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다온

학눈커

커뮤 by 스야
35
0
0


❝ 바다 내음 좋다. 오랜만이라 더 좋은 것 같아. ❞

이름

설다온

나이

19살

성별

XY

키/몸무게

178cm / 65kg

외관

- 출처/https://www.neka.cc/composer/12943

(*외관은 캐릭터 기준에서 설명됩니다.)

〔외관〕

연보라색 머리칼에 녹빛 눈을 가지고 있다. 앞머리는 5:5 가르마에 곱슬이다. 눈꼬리가 위로 올라가 있는 여우상이다. 점은 왼쪽 눈가에 하나, 오른쪽 눈 중간 아래 쪽 쯤에 하나 총 2개의 점이 있다.

〔복장〕

흰색 반팔티를 입고 얇은 검은색 가디건에 하얀색 슬렉스를 입고 있다. 목에는 목걸이를 하고 양 귓볼에 은색 볼 피어싱을 하고 있다. 신발은 검은색 스니커즈를 신고 있다.

성격

-〔조용한/차분한/나긋한/상냥한/내성적인/잘 웃는/정이 많은/사교적인/온화한〕

얼굴만 봤을 땐 여우상에 차갑게 생겨 다가가기 어려워하는 이들이 많으나 막상 친해지면 전혀 그렇지 않다는 걸 알 수 있다. 다온의 내면은 엄청 속이 깊고 정이 많아 본지 하루밖에 안 된 사람이라도 친절하고 따듯하게 대해준다. 기본 말투조차도 온화하고 나긋나긋해서 다온이 책을 읽어줄 때면 낭독회를 듣는 것처럼 듣기 좋다고 한다. 또한 신기하게도 사교성이 좋지만 의외로 대문자 I이며 그만큼 내성적이다.

특징

- 생일

3월 26일 | 탄생화 / 흰앵초

- 혈액형

A형

- 밴드부

어렸을 때부터 노래 하나는 정말 잘한다는 소리를 밥 먹듯이 듣고 자란 다온은 중학교 때부터 계속해서 밴드부 보컬을 해왔으며 고등학교에 들어온 후에도 밴드부 보컬을 하고 있다.

- 가족

다온은 부모님이 전부 외국으로 발령이 나 현재는 자취 중이다. 형 한명이 있긴 하지만 형도 연예인이라 그닥 자주 보진 못한다. 지금은 반려동물로 슈가 글라이더와 사막 여우를 키우고 있다. 이름은 순서대로 가온과 이플이다.

- 취미

반려동물인 가온과 이플이와 함께 낮잠을 자거나 산책하는 것이다. 말고는 자기 전 꼭 책을 읽고 자거나 새벽에 가볍게 조깅을 한다거나 수영을 하는 것이다. 노래는 항상 부르고 있다.

- 특기

노래는 물론 체력도 타고나서 수영 또한 수준급으로 잘한다. 중학교 때 스포츠 센터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다 스카우트를 당한 적도 있을정도로 잘한다. 물론 취미에 불과해 스카우트는 거절했지만 말이다.

- 화난 다온

다온은 친구들 사이에서 화나면 무서운 걸로 소문이 자자하다. 사람은 화내는 타입이 크게 두가지로 나뉜다. 진짜 화를 내는 사람과 한없이 웃기만 하면서 아무 말 없는 사람. 다온은 후자이다. 예로부터 후자가 더 무섭다고… 다온은 화가 나면 웃으면서 조곤조곤 타이르는데 그 분위기가 감히 말로 할 수 없을 정도로 무섭다고 한다. 가족들도 꼼짝 못한다는 말은 안 비밀.

- 문학 소년

어렸을 때부터 부모님이 책을 많이 읽어야 아는 것도 많아진다며 항상 책을 읽게 했다. 책을 달고 살아서 그런가 아는 것도 많고 말도 잘한다. 중학교 때부터 친구인 애들한테는 실제로 문학 소년이라 불리기도 한다.

- 작곡

중학교 때 밴드부에 들어가면서 작곡을 배우기 시작했는데 1년도 채 안 되어 프로급으로 작곡할 수 있게 되었다. 다온이 졸업한 모 중학교에는 다온이 직접 작곡한 밴드부 테마 곡이 메인이 되었다고 한다. 작사 실력 또한 뛰어나 그냥 다재다능하다고 보면 될 것 같다.

• 밖에서는 맏형 포지션이나 집에서는 막내 포지션이었다가 맏내 포지션이 되기도 한다.

• 다온의 형은 대충 배우이다. 아역 배우부터 시작하였으니 20년차 배우이다.

• 다온의 집안은 부자…라기보다는 아닌가? 할 정도로 돈이 많다. 이게 무슨 말이냐 하면, 다온의 집은 물욕이 없어서 집과 차를 빼면 다 검소하게 생활하기 때문에 자취 중인 다온의 집에도 도우미 한명 없다. 처음 보면 그냥 어느정도 돈이 있구나~ 싶은 정도라고 보면 될 것 같다.

L/H

- L: 가족, 가온, 이플, 블루베리, 바다, 커피, 비

- H: 정신없는 것, 잘난 척, 달달한 것

선관

-

오너 한마디

다온이 잘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건 러닝 주의표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지향 커플링

BL > ALL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