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에 로터스] 프로필

성장 전

 

[최고의 자원은 사람이다.]

 

“용건은 짧게 부탁 드립니다.” 

 

-외관 :

후작가의 상징인 은청발과 청안을 가지고 있다. 머리는 캐 기준 왼쪽으로 가르마를 타서 앞머리를 모두 내렸다. 눈꼬리는 내려갔으며, 눈과 눈썹 사이가 먼 편이다. 옅은 쌍꺼풀이 있고, 눈 밑에 다크써클이 있다. 

피부는 하얗고, 평소에는 하얀 천 장갑을 끼고 다닌다. 그 외의 액세서리는 하지 않았다. 

기본적으로 무표정하며, 말을 시키면 비즈니스 미소를 짓는다. 

계절에 상관없이 교복 구성을 모두 챙겨 입고, 단추를 목 밑까지 채워서 다닌다. 넥타이보다는 리본을 선호한다. 평균보단 마른 편이며, 웃지 않으면 차가워 보이는 인상이다.

 

-이름 : 루미에 로터스 lumière lotus

-나이 : 16세

 

-신분 : 후작

대대로 황실에 충성을 해온 후작가의 차남이다. 현재 대륙에서 가장 유명한 상단 중 하나를 꾸리고 있으며, 정보를 다루기도 한다. 

본가는 서쪽에 위치하며, 북쪽과 맞닿은 곳에 광산이 있어 광산업과 밀을 수출하기로 유명한 가문이다.

본가는 서쪽에 있으나, 타운하우스가 수도에 있고, 중앙 귀족이라 가문의 이름도 유명한 편이다.

다만, 후계 싸움이 팽배해 누가 후계자가 될 지는 정해지지 않았다. 

 

- 아카데미 부서 : 검술부

 

-키 / 몸무게 : 173 / 표준 미만

 

-성별 : 남

 

-성격 :

 

K1 : 예민한

K2 : 까칠한

K3 : 가식적인

K4 : 사교성 있는 

K5 : 수완이 좋은

 

-기타 :

 

가족

아버지, 어머니, 위로 5살 차이나는 누이와 3살 차이나는 형

후계 싸움

꽤 치열하게 진행되고 있어 형제들 사이는 매우 좋지 않은 편이다. 현재, 누이가 가장 유력하다. 

 

하고 있는 일

루미에는 상단 쪽 일을 배우고 있다. 조금이라도 더 형제들과 차이를 벌리기 위해 밤낮을 안 가리고 일을 한다. 최근 수완으로는 새로운 광산 개발과 동쪽과의 무역로 개발이 있다.

 

생일 

5월 5일 / 탄생화 은방울꽃

 

학부

본래는 연금술부를 가려했으나, 형제끼리의 알력다툼이 심해 검술부로 들어갔다. 모든 일을 열심히 하는 편이라 검술 실력도 기본 이상으로 좋은 편이다.

 

성적

기본적으로 머리를 잘 쓰는 편이지만, 상단 쪽 일과 겹쳐서 성적은 중상위권. 가끔 상단일이 적은 날엔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기도 한다.


성장 후

 

[진흙 속 연꽃]

 

“ 가식도 진짜처럼. ”

 

-외관 : 길게 자란 은청발을 하나로 묶었다. 잔머리가 이리저리 많이 빠져나와 있으며, 깔끔하다는 인상보다는 느슨하다는 인상을 가지고 있다. 머리는 캐 기준 왼쪽으로 가르마를 타서 앞머리를 모두 내렸다. 눈꼬리는 내려갔으며, 눈과 눈썹 사이가 먼 편이고, 옅은 쌍꺼풀이 있다.

피부는 하얗고, 평소에는 네모난 금판으로 된 귀걸이를 하고 다닌다. 귀걸이 색은 자주 바뀌는 편이고 귀걸이에는 전부 같은 이니셜이 적혀있다.

기본적으로 웃는 표정이고, 평균적인 체중이며, 옷태가 좋은 편이다.

옷은 보통 밝은 색 정장을 많이 입고 다닌다.

 

-이름 : 루미에 로터스

 

-나이 : 26세

 

-신분/직업 : 후작/대륙 n대 상단의 상단주

 

-키 / 몸무게 : 184cm / 표준

 

-성별 : 남자

 

-성격 : 따뜻한, 올곧은, 여유로운

 

-기타 :

 

*약혼녀가 있다.

*로터스 후작가의 하나 남은 자식이라지만, 이례적으로 일찍 자리를 물려받았다.

*반골적인 성향이 강하다.

 

Like : 재능 있는 사람, 친구, 꽃

Hate : 그 외 다수.

 

-비설

 

약혼녀는 계약 약혼이다. 그녀는 자유를, 루미에는 후작가 내에서의 지위를 튼튼하게 하기 위해 손잡았다. 실은 데면데면한 편이며, 사람들이 볼 때만 친한척 군다.

 

전쟁 노예든, 고아든 받아들인 사람이 많다. 그 일원으로 자신에게만 충성하고 따르는 비밀 길드를 하나 세웠다. 길드는 암살과 정보에 능한 편이다.

 

귀걸이의 이니셜은 형인 펜틸의 이니셜이다. 자신이 처음으로 죽인 사람이자, 끝까지 이해할 수 없었던 사람인 펜틸을 기리고자 펜틸의 귀걸이를 하고 다닌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