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러닝 커뮤

윤태이 / 공개프로필

[휴가라니 그게 진짜에요?!!]

이 프로필은 pc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pc로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크롬 등 일부 웹사이트는 폰트가 적용되지않습니다. 다른 웹사이트를 이용해주세요.

.

.

.

제가 당신이 알던 것과 달라져도 당황하지 말아요~.

어느쪽이든 제가 맞으니까요.


윤태이


尹態異.

본명은 윤태이, 활동명은 히루이다.

하지만 딱히 본명을 숨기고 활동하진 않는다.

그저 윤태이와 히루를 분리시키고 싶어서 그런 듯하다.

그러니 변신했을 때는 히루라고, 안 했을 때는 태이라고 불러주길 바라요.


18세


남성

/몸무게

187 · 67


큰 키를 가졌지만 상당히 마른 편이다.

건강이 썩 좋은 편이 아니라서 그런 것 같다.

(이미지)


<변신 전>

밝은 갈색 머리와 푸른 눈을 가졌다.

머리 길이는 무릎까지 오며 머리를 땋아 내렸다. 땋았을 때는 허리를 조금 넘는 정도.

무릎까지 오는 길이의 푸른 색 코트,  하얀색의 목폴라 니트, 그리고 청바지를 입고있다.

신발은 평범한 하얀색 운동화.

남색 안경을 쓰고 있다(은색 안경줄이 있다).

<변신 후>

하늘색 머리와 그보다 짙은 푸른 눈을 가졌다.

머리 끝을 하늘색의 리본(지정 악세사리)으로 묶고 있다. 머리 길이는 변신 전과 같다.

검정색 민소매 상의와 하얀색 바지, 그리고 후드가 달린 파란색 망토를 입고있다.

금색 모노클을 쓰고 있는데 금색의 안경줄이 달려있다.

오른쪽 귀에 십자가 모양 귀걸이, 양 손에 검정색 장갑을 끼고 있다.

다정한 / 친절한 / 차분한


상대가 어떤 사람이라고 할지라도 친절하게 대합니다.

설령 그 사람이 큰 실수를 했다고 해도 웃으며 넘어가죠.

뒷처리가 필요하다면 그것도 본인이 해결하고요.

장난기많은


친한 상대에게 곧잘 장난을 치곤 합니다.

상대방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보는 것을 좋아해서죠.

예를 들어 당황하는 것도 장난이라는 것을 알고 자신에게 짜증내거나 오히려 반격하는 것처럼요.

까칠한 / 이성적인


변신하였을 때는 동일인물인가 싶을정도로 차갑게 변합니다.

그나마 다행인건 가까운 사이라면 평소 모습에 가까운 모습을 보인다는걸까요?

Like

커피


주로 새벽 늦게 자기때문에 낮에 깨어있기 위해 커피를 마십니다.

하지만 이제는 너무 많이 마셔 큰 효과가 없다네요.

새벽


새벽의 어둡고 고요한 느낌을 좋아합니다.

새벽에는 여러 생각이 잘 나기 때문에 종종 글을 쓰곤 하죠.

동물


가장 좋아하는건 고양이이지만 기본적으로 작은 동물들이라면 다 좋아합니다.

길에서 고양이나 강아지를 보면 간식을 주는 등 잘 챙겨주는 편이죠.


책을 읽는 것도 좋아하고 글을 쓰는 것도 좋아합니다.

글을 쓰다가 밤을 샌적도 한두 번이 아니라네요.

Hate

소음


시끄러운건 그냥 싫긴하지만 그 중 유독 싸우는 소리, 칠판 긁는 소리와 같은 고음의 듣기 싫은 소리를 가장 싫어합니다.

다른 건 그냥저냥 버티겠는데 그 둘만큼은 절대 버티지 못 하겠다네요.

싸움


싸우는 것을 매우 매우 싫어합니다.

싸우면 많은 피해와 고통이 생겨 힘들다네요.

그래서 되도록이면 싸우는 것은 피하려고 합니다.

더군다나 자신이 쉴 시간도 사라진다고..


정확히는 밝은 것을 싫어합니다.

이유는 사람들도 많이 다녀 시끄러울 뿐만 아니라 잠을 자기 힘들어서라네요.

자신을 힘들게 하는 사람


아무래도 집돌이에 얌전한데다가 체력도 약하다 보니 막 싸돌아다니는 등 자신을 힘들게 하는 사람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거의 화를 내지 않는 편인데 자꾸 힘들게 하다보면 갑자기 웃으며 화를 낼 수도 있죠.

지인의 말에 의하면 꽤나 무섭다네요.

가족관계


외동입니다.

아무래도 그가 아팠기에 동생을 더 낳을 생각을 하지 못 한 것 같네요.

그는 내심 동생이 있었으면… 하긴하지만요.

취미


독서와 글쓰기입니다.

아직 학생 신분이긴 하나 글을 쓰며 돈도 벌고 있다고 하네요.

듣기로는 책도 있다는데… 한 번 물어보면 보여줄지도 모르겠네요.

기타


시력이 매우 안 좋습니다.

안경을 벗으면 거의 보이지 않을 정도죠.

밤낮이 바뀌어 주로 낮에 잡니다.

그래도 종종 낮에 깨어있는걸 볼 수 있다네요.

나이 상관 없이 존대말을 사용합니다.

사용 무기는 마법서로 원거리 마법을 주로 사용합니다.

하지만 급할때는 책으로 내려칠지도 모르겠네요.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