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캐 설정 모음

에스티라 칼리 세리나

해리포터 기반 자캐 설정

1차계. by 청율
22
0
0

Neme. 에스티라 세리나 머글 본명이다.
머글인 아버지가 지어준 이름으로 마법사 혈통인 어머니는 에스티라 칼리 세리나로 부른다. 애칭으론 세리,리나,칼리.

Age. 해리포터가 5학년인 기준으로 1살 어린 4학년이다.

dormitory. 그리핀도르. 입학식날 그리핀도르로 호명 되었을때 어머니의 성향이 더 강했다고 마법모자가 말해주었다. 어머니 또한 그리핀도르 출신의 마법사였다.

lineage. 어머니는 마법사 혈통이며 아버지는 머글 혈통이라 혼혈이지만 본인은 그런 혈통이 싫다고 느꼈지만 아버지보단 어머니와 대화가 더 잘되었다.

gender. 여자아이, 시력이 좋지 않아서 안경을 쓰는 경우도 있다. 수업들을때 앞자리인 경우가 종종있다.

wand. 백향목 Cedar 을 목재로 사용하며 청둥새의 꼬리깃 Thunderbird tail feather 을 이용해 만든 지팡이. 10인치(25.4cm) 이며 유연성은 놀라울 만큼 휙 소리가 남 Surprisingly Swishy 이다. (해리포터 마법사 연합의 유연성 기재 참조.) 유연하다 못해 너무 유연하다.

personality. 싸가지는 없어도 사람들을 좋아하며 낯가림이 있어 친해지는데 시간은 걸리지만 그래도 친해지면 재밌는 아이.

appearance. 예쁘게 생기기만 할뿐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닌 예쁜 얼굴만 가지고 있다.

Too Much Information. 아버지의 혈통을 말하지 않고 어머니의 혈통만 말해서 아버지가 없나 라고 생각하지만 머글인 아버지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음, 어머니가 지어준 에스티라 칼리 세리나라는 이름이 더 좋아하지만 머글쪽 본명을 늘 사용한다. 사촌이 있으나 순수혈통인 집안사람이라 혼혈인 세리나를 사촌으로 인정하지 않고 지낸다. 세리나 또한 그거에 의존않고 산다.

relationship.

친관 줄리에타.C.마르고트. (아리아드네.A.마르고트.)

선배도 좋은 아침이에요! 선배도 아침은 드셨나요?? 책 읽는게 재밌는데 선배는 싫으신가봐요?() 줄리에타.

카테고리
#기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