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큐

하이큐드림썰 모음

긴지마 히토시, 야쿠 모리스케, 토마스 아드리아, 테루시마 유우지, 야마모토 타케토라, 히루가미 사치로

드림계 by 뜦
21
0
0

※문체 가벼움 주의

긴지마 썰

긴지마 ㄹㅇ 세상에서 제일 진부하고 구린 프러포즈 할거같음... 꽃다발에 정장에 촛불에...

아츠무 그거보고 개구리다고 깔깔거렸으면서 정작 지가 프러포즈할 때 긴지마 프러포즈 손민수해갈거같음

긴지마: 야.

긴지마... 사랑한다는 말 되게 부끄러워할거같은데 항상 꼬박꼬박 말해줄거 같아서 땀남...

말할 때마다 눈도 제대로 못 마주치겠고 손도 가만히 못 두는데다 얼굴도 시뻘개지는데 그걸 꼬박꼬박 말해...

난 이게 그의 사랑이라고봐... 아무리 부끄러워도 당연히 해야된다는 일이라고 생각하는... 그리고 그걸 실천하는...

나중에 사랑한다고 말하는 거에 익숙해지면 어떡하지… 눈 은근하게 맞추고 사랑한다고 활짝 웃으면서 말하면 어떡하냔 말이야

그 날이 오면 이제 드림주가 얼굴 붉히게 되겠죠 껄껄껄

하... 그래서 드림주랑 싸운 날이면 애가 되게 송장처럼 다닐 거 같음

드림주가 계속 피해서 말도 못 건넴

그래서 당연히 사랑한단 말도 못함

같은 침대 썼는데 드림주가 싸웠다고 소파에서 잘려고 해서 긴지마가 선수쳐서 먼저 소파에서 잠

같이 밥도 안 먹음

이 상태로 냉전하다 한 일주일 뒤에 긴지마 못 참고 울먹이면서 사과하러 올거 같음

드림주 잘못이 클 때는... 사과는 안 하고 대화할려고 할거 같음 듦주 양손 잡고 평소랑 다르게 되게 차분하고 무거운 분위기로 말하는데 자기는 이렇게 관계 끝내기 싫고... 듦주랑 오래 가고 싶으니까 이렇게 무게잡는거겠지ㄱ-

긴지마가 착해도 호구는 아니라서 잘잘못은 확실히 따질거 같음

그래도 착하긴 해서 평소에 작은 잘못은 다 넘어가고 져줌ㅋㅋㅋㅋ

애가 서두르는 경향이 있어서 평소엔 참을성 되게 없는데 싸웠을 땐 꾹 참고 기다려줄거 같음

잡은 손 만지작거리면서 초조한 티 잔뜩 나는데 입은 꾹 다물고 드림주 답 기다려주고 있고...

싸웠던 거 잘 풀리면 그제서야 긴장풀려서 듦주 꼭 안고 안도의 한숨 푹 쉼 뽀뽀하면서 잔뜩 칭얼거릴거 같음 아 이 남자 어떡하냐... 긴지마 히토시 이 고기감자야

얘는 진짜 무의식적으로 사랑한다는 티 다 내서 얘가 날 사랑하나?하는 고민은 평생 할일 없을 것 같음.

근데 반대로 더 이상 사랑하지 않으면... 그것도 티날거 같아서 갑자기 우울해지네요.

평생 사랑하겠다고 말해.

긴지마: 내가 너 사랑 안 하면 누굴 평생 사랑하는데!?!?

: ㅠ///ㅠ


학창시절 때 야쿠 짝사랑하다 친구도 못 되고 그대로 졸업하고 싶다...

가끔가다 복도에서 만나면 설레고 싶음. 야쿠 목소리 들려오면 괜히 시계보는 척 주변 둘러보고 싶고 몰래 경기보러 가고 싶음. 그대로 고백도 못 한 채로 졸업했다가 공항에서 다시 만나고 싶음.

여전히 배구 하는구나... 같은 생각 하면서 머리 깐 거 바라보는데 순간 눈 마주쳐서 심장 철렁거리고 싶음.

재빨리 눈 떼고 걸음 옮기는데 뒤돌아보고 싶다는 마음 때문에 발걸음 느려지다가 슬쩍 야쿠 있던 쪽 바라보고 싶음.

근데 이미 자리에 없겠죠... 캐리어 들고 어디 바쁘게 움직이던 것 같았으니까...

