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A09 눈의 집과 번개의 집
001-A09 눈의 집과 번개의 집
리광 (뇌우인가…. 그 녀석과 얽힐 때면, 항상 격력한 폭풍이 일어난다)
리광 지금, 내 근처에 있단건가….
리광 …. 무슨일이냐.
?? 정기보고입니다, 보스.
?? 예의 악랑들의 최근의 행동을 알아봤습니다. 보스의 예상대로, 루론 일가의 세력권인 일부 지역에서 고식적으로 영역을 어지럽히고 있는 것 같습니다.
?? 예전부터 루론 일가의 산하에 있던 상대가 아닌, 새로 이주해온 층을 주로 노리고 있습니다. 의도적인 행동이라고.
리광 …. 그런가. 소우쥰.
소우쥰 네, 보스.
리광 네가 봤을 때, 녀석들의 행동은 묵과할 수 없는 정도인가? 혹은…아직 애송이의 장난으로 용서할 수 있는 정도인가.
소우쥰 …어린 애와 별반 다를 것이 없지만…. 루론 일가와 적대하는 “호마레”의 삼차조직과 연결된 것 같습니다.
리광 …그렇게까지 발판을 쌓고 있다면, 눈에 보이는 세력보다 더 커졌겠군. 그 녀석은 그런 녀석이다.
리광 …쳇. 시간이 없군.
소우쥰 처리할까요…?
리광 ….
?? 다녀왔어—! 오빠!!
?? 어두워!! 왜 불을 끄고 있는거야!?
리광 린신인가.
린신 아—, 소우쥰도 있으면 제대로 불 키라고! 오빠는 생각하기 시작하면 금세 자기 세상에 들어가버리니까!
소우쥰 면목없습니다.
린신 있지있지, 오빠, 내일이면 사원 기숙사? 에 가는거지? 소우쥰한텐 제대로 가르쳐놨어!
리광 무슨 얘기지.
린신 오빠 땋은 머리말야! 지금까진 내가 묶어줬잖아. 기숙사 들어가면 못하니까, 소우쥰한테 가르쳐줬어!
린신 소우쥰한곤, 매일 회사에서 만나잖아? 제대로 땋아달라고 해! 예쁜 머린데, 적당히 내버려두면 안 되니까.
소우쥰 이미 지도 받았습니다. 린신님, 안심해주십시오. 리광님의 땋은 머리는 제가 책임지고 땋을테니.
린신 응, 잘 부탁해! 그리고 오빠, 이걸 계기로 소우쥰한테 머리 땋는 법을 배울 것.
린신 소우쥰한테도 휴식이 필요하니까, 머리 땋는 것 정도는 하라고!
리광 하아…알고 있다. 너야말로, 내가 없는 새에 가족들한테 민폐 끼치지 마라.
린신 안 끼치거든—. 맞다. 엄마한테 들었어, 기숙사에는 스케이트 선수인 카미나 유키카제도 있다고!
리광 ….
린신 입 다물고 있어도 소용없어! 언니도 알고있었고, 발뺌 못 한다고~?
리광 하아…. 무슨 부탁이냐?
린신 역시나 오빠, 얘기가 빨라! 카미나 선수 싸인 받아줘~!
린신 나랑—, 언니랑 엄마랑—, 내 남친 몫까지 4장!
리광 …타인에게 폐를 끼치지 말라고 배우지 않았나?
린신 그치만 유키카제하고는 룸메이트잖아? 이미 친구같은 거 아냐?
린신 있지있지, 내가 엄청 팬이라고 전해줘? 특히 스텝 파트가 제일 좋아! 작년 대회에서 췄던 라・캄파넬라에서~….
리광 알겠다. 싸인은 받아다주지. 다만 3장까지다.
린신 에—, 쩨쩨해!
리광 린신.
린신 응? 왜, 오빠.
리광 ….
리광 아니, 어머니와 누나 말 잘 듣고… 위험한 짓 하지마.
린신 뭐야그게~말하지 않아도 항상 착한 아이인걸.
린신 게다가…위험으로부터는 오빠가 지켜줄 거잖아?
리광 아아, 그렇지.
린신 싸인에 관한 거, 언니네한테도 전해주고 올게!
리광 ….
리광 소우쥰.
소우쥰 네, 보스.
리광 내가 없는 사이…린신의 경호를 강화해라.
리광 (지켜보이겠어. …이번에야말로, 반드시)
유키카제 ….
유키카제 (느긋한 엑셀…. 버터플라이에 이어서…싯 스핀…)
유키카제 (음악과 일체화해서, 빙상 위를 그저 춤추듯이 미끄러진다. 이 시간이 제일 좋아…)
유키카제 (4회전의 정밀도보단, 스핀의 바리에이션이나 스텝… 내가 진짜로 표현하고 싶은 스케이트는…)
유키카제 엣취.
유키카제 후우, 잠시 쉴까.
사다유키 언제까지 몸 풀기만 하고 있을거야. 더블만 뛰지말고 4회전의 연습을 하도록 해.
유키카제 아버지. 알겠습니다, 보급이 끝나면 곧 바로.
사다유키 너한테 가장 부족한 감각은, 뛰어오르는 타이밍이다. 속도, 높이, 회전은 나쁘지 않아. 뛴다는 감정이 아직 부족한 거 아닐까?
유키카제 네.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사다유키 틀림없이 기술력은 있어. 실전에 강해지기만 하면…메달 색이 바뀐다. 이 이상 실버 콜렉터라고 불리고 싶진 않잖아.
유키카제 …네.
사다유키 내일부터, 관광구장의 일로 사원 기숙사에 들어간댔지. 홍보 활동은 스케이트를 계속하는 데에도 중요하다. 뭐, 걱정할 건 없어.
사다유키 넌 얼굴만 보이면 돼, 전에는 내가 2구의 구장이었어. 관광구장으로서의 활동은, 몰래 내가 해둘게.
유키카제 …그건…하지만, 카에데와, 같이 하는 일이라서….
사다유키 음? 그 아이라면 너에게 있어 스케이트가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하고 있잖아. 신경 쓸 것 없어.
유키카제 ….
사다유키 그렇다해도, 관광구장 활동은 JPN 스케이트 연맹도 환영하고 있어. 경기의 이미지 향상으로도 이어지니까. 나도 그걸 위해서, 선대 구장을 맡았었지.
사다유키 네 인생은 금메달을 따기 위한 것이다. 구장의 활동도 그 일환이라고 생각하고, 제대로 하렴.
유키카제 …알겠습니다.
유키카제 (금메달을 따기 위한 인생…인가. 나는, 그 녀석과 일하게 된 것이 진심으로 기쁜데….)
유키카제 (경기에서의 결과도 중요해. …하지만 나는, 과연 정말 메달만을 위해 스케이트를 타고있는걸까…?)
- 카테고리
-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