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돈브라더즈] 시라이 메구루

츠바사 드림주

특촬 별관 by 무
3
0
0

"츠바사와 함께 있을 수 있다면 뭐든 상관없어."

이름 : 시라이 메구루

나이 : 24세

Keyword

1. 이누즈카 츠바사

: 츠바사를 짝사랑한다. 작중 시점에서는 이를 전혀 숨기지 않아 츠바사도 알고 있다.

인간관계 (스포일러 有)

- 이누즈카 츠바사

: 호칭은 츠바사 ↔️ 메구루. 극단에서부터 알던 사이로, 츠바사가 나츠미와 사귀던 시절에는 포기한 척 하고 있었다. 나츠미 행방불명 사건이 일어난 이후에도(메구루는 진실을 몰랐다) 처음에는 금방 돌아올 거라며 츠바사를 위로했다. 그러나 희망이 사라져갈수록 다시 츠바사에게 마음을 표현하기 시작해 현재에 이르렀다.

언제나 “츠바사를 믿어.”라며 곁을 떠나지 않은 메구루에게 츠바사는 이누 브라더의 존재 등에 대해 귀띔해주려 하나, 메구루는 함께 있을 수만 있다면 상관없다고 말한다. 츠바사에게는 일종의 자애로움으로 받아들여졌지만 사실은 정말로 사랑하는 츠바사의 곁에 있고 싶을 뿐.

츠바사와의 사이는 결국 열린 결말로 끝난다.

- 쿠라모치 나츠미 : 같은 극단에 있던 동료이자 친구. 둘 다 츠바사를 좋아하게 되었으나, 이어진 사람은 나츠미였다. 겉으로는 쭉 친하게 지냈지만 츠바사의 존재로 인해 실제 사이는 미묘해진 지 오래.

- 소노니 : 츠바사를 사이에 둔 연적. 소노니가 츠바사에 대한 마음을 자각한 후부터 내내 눈만 마주쳐도 티격태격한다. 츠바사에게 있어서는 일상(메구루)과 비일상(소노니)이나 마찬가지이며, 결말에도 양 옆을 한 명씩 차지한다.

TMI

  • 로컬명은 신연우.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