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엘 누마이트

Persona

커뮤 by 스야
34
0
0


[ 순백이 고래의 우주 ]

❝ …무슨 말을 해야 해? ❞

이름

디엘 누마이트 [Thel Nuummite]

나이

11살

성별

XY

신장/체중

155cm/44kg

외관

(*외관은 캐 기준에서 서술됩니다.)

〔 외관 〕

갈색 눈동자에 고동색 머리칼을 가지고 있다. 머리는 5:5로 가르마를 타고 있으며 약간 곱슬기다 있다. 피부가 하얗고 투명한 편이다.

〔 복장 〕

주어진 지정복을 제대로 갖춰입고 있다.

L/H/S

- L: 순백, 동화, 누나, 고래, 높고 푸른 하늘

- H: 혼자인 것, 검은색, 환상

- S: 거울, 믿음이 깨지는 것

스탯

지적능력 ■■■□□

순발력 ■■■□□

정신력 ■■□□□

관찰력 ■□□□□

체력 ■■□□□

선망 ■■■■□

총합: 15

특징

- 생일

2월 3일 | 탄생화 / 황새냉이

- 성격

〔조용한/말수적은/까칠한/알수없는/자기보호적인/동화를 좋아하는/내성적인/온순한/성실한〕

- 가족

엄마, 아빠, 누나, 디엘을 포함하여 4인 가족이다.

- 혈액형

Cis-AB형

- 취미

동화책 읽는 것을 굉장히 좋아한다. 예쁜 공주님들이 악당을 만나서 시련을 겪고 왕자님을 만나 행복해지는 이야기, 주인공이 모험을 떠나서 새로운 것을 찾는 이야기, 길을 잃은 어린 아이들이 결국엔 극복하고 길을 찾아서 앞으로 나아가는 이야기 등 동화라면 가리지 않고 좋아한다.

- 습관

베리스가 앉아 있을 때 자신은 바닥에 앉아서 베리스의 무릎에 엎드리는 습관이 있다. 언제부터 이랬는지는 모르나 오랜 시간 길들여졌을지도 모른다.

• 거짓말을 할 때 무의식적으로 왼손 엄지를 숨기고 만지작거린다. 애초에 거짓말을 할 일은 많이 없을 테지만.

• 무언가 잘못되고 있다고 생각되면 상대방과 눈을 마주친 상태에서 벗어나지 못한다.

• 항상 가지고 다니는 고래 모양의 작은 키링은 디엘의 소중한 보물이자 행운의 부적이다.

• 비 오는 날 가만히 창 밖을 바라보고 한참을 생각에 잠기기도 한다. 무슨 생각을 하는지 그 누구도 모를 것이다. 다만, 한 가지 확실한 것은 그리 긍정적인 생각은 아니라는 것이다. 그렇다고 과연 부정적일지는 미지수일지도.

소지품

고래 키링

선관

베리스 누마이트 / 누나 [@NSH]

누마이트 가의 장녀이자 디엘의 누나이다. 디엘에게 있어서 어찌보면 부모님보다 중요한 사람일지도 모른다. 가족에게서 순위를 나누는 것은 바보 같은 짓이라지만 그럼에도 디엘에게 1순위는 언제나 베리스일 것이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