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칠 드림

영원한 7일의 도시 드림주

라슈엘피

영원히 누워있을 뿐 죽어있는 것이 아니며, 기묘한 영겁 속에서는 죽음마저도 죽으리라.

(That is not dead which can eternal lie, and with strange aeons even death may die.)

-크툴루 신화 중 Necronomicon 목록.

신기사 도감

이명_ 저주의 마도서

초기 성급


이름. Elpis. 엘피스(Ελπις) [희망]

키. 154.3cm

몸무게. 비밀

생일. 5월 11일. (원래 생일은 버렸다. 라슈와 같은 생일날이 좋다며 멋대로 지정한 생일.)

특징_ 

잘 때를 제외하고 항상 컴퓨터와 기계를 다루고있어 다크서클이 눈밑에 진하고, 생각을 많이 하는 탓에 사탕, 초콜릿 등을 항상 입에 달고살며 먹는다. 살은 찌지않는 체질. 머리를 쓰는 전투에는 강하지만 근접전투에 약해서 항상 여기저기 붕대와 반창고, 상처를 달고다닌다. 목에 묶인 붉은 리본은 라슈가 자신의 블러드다이아를 실처럼 늘여 묶어주었다.(생명확인용)


역할군_ 보조 / 속성_ 영 / 타입_ 마법

순찰력_ 2 -> 4 / 개발력_ 12 -> 14 / 건설력_ 7 -> 9

CV. 하야미 사오리

획득 방법_ 백야관


신기_ Προμηθέας (프로미테아스)

           PROMETHEUS

:끝없이 생각하라, 예지하라. 그리고 기록하라. 이것이 호기심을 탐한 너에게 주어진 벌이다.

예언을 내리고 기억을 데이터화 해주는 신의 물건.

검고 반짝이는 기계를 이용하여, 미래에 대한 예언을 볼 수 있고 정보를 데이터화 하여 기록, 저장 할 수 있다. (※회차가 끝나고 다음 윤회가 시작되어도, 기록은 없어지지않는다. 단, 잠금장치가 달린 것 처럼 열람할 수 없을 뿐이다.)

예언받은 미래 중 어떻게 행동 하느냐에 따라 간단한 사건정도는 결과를 바꿀 수 있다. (종말, 흑문게이트 같은 재앙급 사건은 생명소모가 심하고 알게 되더라도 절때 운명에 손 댈 수 없다.)

자신이 기록한 정보중에서 몬스터, 사물의 분신체를 일정시간동안 생성하여 다룰 수 있다. 본인을 카피하여 분신체처럼 사용 할 수도 있으나 그 경우, 생명을 나눠가져서 분신체가 당할시 데미지의 반을 같이 받는다. (자신의 능력한계치 이상의 몬스터는 카피할 수 없으나 성장 할 수록 범위가 늘어난다.)

스킬

  • [패시브 스킬] 해킹

_전투시작부터 자동으로 적의 정보 파악 및 데이터 수집을 시작한다. 

  • 생명창조.(궁스킬)

_파악이 끝난 적들 중 한마리를 복제 소환한다. 체력이 강한 몬스터가 우선순위로 소환되며, 소환된 생명체는 모체의 공격력 포함 능력치 최대 70%를 부여받을 수 있다. 몬스터의 공격으로 인하여 소환 된 생명체가 사망 시 주위에 피해와 함께 생명력 소량 회복. 

시전시간 17초 . 쿨타임 25초.

  • 스크린.

_자신과 시전범위 내의 아군에게 보이지 않는 방어벽을 생성하여 회복한다. 

시전시간 3초간 아군의 생명력 지속적으로 회복. 쿨타임 7초. 

  • 백신.

_회복용 간이 키트를 꺼내어 지정한 대상의 생명력을 113 회복한다. 동시에 목표 주위 적에게 96 마법피해를 준다.

시전시간 5초 지속, 쿨타임 6초.

전용보구_ 최신식 노트북

[크리퍼 바이러스]

일반공격시 20%의 확률로 회피확률 3초동안 35% 상승. 10초마다 최대 1회 발동.

레벨2: 상성에 대한 데미지 감소효과 25% 상승.

레벨3: 아군의 공격속도 15% 증가, 5초 지속.

레벨4: 이 보구를 장착할 때에 보구의 COST 2 감소.

레벨5: 전투 중 모든 영속 신기사 마법공격 0.8%증가.

레벨6: 상성에 대한 데미지 감소효과 25% -> 30% 상승.

