ꓰꓔꓚ.

드립 연성 백업 (5)

특촬물

드림 일지 by 나츠
9
0
0

@항상 드림주/드림캐에게 존댓말을 쓰던 드림캐/드림주가 위험한 상황에서 존대고 존칭이고 다 버리고 다급하게 반말로 외치는 거 보고 싶다

제 드림주들은 전부 반말만 하기 때문에 존댓말 대사로 바꿔보겠습니다


- 카다 아오
"지금 장난하는 거예요?! 저 의사들은 당신들 목숨을 지키려고 죽을힘을 다해 싸우고 있어요. 근데 당신들은 겨우 게임 때문에 이 사람들의 희생을 모두 개고생으로 만들려는 거예요? 말해보라고요!!"

- 카게로우 마린
"센토 얼굴로 그딴 소리 하지 마요. 센토는 절대 그런 더러운 말 하지 않는다고요! 아무리 카츠라기 타쿠미의 정신과 사토 타로의 얼굴이더라도 나한텐 하나뿐인 키류 센토라고요. 악마의 과학자 말고 자의식 과잉인 나르시스트인 천재 물리학자로 돌아오란 말이에요!!"


@위험한 일을 하는 드림주는 혹시 자신이 죽거나 크게 다친다면 주변인에게 남길 편지나 물건 같은 걸 마련해 두나요?

마린 같은 경우에는 캠코더로 자신의 모습을 찍을 거예요. 언제나 자신의 사람들이 자신을 기억할 수 있도록 말이예요

근데 초점도 애매하게 안 맞고 각도도 비스듬하게 해놔서 성격이 잘 드러났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최대한 밝은 '척'하려는 모습에 캐릭터들이 울컥했으면 좋겠습니다(글쓰면 재미있겠는데?)

아래쪽에는 기록하는 마린의 모습을 써볼게요


⚓ : 이거 잘 녹화되는 건가? 어, 이제 보인다. 흠흠. 자, 그럼···. 안녕, 여러분! 나예요, 야스케이나 아케미. 어··· 진짜 어색하네. ···그래도 영상 남기는 게 좋겠지? 이게 마지막일 수도 있으니까. 후···. 많이 어색하지만 그래도 말해야 해. 할 수 있다···! 나는 천재 공학자 아케미니까!

⚓ : 그럼, 후···. 그동안 내가 사고도 많이 치고 도움도 많이 안 됐지만, 진짜 고마웠어! 물론 같이 있던 시간은 별로 안되지만··· 그 순간순간들이 너무 소중하고 반짝였어. 마치 저 하늘에 있는 항성들처럼 말이야! 이 커다란 우주에서 여러분들을 만난 게 가장 큰 행운이야!

⚓ : 마지막으로 나를 세상에서 살아가게 해준 부모님, 그리고 또 다른 가족이 되어준 카페 nascita 여러분! 진짜진짜 고맙고 사랑해! ···진짜 오글거리네. 나중에 보면 진짜 흑역사로 확정이겠어ㅋㅋ 하아···. 그럼 기록 끝. 모두 바이바이~


@드캐는 연상동갑연하 중 어느 버전이 취향이세요? 탐드 나이차를 설정한 이유가 있을까요?



저는 극강의 논컾러이기 때문에 항상 메인 드림캐와의 나이 차이를 크게 만들거나 미성년자로 만들어요. 그래서 항상 제 드림주들이 연하가 되요. 지금 딱 인용만 보셔도 감이 오실 겁니다

아마 이 이후에 만드는 드림주들도 거의 연하이거나 나이 차이가 큰 편일 거예요. 남캐도 거의 없을 것 같고...(이건 장담 못함)

그래도 즐겁게 드림을 즐기는 게 제일 좋으니까요! 앞으로도 즐거운 드림 생활합니다 ヽ(´▽`)/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Non-CP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