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는 언제나 춤추고 있어

이멜드! 오늘이 마지막입니다

프로필 by 보라여우
22
0
0

#프로필

【 고양이 애호가 】

“ 고양이 좋아하시나요? "

닉네임: 메인쿤

성별: 남성

나이: 24

외관

출처

키/무게: 177cm/56kg

성격

[ 차분한, 부드러운, 다정다감한 ]

- 차분한
누군가 헛소리로 주변 사람들을 당황스럽게 만들어도 메인쿤은 그렇구나, 하고 태연하게 넘어가는 모습을 보인다. 그런 모습을 본 사람들은 그를 차분한 사람이라 말하고는 하는데, 때문에 조용하다는 오해도 많이 받는다. 하지만 그는 쉴 틈 없이 말하는 것에 재주가 있는 사람이었다. 그야말로 방송인의 자질을 타고난 사람. 그러한 이유로 그와 오랫동안 대화를 나눈 사람은 보기와 다르게 말이 많다는 말을 하기도 한다.

- 부드러운
메인쿤은 사람과 충돌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서 먼저 타인에게 양보하거나 사과하기도 한다. 거기에 호선을 그리는 입꼬리까지, 유연하고 부드럽다는 말을 들을 수밖에 없는 사람이다. 그의 주변에 항상 사람이 많은 것도 그의 상냥함을 믿는 사람이 많기 때문이다.

- 다정다감한
정이 많고 감정이 풍부한 사람. 그것은 메인쿤을 한마디로 설명하기 가장 좋은 문장이다. 정이 많아 사람과 함께 있는 것은 물론, 누군가가 무시하는 작은 생명도, 심지어는 생명조차 아는 것에도 정을 나누고 소중히 대한다. 이렇게 정이 많고 감정이 풍부한 사람이 마피아 게임을 어떻게 하나 싶기도 하지만… 마피아 게임을 하는 그의 모습은 지금의 모습과 사뭇 달라 거짓말을 수월하게 해낸다.

L / H: 고양이, 추리게임 / 패배, 오프라인 만남

특징

- 사적인 이야기는 개인정보라며 회피하는 경향이 있다.
- 고양이와 강아지 중에서는 고양이파라고 한다.
- '메인쿤'이라는 닉네임도 고양이를 좋아해 지은 것이라 한다.
- 가끔 기분이 좋을 때는 콧노래를 부르고는 한다.
- 마피아게임과 같은 추리게임을 제일 좋아한다고 한다.
- 생각보다 승부욕이 있는 편이라 지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 높고 부드러운 목소리를 갖고 있어 노래를 잘 부를 것 같다는 말을 종종 듣는다.

선관: X

[정말 아쉽다고 생각해요. 저는 이멜드를 조금 더 즐기고 싶은걸요.]


오너란

오너 이름: 보라여우

나이: 비공

한마디: 잘 부탁드립니다.

카테고리
#오리지널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