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칙'의 시대

[샤녹튜브] 채널 리뉴얼 기념 Q&A~!

[이녹두] 샤녹

Q. 배진에는 녹두가 더 먼저 들어가지 않았나요? 왜 녹두가 시아 보고 선배라고 부르나요?

녹두: 고등학교 선배로 만나서 선배라고 부르는 게 입에 익었네요. 학교 졸업한 후로는... 

시아: 선배 말고 다른 걸로 불러도 괜찮은데~

녹두: 진상이라고 부를 수는 없어서 그냥 선배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시아: 넵.

Q. 두 사람 어떻게 친해지게 됐나요?

시아: ...

녹두: ...

시아: ...

녹두: ... 이건 선배가 대답해야죠.

시아: 나 기억이 안나.

녹두: 저를 그렇게 뜯어 먹어 놓고 기억이 안난다고요.

시아: 헐... 내가 그랬어?

녹두: 같은 학교 학생이니까 할인해달라고, 편의점에서...

시아: 다음 질문, 다음 질문. 빨리.

Q. 첫사랑 얘기 해주세요!

시아: 좋아한 캐릭터는 있었는데...

녹두: 5살 때 심부름하고 받은 돈이요. 처음으로 온전히 제 돈의 되던 순간의 감각을 잊지 못합니다.

시아: 어우... 나보다 심하다.

녹두: 2D 캐릭터보다는 현실 돈이 낫지 않나요?

시아: 갓반인 같은 발언...

Q. 배진에 들어가게 된 이유는?

녹두: ...노코멘트하겠습니다.

시아: 그거 나한테도 자세히 안 알려주더라? 그냥 우연히 배은하 이사님이랑 만났다, 그래서 배진에 들어가게 됐다. 이렇게만 말했잖아.

녹두: 그냥 그렇게만 알고 있으면 돼요.

시아: 어디서 뭐하다 만났는데~

녹두: 1500만원입니다.

시아: 저렇게까지 숨기니까 더 궁금하다...

녹두: 궁금하신 분은 언제든 제 계좌로 1500만원을 보내주세요. 제 계좌는 농협 **...

Q. 너튜브는 어떻게 시작하게 됐는지 궁금해요~

시아: 막 배진에 입사하고 난 어느 날, 저는 알아버렸습니다. 지금 이 산업에서 가장 잘 될 가능성이 있으면서도 아직 개척되지 않은 영역은 바로 헌터들의 친근하고 일상적인 이미지를 보여주는 것! 그것을 가장 잘 이행할 수 있는 매체는 바로 너튜브다! 내가 새로운 땅을 개척해야겠다! 그런 생각이 들어서~

녹두: 그냥 심심해서 찍었을 걸요.

시아: 그게 맞긴 해요.

Q. 결국 샤녹튜브가 되었군요... 녹두 언니 힘내세요!

시아: 이거 질문 맞나요?

녹두: 감사합니다.

Q. 샤녹튜브 매출 얼마나 나오나요?

녹두: 영업비밀입니다.

시아: 그렇대요. 돈 관리는 녹두한테 일임했어요.

Q.  아무리 친해도 같이 일하다 보면 많이 싸우고 그러지 않나요?ㅠㅠ 저는 친구랑 같이 알바했다가 손절한 경험이 있는데 샤녹은 항상 사이 좋아보여서 신기해요...

녹두: 일 시작하기 전이나 후나 하는 짓이 비슷해서...

시아: 칭찬이지?

녹두: ...

시아: ...

녹두: ...

시아: 미안.

Q. 그래서 시아는 진짜 진지하게 아레나 뛰면 몇 등까지 가능한 거임?? 시아 전투력 측정 컨텐츠 한 번 찍어줘!!

시아: 진지하게 뛰면 광고 안 들어온다고 녹두한테 혼나요.

녹두: 저를 대체 어떤 이미지로 만드는 건데요. 그리고 진지하게 뛰면 진지하게 뛰는 대로 장비나 운동 브랜드 광고도 들어올 수 있으니까 나쁘지 않아요.

시아: 광고귀신...

녹두: 다음 아레나는 한 번 진지하게 해보죠? 저도 선배가 진지하게 싸운 건 잘 못 본 것 같은데.

시아: 한 번 해볼까~ 진지하게 해서 25위 나와가지고 GS25 광고 찍으면 좋겠다.

녹두: 저한테 뭐라고 할 처지가 아니신 것 같은데요.

Q. 샤녹도 보는 너튜브 채널 있나요?? 추천해주세요!

시아: 게임 영상 아니면 일상 유튜버 많이 봐요. OOOO님이나 XXX님 요즘 제일 많이 보는 것 같음.

녹두:  선배가 보는 거 옆에서 같이 봅니다. 편집이나 영상 방향에 참고가 꽤 돼요.

시아: 주식이나 재테크 같은 거 안 봐? 의외다...

녹두: 그런 건 책으로 보죠.

시아: 요즘 읽던 책이 그거구나...

녹두: 공부해둬서 나쁠 건 없으니까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