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문매화

화산귀환 청문 천사님 모십니다.

원작 기반 서사가 아닌 해피 if. 서사를 기반으로 한 비이입 연인 드림입니다.

ⓒ 아몬드콩콩 님

안녕하세요! 현재 @Hwaa_PBM2059 계정에서 화산귀환 장르의 청문 드림을 하고 있는 계정주 화아입니다.

현재 저는 위 계정에서 원작 서사 기반의 비이입 맞짝사랑 드림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부제목에도 써놓았듯이 두 사람의 사랑이 이루어지는 해피 IF. 기반의 서사로 천사님을 모시고자 합니다.

본격적인 본문에 들어가기 앞서, 먼저 한가지 말씀을 드리자면.

저는 어디까지나 비이입입니다! 계정주(화아=저=오너)와 드림주를 동일하게 여기지 말아주세요. 천사님과 역극을 이어 나가며 대화를 하는 것은 제가 아닌 드림주 ‘매화’입니다. 오너인 제가 천사님과 대화를 나누는 상황은 조율이나 역극 외의 상황에서만 존재했으면 해요.


우선 저는 20대 성인 여성입니다.

현재 대학에 다니고 있으며, 전공 상 시간이 여유로울 땐 확 여유로운 편이지만 바쁠 땐 엄청 바쁜 편입니다. 그렇기에, 만약 바쁜 시기에 들어가게 된다면 미리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그렇다 한들 답텀이 꽤나 빠른 편입니다. 하지만, 천사님께서 제 답텀에 맞춰주실 필요는 없으세요.)

성인 여성이기 때문에, 천사님께서도 되도록이면 성인 여성분이 와주셨으면 합니다. 혹여라도 나이와 성별을 속이진 말아주세요.

또한, 구화산 때의 인물과 드림을 하고 있기 때문에 단행본 1, 2권의 외전 그리고 본편 및 청문에 대한 스토리를 잘 알고 계시는 분께서 와주시면 좋겠어요.

원작 기반에서 살짝 떨어진 IF 서사이긴 하나, 그래도 이 장르에 애정이 있어 잘 알고 계시는 분이 와주셨으면 합니다.

*** 중요 ***

저는 시간과 관련된 약속에 굉장히 예민한 사람입니다. 전공병인 것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시간에 대한 것은 어렸을 때부터 크게 교육을 받아 예민해지게 되었어요. 그렇기에, 저와 시간과 관련된 약속을 하게 되시면 꼭 지켜주셨으면 합니다.

EX. 휴식기. 미접속 기간.

아, 그러나 ‘휴식기’나 ‘미접속 기간’ 등 사전에 약속한 기간을 조금 더 연장하고 싶으시거나 해야 할 필요가 생겼을 시에는 사전에 말씀을 주시면 충분한 시간을 드립니다. 이와 동일하게, 어떤 시간 약속이든 사전에 미리 말씀만 해주신다면 정말 괜찮습니다. 정말 충분한 시간을 드리고 기다려요. 그러니, 꼭!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또한, 무통보 이별에 트라우마가 있는 사람입니다. 시간 약속을 어기는 것 다음으로 싫어하는 것이 무통보 이별이에요.

이별을 원하실 때에는 눈치 보시지 마시고, 부디 꼭!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저에게 죄송하실 필요 없으세요. 각자의 현생이란 중요한 법이기에, 그리고 개인의 사정과 느끼는 것 역시 중요한 법이기에. 무슨 이유가 되었든 이별을 원하시게 되신다면, 편히 말씀해 주세요.

******

개인적으로는 하루에 30분 이상 또는 5트윗 이상 (글자 수 상관 X) 핑퐁을 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역시 저와 천사님의 현생 스케줄에 맞춰 조율할 예정이며, 반드시 지켜주셔야 되는 것은 아닙니다.

시간대는 상관없어요. 학기 중에는 평일 오전 8시 ~ 오후 5시까지 접속률이 불안정하지만, 기본적으로 늦은 밤이나 새벽에도 활동이 가능합니다. 편하신 시간 때에 오셔서 저와 대화를 나눠 주세요. 천사님의 시간에 최대한 맞출 것이며, 만약 시간이 맞지 않는다 하더라도 저는 천사님의 멘션(또는 인용, 트윗 등)을 확인하는 대로 바로 활동을 할 것입니다.

여러 상황과 소재로 역극을 하는 것 역시 좋아합니다! 먼저 상황을 제시해 주셔도 좋아요! 예를 들어 🐦 <- 이런 새 이모지를 사용해서 ‘전서구’를 보내는 상황도 좋답니다! 그러니 원하시는 상황(제가 기존에 썰로 풀고 있던 AU나 IF 세계관의 상황도 좋아요!)이 있다면 편히 제시해 주세요.

조율의 경우 처음 오시고 나서 한 달간은 7일, 15일, 30일째에 하려 합니다. 물론, 때에 따라선 이 조율의 횟수가 줄 수도 더 늘 수도 있어요. 그리고 한 달이 지난 이후에는 필요하다 느껴지면 그때 하려 합니다. (천사님께서 먼저 요청을 주셔도 좋아요!)


드림주와 드림 서사의 경우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십니다.

또한, 주요 키워드 및 호칭 등이 포함된 서사표 역시 첨부하니 함께 확인해 주세요.

< 드림주 프로필 및 서사 > - 서사의 경우 소제목 ‘매화 누이’까지만 읽어주시면 됩니다!

< 드림 서사 (해피 IF.) >

< 서사표 >


< 천사님 모심표 >

위의 글과 모심표를 모두 확인하시고 괜찮겠다 판단이 되신다면, 같이 첨부한 표를 작성하셔서 아래 오픈 채팅으로 와주세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오랫동안 천사님과 함께 좋은 인연을 이어가고 싶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