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러닝 커뮤

하야시 리리아 / 공개프로필

[그 여름의 종착점을 찾아서]

이 프로필은 pc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pc로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크롬 등 일부 웹사이트는 폰트가 적용되지않습니다. 다른 웹사이트를 이용해주세요.

.

.

.

어? 공책 잃어버린 것 같아요….

어디갔지?


하야시 리리아


林  莉杏


여성

17세


1학년.

· 몸무게


150 · 47

순수한


그냥 순수한건지 상대에 대한 믿음이 있는건지 다른 사람들에게 잘 속는 편입니다.

나중에 그 말이 거짓말이었다는 걸 알면 화를 내며 왜 거짓말했냐고, 다시는 안 믿을거라고 하죠.

뭐, 그래봤자 얼마안가 잊어버리고 또 속지만요.

덜렁대는


물건을 놓고 다니거나 넘어지는 둥 자주 덜렁대곤 합니다.

본인도 이러면 안 된다고, 고쳐야한다고 인지하고 있지만 잘 되지않는 듯 합니다.

이제는 이러는 것에 적응한 듯하네요.

긍정적인


워낙 이런저런 일들을 많이 겪었지만 늘 희망을 잃지 않고 끝까지 노력합니다.

운이 좋은 편은 아니라 일이 잘 안 풀리는 일이 많지만 절대 포기하지않고 끝까지 노력하죠.

설령 다른 이들이 포기한다고 하더라도요.

(이미지)


푸른 머리카락과 하얀 눈을 가지고 있다.

머리 길이는 허리를 살짝 넘기며 양갈래로 묶고 있다.

의상은 교복에 검푸른색 화.

늘 흰색 크로스백을 가지고 다닌다.


●●●●○


지능


●●●○○

관찰력


●●○○○


민첩


●●●●○



●●●○○

총합


16

Like


달달한 것 · 운동경기 · 노래

Hate


귀신 ·  비

생일


10월 2일.

취미


춤추기.

기타


보통은 존댓말을 사용한다.

친해지면 반말도 사용하는 편.

지품


사탕 ·  작은 공책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