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힌 종족

[닫힌 종족] 덤츄! Dumbchu!

🐙Dumbchu!

[엘] 리스트 by 엘
21
0
0

[종족주]

엘스타 @L_STAR_A


바보-뽀뽀

< 덤츄 Dumbchu >


[ 최하위 포식자 ]

대부분의 덤츄는 삶을 영구적으로 살아가는 불로의 동물이며, 굳이 무언가를 먹거나 마시지 않아도 살아갈 수 있습니다.

단, 그들은 둔하고 느린 움직임과 야생에서의 높은 영양가 탓에 거대 포식자들에게 무차별적으로 사냥당하는 경우가 잦습니다.

그렇기에 덤츄는 시간이 흐를 수록 점차 개체 수가 줄어드는 추세이며, 이를 지키기 위해 인간들 사에어서 길러지거나 보호받는 경우도 많습니다.

[ 그들의 생태 ]

일반적으로는 아주 깊은 심해에서 살아가지만, 유체 시기에 어떤 곳에서 영향을 받고 진화했느냐에 따라 개체의 형태와 성향이 매우 달라집니다.

유체인 개체는 ‘베이비츄’라고 불리며, 이때 특정 진화 방향을 잡아 성장하면 머리의 초롱과 꼬리 길이가 길어지며 어엿한 성체가 됩니다.

이들 중 어느 정도 지식을 쌓고 영물이 된 개체는 일시적으로 자신의 모습을 인간처럼 바꿀 수 있으며, 이를 ‘스마츄’라고 합니다.

[ 인간과의 공존 ]

덤츄는 거의 손가락 한 뼘 사이즈 정도의 아주 작은 몸집을 가져, 특히 인간들에게는 ‘자그맣고 귀여운 생물’로 여겨지곤 합니다.

그 때문에 인간들은 덤츄가 자연에서 멸종하지 않도록 돕고 있으며, 덤츄는 그러한 인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품고 가까이 대합니다.

그러니 종종 ‘덤츄와 친구가 되면 좋은 일이 일어난다.‘와 같은 소문이 인간들 사이에서 들릴 정도로, 두 존재들은 친밀한 사이를 유지합니다.


[개체목록]

덤츄

베이비츄

스마츄(의인화)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