레벨7: [크리퍼 바이러스] 통상공격 시 20% 확률로 회피확률 3초동안 35% 상승. 아군은 매 초 생명력 회복, 5초 지속.


한마디_ 가끔은 진실도, 미래도 모르는게 좋을 때도 있어. 그래도 알고싶어?

선호. 라슈, 드라이브, 단것.

혐오. 통조림, 제 7의 나팔, 가루다부대, 실험실.


캐릭터 소개.

인상이 날카로워 보이는 마이웨이 심플한 스타일의 여인. 과거, 제 7의 나팔에 몸을 담그고 있던 핵심 정보원 중 한명이다.

군시절 연구원들과 라슈를 실험하던 연구원 중 한명이였으나 모종의 사건 이후로 신기와 한 몸이 되어버리자 보여진 미래 속에서 군조직에서 벌이려는 사건과 실험이유를 알게되고 실험체이던 라슈를 도와 함께 도망쳐 떠돌이탈영병 신세가 된다. 지금은 제 7의 나팔과 가루다 소대를 피해 접경도시에 숨어들었다.

매사 툭툭 뱉는 말투로 보아 사뭇 진지해보이지 않지만 제 7의 나팔을 배신 하면서부터 두 눈에 새긴 각오와 다짐만은 끝없는 어둠처럼 깊다.


동료평가.

라슈

항상 곁에서 통조림만 먹는다며 시끄럽고 귀찮게 하지. 하지만 그 곳에서 탈출하고 천식의 눈을 피해 도망 칠 수 있게 도와준 소중한 동료다.

에뮤사

정보력이 대단한 사람이야. 중앙청과 우리를 믿고 아는 정보를 꽤나 알려주었어. 이걸 바탕으로 노력하면 희망을 찾을 수 있을거야. 

라이온

군 내에서 중요한 정보력을 가진 쓸모있는 병기“였지.” 이제는 군을 배신한 그 놈과 같은 탈영병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대사.

획득

「이 예언가에게 궁금한 점이 고작 이름뿐이야? 내 이름은 엘피스. 편할대로 불러.」

캐릭터 선택

운명을 바꾸길 원해?

머리 터치

내 머리 안에는 방대한 데이터가 들어있어.

가슴 터치

이 변태!

배 터치

내 옷 속엔 위험한 것들이 많다고? 건들지 마.

다리 터치

이봐, 어딜 쳐다보는거야?

출전

이 몸이 전투를 승리로 이끌어주지.

전투 개시

끝나면 드라이브가 하고싶어.

전투1                     전투2

라져.                      보급품을 찾아볼까?

전투3                     전투4

저쪽이야!              나를 믿고 전진해.

전투5                     전투6

절때 죽지마.          서포트는 맡겨두라고!

전투7

흥.

회복결정 획득

보급완료. 작전을 속행해볼까!

궁극기 사용

죽음이 궁금해? 머리에 직접 새겨주지!

전투 승리

꽤 쓸만한 데이터네.

사망

...라슈, 도망쳐.


신기 스토리.

제 1장.

먼 옛날 대지의 신 가이아를 제외하면 '완벽'한 예지능력을 가진 예언가이자, 창조의 신이 있었다. 그는 모든 신의 창조주 인 가이아의 속성을 이어받아, 창의력과 손재주가 타고났기 때문에 생명을 창조하고 돌보았다고 한다. 하지만 자신이 창조한 생명들에게 환대를 받지못한 신 이었으며, 자신보다 높은 신에게 재앙이 담긴 예언을 하여, 평생 저주 받아 고통받는 삶을 살았다고 전해진다.

제 2장.

한 여자는 작은 호기심에 금지된 마도서를 열었다. 큰 호기심은 독이라고 했던가? 누구의 손도 닿지 않은 듯 굳게 닫혀있던 고서가 열리는 순간, 인간의 뇌로 감당하기에는 너무나도 방대한 세계가 머릿속으로 흘러들어왔다. 그리고 눈앞에 생성된 검은 구체와 그녀의 뇌는 연결되었다. 

제 3장.

그녀는 보았다.

찢어질 듯 한 고통과 함께 흘러들어온 엄청난 데이터 사이에서 본인과 동료들이 진행하는 실험으로 인해 어떤 결과와 재앙을 세상에 가지고 오는지.

두렵다.

역겹다.

곧장 실험실로 달려가 긴급탈출 버튼을 누르고 곧 완성 될 무기 였던, 블러드 다이아의 손을 잡고 도망쳤다. 멀리 또 멀리.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