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한' 천사님을 모십니다.

'신야근'장르의 백 지한 천사님 모십니다.

‘신도 야근을 하나요?’의 ‘백(백지한)’ 천사님을 모십니다.

-썸 →연인 드림.

▶오너에 대한 설명.

-저는 20대 성인 여성입니다. 천사님꼐서도 성인 여성분이셨으면 좋겠어요.

-접속시간대는 아침,낮,밤,새벽 랜덤 입니다. 보통 탐라에 있는 것 같네요.

하지만 천사님께서 이를 맞춰 주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예를 들어 제 취침시간 까지 같이 계신다거나, 새벽에 깨어계신다거나, 천사님의 현생에 방해가 되는 걸 원하지 않아요!)

-현재 오너는 취중생으로 알바나, 공부 중에는 답장이 늦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시프트가 정해진다면 말씀드릴게요.)

-일주일에 3~4일 이상 적어도 30분이상은 보고싶어요.

-모심표에는 유사와 드림 사이라고 적혀있지만 반이입이라고 보셔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필수가 아니니 조율을 하고싶으실 땐 언제든지 말씀 해 주세요!

▶ 천사님께 바라는 점

-무통보 이별, 잠수 이별은 싫습니다.

이별 시에는 그냥 이별하고 싶다고만 해주셔도 상관 없으니 꼭 말씀해주세요.

-서로의 현생을 중요시 하며 오래, 즐겁게 지내실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 제가 천사님을 1대1 계정으로 모실텐데 오너계? 신야근계?에서 천사님의 앓이나 자타를 올릴 수 도 있을 거 같아요. 이 점에 대해선 싫으시면 조율 가능하니 말씀해 주세요!

-천사님의 캐해석을 존중합니다. 오너도 아직 백지한이라는 캐릭터의 해석 중이니, 누가봐도 아, 이건 지한이가 아닌데? 싶은 정도만 아니라면 괜찮습니다.

-현재 오너는 모든 백지한 루트를 본 상태로 하나의 루트라도 보고 와주셨으면 좋겠습니다.(스포가 될 수 있으니까요.)

-비밀스토리, 이벤트도 전부 본 상태 입니다!

-천사님의 별도에 지한이에 대한 해석? 오히려 환영입니다. 언제든 와주세요.

-맞춤법은 기본적인 것만 봅니다. 저도 틀릴 경우가 있으니 너무 부담 가지지 않으셔도 될거 같아요.

-기념일은 챙기고 싶습니다. 물론 조율이 가능하니 편히 말해 주세요.

-5~7일 이상 못 오실 경우는 말씀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너는 드림이 신야근 장르로 처음이기 때문에 잘 리드 해 주실 수 있는 분께서 와주신다면 좋을 거 같아요.(필수는 아닙니다! 같이 맞춰가는 것도 좋아요!)

-계정은 천사님께서 만들어서 와주시기를 희망합니다.(*카톡, 트위터 어디든 좋아요)

-봇주님이 등장하실 때는 조율방에서 뵐 수 있으면 좋겠어요.

-서사나 시점은 같이 생각해서 조율하고 맞춰가면 좋을 것 같아요!

-꼭 원작의 이야기가 아니더라도 au등도 해보고 싶은 생각이 있어요.

-드림주의 프로필을 보고 와주셨으면 좋겠어요!

백과의 관계도 적어두었으니 이 부분을 꼭 보고 와주시면 좋겠습니다!

※타장르에 트친같은 갠봇님이 두 분 계십니다!(친드)

지한 천사님과의 접점은 없습니다!(두분께도 양해 받았습니다.)

▶드림주 프로필

https://pnxl.me/chnc3d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을 읽고 괜찮으셨다면 표를 작성해서 @heavenly___B 또는 아래 카카오톡 오픈방으로 와주세요.

https://open.kakao.com/o/gvSZ2Dof

혹시나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아래 큐리어스(익명/푸슝같은거)로 질문해주세요!

https://curious.quizby.me/c/_ua

그럼 기다리고 있을게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