집 돌아가서 짝사랑했던 남자애 이름 검색해보는데 국대 나오고 지금 러시아 리그 뛰는거 알고 영상들 보는데 내가 기억하던 야쿠보다 더 성숙해진 거 보며 괜히 기분 싱숭생숭해져서 영상 끝까지 다 못 보고 끄고 싶음.

침대에 들어가서 이불 뒤집어쓰고는 그 때 눈 마주쳤을 때 말이라도 걸어볼걸... 아니면 고딩 때 말이라도 걸어볼걸... 같은 생각하면서 발차기 몇 번 하고 후회하다 그대로 자고 싶음.

나중에 러시아 리그 봐볼까 싶어서 티켓 검색하고 그러면서 간간히 근황체크 하고 싶음.

그러다 인스타 팔로 했는데 야쿠가 동창인 거 알게되면 어떡함?

아무 생각없이 새로운 팔로워 프로필 들어갔는데 네코마 고교 써져있는 거 보고 어? 동창이네. 하고 맞팔하면 어떡함???

알림보고 개충격 먹어서 집안 뛰어다니다가 정강이 부딪힐 듯

식은땀 난다...;;;;;

야쿠 모리스케 너는 아무 생각없이 팔로했겠지만 난 이거 하나에 심장이 뛰고 안절부절 못하고 내가 먼저 메세지를 보내야 하나 고뇌하고 의미부여 하나하나 다 하다가 잠 못 자고 비실비실거리고 그렇게 메세지 보낼지말지 일주일 째 고민하다 어쩌다 동선 겹쳐서 카페에서 재회했음 좋겠음.

이쯤되면 걍 드림이네요

이왕 이렇게 됐으니 보고싶은 거 무한제공start.

익숙한 뒤통수에 어?하고 보는데 진짜 야쿠임.

인사해야하나? 인사해볼까?

인스타에 메세지 하나 못 건네는 내가 현실에서 얼굴 맞대고 말을 하라고요?

난이도가 확 올라간 거 아냐?

머리 혼란스러운 채 말 걸지말지 우물쭈물하면서 계속 바라보는데 야쿠가 뒤 돌아서 또 눈 마주침.

공항에서의 데자뷰가 느껴지는 것이에요...

그렇게 생각하기 이전에 말이 먼저 나와서 어? 엔ㄴ, 안녕? 하고 마는 것이었다...

대충 그렇게 말 주고받다가 좀 친해져서 연락처도 주고받음.

고딩 때 말 한번 못 걸어본 상대였는데 이제 연락처도 교환하고 대화도 한다니...

꿈만 같다고 하기엔 시작도 못한 옛날 짝사랑이었어서 설렘보다는 그리움이 앞섬.

“오, 너 3반이었어? 나 5반이었는데~.”

알고 있어... 너 볼려고 그 때 굳이 5반까지 빙 둘러서 내 반으로 갔는걸.

라고 말은 못 하고 걍 허허 웃음.

그렇게 추억여행하다 밥도 같이 먹고 어느정도 친해졌다 싶었을 때,

나 학창 시절 때 너 좋아했다? 라고 말하고 싶음.

야쿠 겉절이 씹다 사례들림.

왜, 콜록, 왜 고깃집에서 그런 말을 해?

말하고 싶은 분위기여서...

기름냄새 쩔고 직원들의 마이도아리~가 울리는 곳에서 짝사랑 고백하고 싶은 분위기가 되는 건 좀 그렇지 않나 싶지만 지금 아님 평생 못 말할 거 같아서 그냥 말함.

갑자기 혼자 어색해져서 그 땐 그랬다고~하고 껄껄거리면서 어색하게 화제 돌리는데 식은땀 나고 긴장돼서 괜히 더 과장되게 말함.

야쿠가 빤히 바라봐서 괜히 말했나 싶었는데... 배려해주듯 맞장구쳐줘서 어물쩡 넘어감.

씍바... 다시는 입을 함부로 놀리지 말아야지

그렇게 다짐했는데 너무 당황한 나머지 술 퍼마시고 이상한tmi나 남발해대서 그냥 평생 침묵 수행 하기로 다짐함.

“아까 이상한 말 해서 미안.”

“너 말이야. 미안해할 필요 없는 일 조차 미안하다고 말하더라. 그거 안 좋은 버릇이니까 얼른 고쳐.”

