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탐

영원을 탐하다

메인컾 정리글

01.35 by 윤떨레
19
0
0

테마곡 │ 진구딸(운효)님 연교


영원을

바치다

" 참으로 미련하다. 미련한 사랑이었다. "


<영광의 길>

1차 로판 베이스

바루 스노 × 이사도라 세스

일명 『세계관 메인 CP』


비코 / 바쟈 스노

커미션 및 연교용 정리글


1

인물

밑줄 친 부분 외 디테일은 신경쓰지 않습니다.

이사도라 세스

외관 ❅✧──────•

:✩ 165cm 
:✩ 흑발 + 보라색 눈 조합
- 눈동자 묘사가 좀 잦으나 중요한 디테일은 아닙니다. 편하게 작업해주세요.
:✩ 고양이상
:✩ 여신머리 + 물결 웨이브
- 당대 유행하는 여성의 머리스타일이 올림머리라는 설정이 있으나, 푼 머리 혹은 반묶음으로 작업 부탁드립니다.
:✩ 우아하고 전통적인 미인
:✩ 파란색이 잘 어울립니다.

성격/특징 ❅✧──────•
:✩ ENTJ-T
- F 성향이 강한 T입니다.
- 남에게 보이는 것에 예민하며, 살짝 강박 관념이 있습니다.
- 꾸며내는 것에 능하기 때문에 주위로부터는 오만하고 우아한 전형적인 귀족이라고 평가받습니다.

 

지위 ❅✧──────•

:✩ 제국의 귀족(공작)입니다. 사생아이나 공작 부부와 후계자가 마차 사고로 모두 죽어 지위를 물려받았습니다.

:✩ 몰락해 가는 가문을 일으키기 위해 동부 대공 로딘 카미로사와 손을 잡고 반역을 꾀합니다.

글 묘사 ❅✧──────•
:✩ 읽지 않으셔도 무관합니다.

바루 스노

외관 ❅✧──────•

:✩ 184cm
:✩ 미드나잇 블루 + 금안 조합
- 머리색에 살짝 까다롭습니다. 회색이 많이 섞인 탁한 파랑을 원합니다. 두번째 이미지 언저리에서 색 뽑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곱슬기가 있습니다.
:✩ 반드시! 내린 앞머리로 작업 부탁드립니다. 나머지 디테일은 크게 신경쓰지 않습니다.
:✩ 모티브는 고양이.
- 쌍둥이 누나와 성별반전 수준으로 디테일이 비슷하다는 설정이 있습니다. 후술할 주변인 설명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 서늘하고 차분한 미인

 

성격/특징 ❅✧──────•
:✩ INFJ
:✩ 통제적입니다.(엄청)
- 어려서는 누나와 북쪽 평야를 떠돌면서, 자라서는 동부 대공을 모시면서. 본인의 감정, 욕망, 하여튼 그런 것들을 억누르는 데에 익숙합니다.
인간 관계에 대체로 서툴고 조심스럽습니다.

 

기타 ❅✧──────•
:✩ 가족 관계 : 바쟈 스노 - 쌍둥이 누나
- 성별반전 수준으로 디테일이 비슷하다는 설정이 있습니다.

 

지위 ❅✧──────•

:✩제국 북동쪽, 이민족이 사는 북쪽 평야와 미지의 숲 다크우드에 맞닿은 땅 카미로사(이하 동부)를 다스리는 대공의 심복입니다.

- 먼 옛날 반역에 실패한 황자에게 골칫거리인 카미로사를 맡기고 후손들이 그곳에서 벗어날 수 없는 제약을 걸어, 쌍둥이 누이와 함께 수도를 오가며 대신 일을 처리합니다.

:✩ 대륙 위쪽, 북쪽 평야보다 더 북쪽, 국가의 힘이 미치지 않으며 마법사와 마녀가 다스리는 눈과 얼음의 땅 출신입니다. 거의 태어나자마자 버려졌으며, 부모에게 받은 것이라고는 두 글자 이름뿐입니다.

