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리비리 서버로 명일방주 하기 (안드로이드 OS버전)

너도 할 수 있다! 1부터 시작하는 중섭도전기

Ranunculus by 예르
1.4천
6
5

안녕하세요. 한섭독타여러분.

중섭에 빠른 업뎃과 아방가르드함을 느끼고 싶어서 도전했다가 계정생성부터 난관에 봉착한 여러분들을 위해 저의 경험과 더불어 중섭 계정 생성방법을 남기려고 합니다. 이글은 현재 중섭계정을 12월에 생성후 1개월째 즐겜중인 독타가 쓰고 있습니다(위에꺼 본인계정임)

일단 이 글을 시작하기에 앞서 제가 한 방법에 따라 다음의 대상을 고려하여 썼습니다. 읽기 전에 꼭 확인해주세요.

1. 아직 비리비리 계정이 없거나 비리계정이 있으나 실명인증을 안 한 사람

2.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하고 있는 사람

3. 타인의 정보로 인증된 진행계나 은퇴계를 살생각이 없는 사람

4. 중국쪽에 내 개인정보를 넘겨도 괜찮은 사람

5. 리세마라를 고려 안하고 바로 게임을 진행해야됨.

※ 일단 현재 중국 내의 대부분의 내수용 게임들은 게임산업과 관련된 규제에 따라 유저 본인의 실명인증을 진행해야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가이드에는 자신의 실명정보를 중국쪽에 넘기는 것을 포함하고 있으니 이에 어려움을 느끼거나 고민이 되는 분들에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또한 타인의 정보를 이용하여 실명인증을 할 시 불이익이 있을수 있습니다. 또한 이는 개인정보도용으로 불법입니다. 저는 개인정보를 넘기더라도 계정을 안정적으로 운용하고 싶으신 분을 고려하여 방법을 쓰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책임은 각자 개인에게 있습니다. 잘 고려해서 계정을 만들어 주세요.

1. 비리비리 계정 만들기 (PC 브라우저 기준)

가장 먼저 해야하는건 비리비리 계정을 생성하는 것 입니다. 의외로 비리비리는 외국인의 계정생성과 실명인증을 받아줍니다. 일단 계정을 생성하는 것 자체는 실명인증이 아닌 SMS 인증을 포함하고 있으니 이부터 진행하시면 됩니다.

우선 https://www.bilibili.com/ 에 접속합니다. 접속하면 위에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등록(登錄)이라 써진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누르면 이런창이 뜹니다. 여기서 오른쪽에 短信登錄(문자인증 계정등록)을 선택하고 국가번호 +82 韩国선택해주세요. 뒤에 내 전화번호는 맨앞 0을 떼고 10자리 숫자로 적어주세요. ex) 01012345678 이면 1012345678 으로 적는다.

인증번호 보내기 전에 간단한 그림 인증을 하는데 나오는 한자 순서대로 클릭하기나 그림바 마우스로 끌기 둘중 하나가 나옵니다. 간단하게 하실수 있으니 크게 무리는 아니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이제 인증번호가 문자로 옵니다. 국제번호가 007으로 시작되는 긴번호로 bilibili 라고 옵니다. 그거에 나온 인증번호 적고 등록 눌러주시기~

이제 로그인이 되셨습니다! 짝짝

이제 휴대폰에 비리비리 앱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비리비리 앱설치는 아래 링크로 진행해주세요. 설치 중에 알수없는 앱에 대한 설치 비허용 뜰텐데 휴대폰 설정에서 관련설정 꺼놓고 다시 설치하시면 됩니다. https://app.bilibili.com/?spm_id_from=333.334.b_66697865645f6170705f646f776e6c6f6164.1

앱을 설치했다면 웹에서 진행했던 방법대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2. 실명인증

이제 실명인증을 할거에요. 좀 복잡한데 잘따라오시면 충분히 하실수 있어요. 실명인증은 2개를 해야는데 우선 비리비리 본 포털이랑 비리비리 게임 실명인증 두가지를 하셔야해요. 둘다 해둬야 게임 플레이에 지장이 없어요!

