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토하라 미이츠
하루토라 학원
会いに行く
ってもう何度 私 口にしたのだろうなのにどうして 今傍に誰も居ないの
会いに来て
ってもう何度 私 耳にしたのだろう
後悔だけがこの胸に残っているのです
もしもあの日 あの瞬間に
わがままを口にできたら
思い切り泣いてその胸に
また会える
また会える
また会える
を言えたなら
どんなに追いかけても追いつかない
メリーゴーランド
[ 순백, 그 마저도 균열의 흐름이어라 ]
❝ 잠깐 조용히. 바람이 스치는 소리가 들리니까…. ❞
이름
세토하라 미이츠 | 瀬藤原 ミイツ
(せとはら みいつ ・ setohara miitsu)
나이
18세
성별
XY
반
1반 / 취업반
키 / 몸무게
182cm / 75kg
성격
- 〔조용한/매사에 진심인/잔잔한/집중력 좋은/고요한/앞뒤 없는/말 수 적은/행동적인/확고한/예측 불가능/분석적인/섬세한〕
미이츠는 남들이 이러쿵 저러쿵 해도 전혀 신경 쓰지 않으며 단지 조용하고 말 수가 적은 편이다. 궁도 하나만 바라보고 살아왔기 때문에 궁도에 관해서는 모르는 것이 없을 정도로 박식하며 진심을 보인다. 궁도 자체가 순간 순간을 집중해서 활을 쏴 과녁을 맞추는 종목이다 보니 엄청난 집중력을 가지고 있으며 미이치가 궁도할 때를 지켜보면 그의 분위기는 단지, 잔잔하고 고요함을 느낄 수 있으며 그 분위기 속에서 보이는 기술은 섬세함을 넘어 확고하지만 예측 불가능한 정밀함을 보이기도 한다. 그렇다보니 다소… 앞뒤 없는 스타일을 추구하기도 한다.
외관
(*외관은 캐 기준에서 서술됩니다. 의상은 외관 이미지와 함께 복장 설명, 첨부된 이미지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외관 〕
어두운 청록색 머리칼에 살짝 곱슬기가 있다. 백안을 가지고 있으며 피부는 복숭아빛으로 하얀 편이다. 오른쪽 눈 아래 점 하나, 왼쪽 귀 옆 볼에 하나, 왼쪽 입술 아래에 하나로 총 3개의 점이 있다. 왼쪽 눈에는 흉터가 2줄로 나 있다.
〔 복장 〕
검은 목티를 안에 받쳐 입고 그 위에 단추를 2개 풀고 셔츠를 입고 있으며 교복 상의를 단추를 푼 채 입고 있다. 그 위에는 오버핏의 아우터를 걸치고 있다. 오른쪽 귀에는 십자가 피어싱, 오른쪽 귀에는 고리형 귀걸이를 2개 착용하고 있으며 그 외에는 교복을 제대로 갖춰 입고 있다.
L / H / S
- L: 궁도, 잔디밭, 궁도장, 바람 소리, 긴장감, 봄
- H: 자기 영역이 침범 당하는 것, 강요, 옥상
- S: 옥상, 화살촉, 나무가 부서지는 소리, 머리가 쓰다듬어지는 것
특징
- 생일
1월 30월 | 탄생화 / 메쉬 메리골드
- 혈액형
Cis-AB형
- 가족
엄마, 아빠, 할머니, 남동생으로 미이츠까지 포함하여 총 5명이 같이 살고 있다. 남동생은 미이츠와 실제로는 같은 연도에 태어나 나이는 똑같이 118세이지만 남동생보다 미이츠가 먼저 태어났으니 형이라고 부르는 건 당연하다며 형으로 불리고 있다.
- 반려동물
포메라이안 한 마리와 사모예드 한 마리를 키우고 있다. 이름은 순서대로 유, 온이다. 이상하게도 유한테는 아무리 다가가도 거부 당하는데 남동생한테는 잘만 안긴다. 미이츠는 온과 더 가까운 사이이다. 틈만 나면 온을 부르며 그 품에 안겨서 힐링하는 것이 주 일상이다.
- 취미
궁도를 제외하면 그닥 취미할 것이 없다. 루틴처럼 반복하는 행동은 하나 있다. 새벽에 일어나 궁도장에 나가 평정심을 유지하며 명상을 하는 것이다. 딱히 취미랄 건 못 되고 어느 순간부터 굳어진 버릇이라고 보는 게 나을 것이다.
- 특기
궁도를 제일 잘 한다. 미이츠의 궁도 방식은 다소 예측 불가능하지만 견고하고 확고하면서도 섬세한 기술력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화살이 나갈 때는 투박하고 날렵하게 과녁에 박히는 그 기술은 미이츠가 직접 개발한 기술이라고 한다.
- 왼쪽 눈
흉터가 있는 왼쪽 눈은 몇년 전 과거, 미이츠와 친구 사이에 어떠한 사건으로 인해서 생겨났으며 눈을 다쳤을 때 시력에 문제가 생겨 한동안 궁도를 하지 못했다. 처음에는 좌절하고 큰 상실감에 아무것도 하지 못하였지만 지금은 그 눈에 적응해서 훌륭하게 궁도를 해 나가고 있다.
• 온에게 안겨서 힐링하는 것이 주 일상인만큼 하교하고 집에 도착하자마자 온에게 폭 기대고는 하루 종일 붙어 있는다. 잘 때도 휴일에도 하물여 집에 딸려있는 궁도장에서도 온과 껌딱지처럼 붙어다닌다.
• 미이츠의 집안은 대대로 검도, 궁도를 해오던 집안으로 전통 가옥에 현대식이 섞인 가옥이며 넓은 정원과 작은 연못 뿐만이 아니라 검도장과 궁도장까지 있다. 덕분에 멀리가지 않고도 집에서도 연습할 수 있다. 참고로 미이츠의 남동생은 검도를 한다.
• 미이츠는 할머니를 무척이나 좋아한다. 엄마나 아빠한테는 부리지 않는 어리광을 할머니에게만큼은 엄청나게 부리며 특히 할머니가 해준 밥을 그렇게 좋아한다. 여담으로 미이츠가 아플 때 할머니 밥을 먹으면 다 낫는 경우가 종종 있을 정도로 좋아한다고.
• 과거, 친구 사이에서 일어났던 사건으로 인해 나무가 부서지거나 갈라지는 소리 등 나무에서 나는 모든 소리를 싫어하고 무서워한다. 근데 궁도는 나무로 제작된 활을 쓰니… 어떻게 활 시위를 당기고 과녁을 맞출 수 있는지 정말 진기명기이다.
스탯
근력 ●●●●●
민첩 ●●●○○
지능 ●●●●○
정신력 ●●○○○
운 ●●●○○
체력 ●●●●●●●●○○
부활동
궁도부
무기
철태궁
소지품
붉은 실로 만든 팔찌(착용 중), 안약, 진정제
선관
-
오너 한마디
미이츠 잘 부탁드리며 자세한 건 러닝 주의표 참고 부탁드릴게요 :)
- 카테고리
-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
얼레리 꼴레리
침대에서 뒹군대요~~
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