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모리의 이야기

[FFXIV] [D] 소니모리

《먼 곳을 바라보는》 :: 파ㅇ널 판ㅌ지 14 에ㄹ빌 드림주

커미션 여우선장@moonight_1219

(인게임)

#토끼조달조

《먼 곳을 바라보는》

소니모리

비나 비에라, 나이 불명. 바이젠더. (변경 가능성 있음)

흑발을 베이스로 곳곳에 붉은 염색이 들어가 번지는 외모.

연한 라벤더(연보라)색 눈동자, 비에라 특유의 눈화장이 짙다.

고요한 인상을 가지고 있음. 옅은 쌍꺼풀. 다소의 반곱슬형 머리.

왼쪽 눈에 날붙이로 베인 흉터, 오른쪽 눈 아래에는 세 개의 다이아몬드 타투.

에렌빌보다 키가 크다. 적어도 10cm정도 차이.

비에라족 특유의 신체 특성 덕에 각력이 좋고 몸이 유연하다.

직업군은 주직업 픽토멘서(V7.0 신규직업), 부직업 점성술사.

초월하는 힘을 지닌 빛의 전사로, 대부분의 행보는 모두 메인 스토리와 같다.

채집 주직업은 어부.

성격 키워드 : 속내를 알 수 없는 / 모험적인 / 대체로 친절한 / 다정? / 중립적

기본적으로 관대함을 지녔다.

탐구욕이 강하고 이것저것 참여하기 좋아하는 성격.

- 수용적인

- 이해심이 많음

- 인내심이 깊음

- 상황에 따라(연장자나 공적 자리 등) 존대. 존칭만 존대인 반말체(예: 타타루 씨, 야슈톨라 씨, 밥 먹었어?)

- 주변 평가로는 '대체로 야무지지만 간혹 허당 기가 있다', '믿을 만한 사람이지만 일상적인 상황에 조금 약한 면이 있다'

(구) 새벽의 혈맹 당시 담당 포지션은 주로 캐스터.

희망의 포대:탑에서 획득한 요르하식 군장을 간소화한 옷을 입는다.

현재는 에렌빌과 동일하게 조달 중.

<추가중>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