리, 비설, 흑백신 동기, 힌트(자신 없습니다…), 편지, 짧은 글귀 등등 웬만해서는 다 받고 있습니다. 단, 19금은 받지 않습니다.

별도의 양식은 존재하지 않으나 정보가 자세하면 자세할 수록 정확한 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의문점 해결을 위해 불시에 연락드릴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름, 직업, 키, 성격, 외관, 말투, 상대를 칭하는 호칭, 다인일 시 서로의 관계성, 모브 여부 등등… 해당 사항들과 꼭 보고 싶은 것들을 반드시 함께 적어주세요.

소설 타입은 0.7 에 1,000자입니다. 형식에 구애받지 않으나, 간단한 플롯을 짜주시면 훨씬 도움이 됩니다. 오마카세가 가능하나, 설명하였듯 오마카세의 경우에는 큰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오마카세 추가금은 별도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독백의 경우는 소설 타입에 해당합니다. 커미션 외 연성교환도 받고 있습니다.

소설 타입 외의 대부분의 가격은 ‘상의 후 결정’ 하는 것을 전제로 두고 있습니다. 분량이 길지 않다면 웬만해서는 1.0 이하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서로의 합의 하에 적당한 금액이 나올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하단 링크는 임시 샘플입니다.

https://glph.to/ixifo5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