“미안.”

“봐봐~ 또 그러네.”

“날 안지 얼마나 됐다고... 다~ 안다는 듯이 말하시네요 야쿠씨는.”

“이 정도 시간 지났으면 네가 어떤 사람인지는 대충 알 수 있어.”

“그래? 난 너보다 더 오랫동안 널 알았는데 왜 네가 어떤 사람인지 모를까...”

술 마셔서 정신 없을 때 이딴 대화 오감.

참고로 야쿠는 관리해야 돼서 술 조금만 마심.

나만 제정신 아닌 채 헛소리 남발해대다 필름 끊김 촤하하학...

다시는 술을 마시지 않을테야.

이러다 나중에 같이 놀고 재미있었다며 하하 웃다가 한밤에 야쿠가 손 잡고 고백공격하는 거 보고싶음.

나 좋아하는거 아직 유효하냐고 물어보는데 염치 없다고 생각하는 건지 귓바퀴 빨개지고 손에서 식은땀 나는게 느껴짐.

근데 눈은 흔들림 없이 날 바라보고 있어서...

고딩 때, 그와 연인이 되는 공상에 빠져있었을 때 상상했던 눈은 한없이 다정했는데 지금 그의 눈은 다정하다는 말 보다는 강렬하다는 말이 더 어울리는 거 같고, 오롯이 나만 집중하는 것 같아서...

갑자기 열 확 올라서 그대로 주저앉아버림.

서로의 식은땀으로 손 되게 축축해질 거 같음.

“아~ 그... 결혼은 언제 할거야?”

“에? 결혼?”

“미안합니다 결혼이래 미쳤나봐 진도가 너무 빨랐죠?”

“아냐아냐 결혼하면 나야 땡큐지!”

“내가 더 땡큐거든요 야쿠씨?”

“이걸로 경쟁하는 거냐고! 것보다 결혼하면 너도 야쿠거든!?”

그렇게 서로 왁왁거리다 한바탕 웃고 결혼 전제로 사귀고...

그렇게 평생 근력 트레이닝하며 살았답니다.

​근력 트레이닝하는 야쿠 옆에서 보다가 허벅지 찰싹 때리고 튀는 그런 철없는 부부가 되었음 하네요.


토마스 아드리아는 뭔가 해달라면 다 해줄 거 같음

토마스 아드리아씨 뽀뽀 좀 해주세요.

어디에다 해줄까요~?^^

어떻게 그렇게 쉽게 받아줄 수 있어 당신 입술이 그렇게 가벼워서 쓰겠어??? 뽀뽀가 장난이야?????

하기 싫은 건가요?ㅠㅠ

해주세요.

하… 뽀뽀던 포옹이던 다 잘해줄 거 같아서 열 오름. 지나치게 무례한 부탁만 아니면 다 들어줄 거 같다는 게 그의 해맑은 웃음을 더욱 돗보이게 하는 거 같고 미칠 거 같고 토마스씨 그렇게 웃지 마세요 남들한테 그 웃음 보여주지 마세요 당신의 웃음이 너무 밝아서 사람들이 눈을 제대로 못 뜨고 다니잖아요

영어 쓰고 웃는게 귀여운 이미터짜리 거대 동글 바가지남 너무 사랑스러움

유아용 한글 기초 책 선물해주고 싶음

끙끙거리는데도 열심히 배우겠지…

사랑한다는 말 듣고싶을 때 괜히 사랑해. 라고 적힌 글 들고와서 이거 어떻게 읽는거냐고 물어봄.

“이건 어떻게 읽나요?”

“사랑해. 라고 읽어요.”

“그럼 이건?”

“널 만나서 행운이야.”

“오~ 이거는요?”

“나랑 결혼해줄래?”

“좋아요!”

“네?”

난 네 밝은 웃음을 믿었던 만큼 네가 순수했을거라 믿었기에 아무생각 없이 어울려줬고 그러다 어느순간 정신 차리고 보니 웨딩촬영도 하고 청첩장도 돌리고

: 속았다.

토마스: 그래서, 싫나요?

: 하 진짜 뻔뻔해 아뇨 좋아요 뜨끈하게 결혼합시다.


머리 자르러 갔는데 미용사가 테루시마 유우지면 어떡할거임?