- 북쪽 평야의 늑대 무리에게 보호받다 카미로사의 기사 스노 경에게 발견됩니다. 아내도 자식도 일찍 잃은 사내는 어린 쌍둥이를 기꺼이 양자로 받아들였습니다. 이후 성장하여 아버지를 따라 동부 대공을 보필합니다.

글 묘사 ❅✧──────•
:✩ 읽지 않으셔도 무관합니다.

바쟈 스노 『 사자와도 같은 미인 』 

외관 ❅✧──────•

:✩  168cm
:✩  마찬가지로 모티브는 고양이입니다.
:✩  미드나잇 블루 + 금안 조합. 앞머리 내렸습니다. 뒷머리는 포니테일로 높게 묶거나 풀어 둡니다.
:✩  화려하고 혈색 좋은, 싱그러운 미인. 바루 스노와는 정반대의 분위기입니다.

:✩  글래머러스합니다.

 

성격/특징 ❅✧──────•
:✩ 확신의 ENTP입니다.
:✩ 제멋대로에 눈치빠르고 영악한, 욕심쟁이이나 충성스럽고 오만한.
- 성격도 바루 스노와 정반대입니다.

:✩ 티키타카류의 대사가 많습니다.

 

기타 ❅✧──────•
:✩ 가족 관계 : 바루 스노 - 쌍둥이 동생
- 성별반전 수준으로 디테일이 비슷하다는 설정이 있습니다.

 

지위 ❅✧──────•

:✩제국 북동쪽, 이민족이 사는 북쪽 평야와 미지의 숲 다크우드에 맞닿은 땅 카미로사(이하 동부)를 다스리는 대공의 심복입니다.

- 먼 옛날 반역에 실패한 황자에게 골칫거리인 카미로사를 맡기고 후손들이 그곳에서 벗어날 수 없는 제약을 걸어, 쌍둥이 누이와 함께 수도를 오가며 대신 일을 처리합니다.

:✩ 대륙 위쪽, 북쪽 평야보다 더 북쪽, 국가의 힘이 미치지 않으며 마법사와 마녀가 다스리는 눈과 얼음의 땅 출신입니다. 거의 태어나자마자 버려졌으며, 부모에게 받은 것이라고는 두 글자 이름뿐입니다.

- 북쪽 평야의 늑대 무리에게 보호받다 카미로사의 기사 스노 경에게 발견됩니다. 아내도 자식도 일찍 잃은 사내는 어린 쌍둥이를 기꺼이 양자로 받아들였습니다. 이후 성장하여 아버지를 따라 동부 대공을 보필합니다.

 

:✩ 대공이 황제위를 탈환하는 과정에서 사망합니다.

글 묘사 ❅✧──────•
:✩ 읽지 않으셔도 무관합니다.

비코 (에린 피아트)

(C)오이님

 
외관 ❅✧──────•

:✩167cm 57kg

- 가슴 골반이 크게 부각되지 않는 날렵한 몸매.

:✩ 살구색 머리 + 갈색 눈 조합
:✩ 또렷한 눈매. 이목구비를 하나씩 떼어 놓고 보면 예쁘나 합쳐 두었을 때 시너지는 썩 나지 않는 편입니다(그럭저럭이라는 뜻)
:✩ 앞머리 있음. 빳빳한 생머리입니다. 뒷머리는 풀거나 포니테일로 높게 묶습니다(바쟈를 따라함). 풀면 가슴 중간쯤 내려오는 길이입니다. 머리숱이 많은 편은 아닙니다.

:✩ 베이지색 셔츠와 갈색 조끼, 바지. 바지와 같은 색 뉴스보이 캡. 검은 부츠 신겨주세요.

- 메인 컬러가 갈색입니다. 초기설정 모티브가 빠삐코(아이스크림 맞습니다)입니다..

 

성격 ❅✧──────•

:✩ 자유분방한, 격식 없는, 가벼운

 

지위 ❅✧──────•

:✩ 고아 출신입니다. 제국 피아트 지방에 있는 신전 부속 구휼원에서 '에린'이라는 이름을 받았지만 마음에 들지 않아 멋대로 '비코'라고 고쳤습니다.

