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캐 프로필-1차&엘리시온 프로젝트

자캐 프로필(2)- 유지온

2024-01-22


픽크루 출처-https://picrew.me/image_maker/1011016

이름: 유지온 (You Zion)

성별: 남성

나이: 17살 (만 15~16세)

생일: 6월 21일 (별자리: 쌍둥이 자리, 탄생화:달맞이꽃, 탄생석: 진주, 서펜틴)

혈액형: RH+AB형

신장/몸무게: 174cm/60kg

가족관계: 부, 모, 형 1명, 누나 1명 (2남 1녀중 막내)

좋아하는 것: 게임, 액세서리, 패션 전반, 만화, 고양이, 기타 연주(통기타, 일렉기타 포함)

싫어하는 것: 괴담 같은 무서운 이야기, 유령, 차별, 편견, 친구가 힘들어할 때 도망치는 것, 여자로 오해 받는 것 및 여자 취급 당하는거(콤플랙스)

취미: 액세서리 공예, 만화 및 영화 보기, 게임(주로 슈팅게임이나 RPG), 농구

특기: 손재주가 매우 좋음, 반사신경, 분위기 파악, 공감능력.

성격: 섬세하고 눈치가 빠르며 배려심 많은 분위기메이커, 예의도 바르고 상냥한데다 친화력도 매우 좋아 누구와도 금방 친해지는 싹싹한 성격이지만 동시에 겁도 굉장히 많아 귀신 및 무서운 이야기를 무척이나 무서워하고 질색한다.

한번 화나면 제대로 화가 나면 무척이나 무섭다. 주로 정색하는 편으로 눈동자 색 때문에 더 살벌하고 무섭게 보인다.

기타 특징: 손재주가 무척 좋아 웬만한 건(요리나 공예같은) 다 잘 만드는 편이며 운동 신경도 마찬가지로 좋다.

눈 색과 머리 색 둘 다 밝은 편이라 주황 머리, 붉은 눈으로 보이지만 사실은 밝은 갈색 머리에 갈색 눈동자다. 덕분에 중학교 때부터 선도부 및 학생주임 선생님에게 자주 걸렸다고 한다.

중성적인 외모라 여자로 종종 오해받는데 이것에 대해 내심 콤플렉스로 여기며 송곳니를 가지고 있어 웃을 때나 화낼 때 자주 보인다.

중학교 시절 통기타를 배운 적이 있어 기타 치는 실력이 좋으며 지금도 가끔 취미로 하고 있어 잘 한다.

집안 분위기 및 교육으로 평소엔 욕을 잘 안 하지만 진심으로 화가 났을 때는 어느 정도 사용하는 편

누나의 장난으로 어렸을 때 여장을 자주 당해서 그런지 여장에 어느 정도 익숙하며 의외로 의상과 액세서리에 관해서는 성별에 얽매이지 않는다.

어머니는 심리 상담사, 아버지는 유명 디자인 회사에 일하고 있다. 여담으로 형은 좋은 회사에 취직 중이며 누나는 현재 대학교 4학년으로 재학 중으로 전체적으로 화목한 집안.

인간관계

부모님: 무척이나 원만한 사이. 다만 엄마랑 대화할때는 나도 모르게 긴장하게 된다고.(이유는 어머니가 직업병 때문에 자기도 모르게 아들딸들에게도 상담하듯이 대화하게 되서라고.)

형,누나: 나이차가 많이 나는 막내라 그런지 형과 누나는 지온을 무척 귀여워 하면서 여렸을때부터 잘 돌봐주었고 지온도 그런 형과 누나에게 늘 고마워하며 사이도 무척 좋다.

리라: 처음 만났을때부터 친근하게 다가왔고 표정변화가 적고 커뮤니케이션이 서툰 그녀를 자주 도와준다.

미이: 리라를 통해 만나게 된 사이, 리라처럼 자주 도와준다.

캐논: 좀 특이한 아이라고 생각한다.

노아: 조용하지만 무척이나 좋은 형이라고 생각한다.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