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서 양식

➍ 어차피 마지막에 우리들은 웃을 거야

제목은 [이름, 학년, 포지션, 선관]으로 통일합니다. 선관이 없을 경우 관련 항목 삭제가 가능합니다.

초간단신청서제로, 길이는 합발과 무관합니다.

모든 신청서는 외부 링크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서 제출 및 모든 문의사항은 오픈채팅을 통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접수 시각 이전 및 마감 이후에 제출된 신청서는 별도 언질 없이 삭제 처리하므로, 사전에 일정을 숙지하여 주세요.

신청서는 마감 전까지 수정이 자유로우며, 양식과 관련하여 유의미한 변화가 있는 경우에만 언질하셔도 무방합니다.

필수 사항을 포함하였다면 표 삽입을 제외한 양식 변경(글꼴, 색, 이미지 삽입 등)이 가능합니다. 이때 필수 사항을 기타란에만 쓰는 것, 또는 필수 사항에 기재된 내용을 기타란에서 생략하는 것은 양식 오류로 간주하므로 주의 바랍니다.

제출 전 회색으로 쓰여진 안내 문구를 모두 삭제해 주시고, 편의를 위하여 신청서의 우클릭 설정을 해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합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한마디” (한마디 분리가 불가능하며, 출처가 있을 경우 명확하게 기재해 주세요.)

인장 (이름폼 제작 예정으로 가공 불가 인장 및 gif 제출 가능.)

픽크루 (엔딩폼 이용 예정. 하기 이미지를 참조하여 각 학년별 지정된 의상 파츠로 제출 바랍니다. (왼쪽부터 순서대로 1학년, 2학년, 3학년입니다.) 배경 투명화는 필수이며, 투명화 여부와 관하여 혼동이 오실 경우 오픈채팅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점, 안경, 데일밴드, 머리띠 및 머리핀, 귀걸이 외의 모든 꾸미기 파츠(동물 귀, 날개, 손에 드는 소품류)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가이드라인을 충족한다면 겉옷 파츠 및 캐릭터의 컬러파레트는 자유롭게 설정 가능합니다. 헷갈리실 경우 문의 바랍니다.)

이름 (장난식 이름 및 가명 불허.)

나이 및 학년반 (유급 및 빠른년생 불가. 학급과 관련한 사항은 세계관을 참고하여 기재해 주세요.)

신장 및 체중 (정확한 값의 형태로 기재 바랍니다.)

포지션 (전투 담당 / 가사 담당) (해당하는 것만 남기고 삭제해 주세요.)

성격 (키워드 5개 이상 기재. 별도 인용문 등은 출처 병기 시 3개까지 자유로우며 서술을 지양합니다.)

기타 (2024년 기준 생년월일, 학교생활, 사태 발발 이후 생활지원동아리에 합류하게 된 경위 필수. 네이버 글자수세기 기준 공백 미포함 1,000자로 제한합니다. 기타란 최하단에 글자수를 기재해 주세요.)

선관 (최대 1명, 이름과 공미포 30자 이내 간단한 관계 서술. 모든 선관은 동시불합으로 진행되며 애정이 포함된 선관 생성은 불가합니다.)

아래는 비공개 항목입니다.

비밀설정 (생략 가능.)

1차 지인 계정 (1차이실 경우 음식 이모지를 남겨 주세요. 플랫폼상 오류로 이모지가 보이지 않을 경우 캡쳐와 함께 문의 바랍니다.)

오너 계정 (0차 및 1차와 연결된 본 계정으로 작성해 주시고, 하차 신청은 이곳에 기재된 계정으로만 받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본 계정이 없으실 경우 사전 문의 바랍니다.)

성인인증 (해당 링크의 도서 완결권이 발간된 일자를 6자리 숫자 형태로 작성해 주세요. 예: 2024.03.28이라고 기재되어 있을 경우 240328로 기재)

신청서를 제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출 이전 주요사항을 재차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