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을 바라보는 늑대

체스판 위의 늑대 기사

죠죠의 기묘한 모험 7부 드림

花信風 by 화
3
0
0

죠죠의 기묘한 모험 7부 스틸 볼 런 쟈이로 체펠리 드림

라일라 오닉스 울프 / Lyla Onyx Wolf / ‘LOWO’

부잣집 도련님 같은 복장을 한, 검은 머리카락의 기수. 본명은 알려주지 않고 ‘로보’ 라고 자신을 소개한다.

이름 라일라 오닉스 울프 / 통칭 ‘로보’

나이 18세.

기수로서보다 스탠드 유저로서 뛰어나다. 스탠드를 감추고 있었으나 회전사제들에게 공개했고 신뢰를 얻어 함께 행동하기 시작.

죠니에게 기수로서의 기술을 배워 실력을 키우고, 쟈이로에게서는 자연의 황금비와 회전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다.

남장 중이라 얼핏 보면 삼형제. 막내 남동생 같다.

애마는 프리지안 종의 말로 화려한 검은색 갈기가 특징. 이름은 ‘체스보드(Chessboard)’ 체스판 위의 검은색 나이트. 본디 군마로 쓰이던 품종이라 아주 튼튼하다. 이름이 체스보드인 이름은 머리에 체스판 같은 흰색 네모 무늬가 있기 때문.

목적은 복수. ‘울프’라는 가문을 빼앗길 위기에 처했기때문에 그것을 되찾고 복수하는 것이 목적이다.

스탠드 데스페라도(Desperado) 단순하게 능력을 줄이면 물귀신.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