- 어느 정도 머리가 큰 뒤에는 구휼원을 나와 수도 빈민가에서 소매치기 따위로 근근이 먹고살았습니다.

- 바쟈의 주머니를 털다 걸린 일을 계기로 동부 대공의 후원을 받으며 잔심부름을 처리합니다. 동부의 손길이 수도에 미침을 숨겨야 하기 때문에 대외용으로는 신문 배달을 뜁니다.

 

:✩ 대공과 이사도라 세스의 반란이 성공하고 할 일이 없어지자 세상을 여행합니다. 후에 이세계로 넘어갑니다.


2

서사

세계관 정리글을 보고 오시면 좋습니다.
안 보셔도 무방합니다(진짜임)


 

바루 스노 × 이사도라 세스

간단하게 정리하면 '사별+환생 헤테로' 입니다.

바루 쪽이 단명하고 이사도라는 환생을 거듭해서 상대를 기다리는 서사입니다.

최초의 생(<영광의 길>)

위 인물 프로필의 '지위' 란은 모두 이쪽에 해당합니다.

아버지와 오빠의 죽음으로 예상치 못하게 가문을 물려받은 이사도라. 위태로운 입지를 다지기 위해 동부 대공 로딘 카미로사와 손을 잡고 반란을 꾀합니다. 바루 스노는 그 과정에서 만난 대공의 기사입니다. 반란이 성공한 후 작위를 받아 결혼에 성공했으나… 일찍 사망합니다(독살).

환생
이사도라는 매 생의 18~20살 즈음에 꿈을 통해 기억을 찾고, 바루는 기억은 되찾지 못하는데 어쨌든 도라를 사랑합니다.
그런데 생을 거듭해도 정해진 결말은 바뀌지 않고… 결국 어느 생에서 이사도라는 바루를 놔줘야겠다 결정합니다.
그리고 돌아온 다음 생은 공교롭게도 처음과 똑같은 삶. 이사도라는 바루를 선택하지 않고 바루 스노는 단명하지 않습니다.
그 다음 생에서는 어떤 비극도 일어나지 않고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았답니다~

비코 & 바쟈 스노

요약하면 GL 논커플링 동경 서사입니다.

바쟈 > 비코
영리하고 일처리가 빨라 쓸모가 많은 아이. 고집 세고 절대 굽히지 않으려 드는 게 제 어린 시절을 떠올리게 합니다.
비코 > 바쟈
동경합니다. 수많은 인간상을 만나 왔지만 그만큼 아름답고 현명하며 완벽한 여자는 본 적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영광의 길> ~ <겨울 찬가>
:✩ 대공의 황제위 탈환 과정에서 바쟈가 사망합니다. 비코는 그녀를 살려내고 싶어서 아직 마법이 남아 있을지 모르는 눈과 얼음의 땅으로 떠납니다.
(비코는 후에 이세계로 넘어가면서 원래의 기억을 모두 잃고... 비코의 세계의 마력을 탐내는 용에게 바쟈의 이름을 주며 계약합니다. "너를 바쟈라고 부를게. 잘은 모르겠지만.. 어쩐지 정이 가는 이름이야.")

 


3

영원

혼자 논 것, 맡긴 커미션 등을 남깁니다.

그림

<영광의 길>

본편입니다.

길이가 있고 미완인지라 서사 이해에는 별로 도움이 안 됩니다.

 

<영원을 바치다>
청혼합니다.
옛날글이라 설정 디테일에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감정선만 봐 주세요

<오만의 공주>
(새언니가 될 뻔했던)친구의 시점에서 바라본 사별 이후의 이사도라


<Stargazing 1 / 2 / 3>
어느 생, 현대물 짝사랑

<상실의 계절>

남친약혼자의 딸이 만난 이사도라

 

<눈사람이 여름을 꿈꾸거나>

성인인증 걸려있습니다(^^)

<겨울 찬가>

바쟈를 살릴 마법을 찾아 북쪽으로 떠난 비코의 이야기입니다.

장편이며 미완입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