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女高怪談 by whisper
87
0
0

본 커뮤니티는 <그것> 시리즈와 <여고괴담> 시리즈를 차용했으며 이외의 모든 문장에 대한 권리는 총괄진에 귀속된다는 것을 밝힙니다.

TRIGGER WARNING

!자살 살해 유혈 심리적 압박!

10/9 00:00 - 10/11 00:00 신청서 접수

10/11 오후 합격자 발표

10/11 - 10/12 후관 생성

10/13 00:00 - 10/15 22:00 2014 러닝

10/15 - 10/16 성장 및 정비

10/17 00:00 - 10/19 22:00 2024 러닝

본 커뮤는 05년생부터 러닝이 가능한 성인 커뮤니티로 노출 3 성행위 3 폭력 4 언어 4 등급을 채택합니다. 일상 후 시리어스로 전환되며 기본적으로 갈등을 지향하나 캐릭터 간 갈등이 오너 간 갈등을 유발하지 않게 유의 바랍니다. 이 문제와 관련해서 총괄진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MPC 포함 최소 12인, 최대 20인을 수용하지만 현황에 따라 변동 가능합니다. 접수 인원이 최소를 넘겨도 운영이 어렵다고 판단되면 개장을 무기한 연기합니다. 학년 비율은 접수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성장 전에는 2014년 10월, 성장 후 2024년 10월을 배경으로 합니다. 커뮤니티 내 모든 이름과 사건은 가상이며 가상과 현실의 구분에 어려움이 있다면 신청 자체를 재고 바랍니다. 2024년 프로필은 2014 러닝이 끝난 후 후관 정비 기간에 제출합니다.

스토리 진행과 간단한 조사가 있을 예정입니다. 러너들의 참여가 있어야 원활한 진행이 가능하니 일정 참고하시어 접수 바랍니다.

다양한 스토리를 지향하며 세계관과 지나치게 동떨어지지 않는 한 모든 설정을 허용합니다.

공지를 읽지 않아 생기는 모든 일들에 대해 총괄진은 그 어떤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조사는 1일 1회, 타임라인에서 진행되는 스토리 진행과 돌발 조사 형식으로 진행되는 오픈채팅 조사가 있을 예정입니다. 스토리 진행은 매일 오후 10시 진행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조사와 스토리 진행 모두 60분을 넘지 않도록 간단히 진행될 예정입니다. 진행 과정 중의 딜레이로 해당 시간은 조금씩 상이할 수 있습니다.

특정 행동에는 난이도에 따라 해당 행동에 목표 다이스값이 매겨집니다. 조사 인원의 다이스값을 모두 더해 목표 다이스값에 다다라야만 성공 처리됩니다. 미치지 못했을시 패널티, 혹은 실패 처리될 수 있습니다.

조사 도중 캐릭터가 허무한 부상, 실종 상태에 이를 수 있습니다.

동양인 연예인 실사 인장만을 접수합니다. 겹임을 허용하므로 따로 임관 목록을 만들지 않으나 동일 착장의 경우 후에 신청하신 분에게 컨택을 드립니다. 인장은 이목구비가 식별 가능해야 하며 인이어나 마이크 등이 포함된 사진, 임관주 gif 사용을 금지합니다.

타 커뮤니티 금지 사항을 동일하게 적용합니다. 이에는 편파, 지인플, 메타 발언, 문장 부호 연속 사용, 하이픈/이모티콘/물결 등 사용, 의도적 계실, 답멘을 순서대로 밀지 않는 행위, 과도한 타임라인 대화, DM 위주의 러닝, 비밀 대화 등이 포함됩니다. 외에도 커뮤니티 분위기를 해칠 수 있는 모든 행동을 금지하며 관련해서 문의가 있을 경우 총괄계 컨택 바랍니다.

빈 계정을 태그한 독백, 노래 전달 등은 허용하나 과도하게 할 경우 제재가 있을 예정입니다. 일대일 DM은 문자 형식으로 가능하지만 과도한 사용을 지양합니다.

마지막으로 작성한 트윗이 24시간을 넘어갈 경우 경고 없이 하차 처리됩니다. 정비 이후 퍼블트 하나를 필수로 세워야 하며 이를 하지 않거나 커뮤 내 상황을 중계할 경우에도 강제 하차 조치가 있을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커뮤니티 지속이 어렵다고 판단되면 조기 폐장될 수 있습니다.

후관 조율이 있을 예정이며 이후 별도 가이드 라인이 제공됩니다. 이에 따라 선관은 금지합니다.

공지를 읽었다는 표시로 신청서 양식의 성별란을 삭제해 주세요.

모든 문의는 DM과 오픈카톡으로 받고 있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