난 그냥 머리만 자르고 싶은데 계속 나한테 스몰톡 요구하고 어제 먹은 점심메뉴랑 근처에 있는 맛있는 밥집 계속 얘기하면 어떡할거임?

조용하다는 말 자주 들으시죠?같은 말 들으면 어떡할거임?

기 다 빨려서 다시는 안 가야지 다짐하고 다른 미용실 가게되었는데 나중에 동네에서 만나면 어떡할거임?

후줄근한 차림으로 어? 그 때 그 조용하신 분! 하고 나 알아보고 다가오면 어떡할거임?

엠비티아이랑 반응 알려줘

▶집에서 바가지 쓰고 주방가위로 머리 자른다고 트친이 말해서 쓴 주저리

테루시마: 우와 앞머리 대박ㅋㅋㅋ 머리에 바가지 쓰고 주방 가위로 대충 자른 거 같네. 요즘 안 보이시더니 다른 미용실에서 머리 하신거에요? 어떤 미용실에서 하셨어요? 건너편 쪽에서 하셨나? 거기 비싸기만 하고 제대로 못 하니까 다음엔 저희 쪽 오세요 싸게 해드릴게요!

다시는 가고싶지 않다… 무섭다…


야마모토 모든 여자애들 앞에 소심해지는 거 볼 때마다 ㄹㅇ 장난치고 싶음

인사만 해도 눈 안 마주쳐서 사람이 인사를 했죠 야마모토군?하고 깐죽대고 싶음

눈 애써 마주치는데 3초 마주치고 슥 사라질 거 같아서 그냥 웃김

어쩌다가 발렌타인데이 초코 슬적 주면 시뻘개진 채로 운동장 3바퀴는 돌 거 같고 그럼

지 보다 작은 애가 알짱거리면 어쩔줄 몰라하는게 벌써부터 눈에 보임

그냥 계속 놀리고 싶음

영원히...

야마모토 너 배구부 에이스라매? 그래서 모히칸 한거야? 멋지네~.

야마모토 너 봄고 나간대매? 역시 에이스네~ 응원할게?

야마모토 너 1리그 들어갔대매? 멋지네~ 역시 모히칸은 다르네~.

응? 여전히 멋지냐고? 멋있지? 왜?

설마 그거 때문에 계속 모히칸 했다던가ㅎ 뭐 그런 거 아니지?

...

볼 붉히지 마...

나까지 부끄러워지잖아...

반에서 그다지 친하지 않은 여자아이한테 계속 놀림받다가 여기까지 오게되면 내가 정말 행복할 거 같음.


히루가미 전여친 드림 하고 싶음

자니? 자는구나....하고 구질구질한 카톡 보내고 너 없으니 인생이 쓰다며 탄산수 마시다가 어후 너무 쓴데?하고 집에 있던 레몬청 타 마시고 싶음

이 모든 걸 예상한 힐감: 그저 웃지요

히루가미한테 메세지 보내는데 전부 다 구질구질전남친st 메세지라 남들이 보면 우와 왜저래;;;거릴법 한데 히루가미는 매번 꼬박꼬박 보고 가끔가다 건성으로 답해줌

그래서 계속 문자함

문자 볼 때마다 히루가미가 피식거리는 거 보고 옆에 있던 코라이가 여친이야?하고 물으면 이젠 아니야.라고 대답함

그러다 드림주가 다시 한 번 만나자고 하면 웃으면서 싫다고 말해서 마상입음

근데 히루가미는 드림가 진심으로 다시 만나달라고 한 말이 아닌 거 알아서 더 마상입었는데 티는 안냄

그렇게 겉으로 보면 드림주가 구질구질하게 마음 남은 것 처럼 보이는데 실은 히루가미 마음이 더 많이 남아있고 히루가미가 더 괴롭고 언젠가 이 모든 구질거림이 끝나면 내 마음도 정리가 될까 혼자 고뇌하고 하 미안해 안 구질거릴게…

이렇게 말했는데 계속 구질거려달라고 말하면 어떡하지.

네가 계속 내 생각을 해줬으면 좋겠어. 나를 다시 좋아해주는 건 바라지도 않으니까. 적어도 내 생각이라도 계속 해줬으면 좋겠어. 지금처럼.

하고 눈가 벌게진 채로 가장 깊은 곳에 있는 제 욕망을 솔직하게 털어버리면 어떡하냔 말이다.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