다시한번 언급하자면

※ 현재 중국 내의 대부분의 내수용 게임들은 게임산업과 관련된 규제에 따라 유저 본인의 실명인증을 진행해야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가이드에는 자신의 실명정보를 중국쪽에 넘기는 것을 포함하고 있으니 이에 어려움을 느끼거나 고민이 되는 분들에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또한 타인의 정보를 이용하여 실명인증을 할 시 불이익이 있을수 있습니다. 또한 이는 개인정보도용으로 불법입니다. 저는 개인정보를 넘기더라도 계정을 안정적으로 운용하고 싶으신 분을 고려하여 방법을 쓰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책임은 각자 개인에게 있습니다. 잘 고려해서 계정을 만들어 주세요.

이 점 숙지하시고 계신다면 먼저 비리비리 포털 실명인증을 합니다.

위 화면처럼 포털( https://www.bilibili.com/)에 접속하여 프로필 아이콘에 마우스를 대면 뜨는 곳에서 개인설정에 들어가 실명인증을 클릭해줍니다.

첫번째 그림의 화면이 뜨면 인증방식에서 其他国家或地区身份证(기타 국가 혹은 구역 신분증)을 눌러주고 다음칸을 채워줍니다. 실명인증에 사용가능한 신분증에는 주민등록증, 운전면허, 여권이 있습니다. 저는 주민등록증으로 했어요. 인증할때 사진 세장을 요구하는데

① 신분증을 들고 찍은 정면 사진

② 신분증 앞면 사진

③ 신분증 뒷면 사진

이렇게 세장 준비하시면 됩니다. 부끄러움을 다소...감수하셔야지만...(저도 부끄러웠다), 참고로 사진 올릴때 좌우 확인 꼭하세요. 좌우반전 확인 안된거 올리면 빠꾸 먹어요(경험담)

이렇게 칸 다채우고 가입했던 대로 문자 인증한 뒤 제출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포털쪽은 제출하면 빠르면 하루 늦으면 이틀(주말껴있는 경우) 안에 인증확인 해줍니다. 너무 서두르진 마시고 느긋하게 기다려주시면 다 해줘용.

인증이 되었는지 안되었는지는 여기(https://account.bilibili.com/account/realname/identify) 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요. 재대로 됬다면 이렇게 화면 뜹니다.

포털쪽 인증을 마쳤다면 비리비리 게임 실명인증을 진행합니다.

우선 이 링크( http://my.biligame.com/smz/authoriz/)에 들어가서 인증이 됬는지 확인해주세요. 포털인증만으로는 게임인증이 안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니 위에처럼 뜹니다.

미인증이 확인되었다면 이 링크(https://game.bilibili.com/sdk/cs-pc/)에 접속합니다. 위에 그림처럼 해당 아이콘 클릭해주세요,

이 페이지에서 게임에 관한 문제나 큐앤에이를 받습니다. 우리는 실명인증을 할것이니 계정문제를 클릭해서 게임실명인증문제로 들어갑니다.

다음 화면에서 개별문의로 들어갑니다.

인증을 위해 채우는 양식은 이렇습니다.

4번의 비리비리 UID는 아래처럼 이쪽에서 확인하시고

5번의 등록명 아이디는 파란색으로 칠해놓은 부분입니다.

9번의 사진은 아까 포털인증할 때 쓴 사진 세 장 똑같이해서 쓰면 됩니다.

이제 이렇게 양식을 채우고 제출하면 게임쪽 실명인증은 완성입니다. 이쪽 인증은 빠르면 30분(!) 늦어도 하루를 안지나니 조금만 기다리시면 됩니다!

이제 인증확인은 아까 여기(http://my.biligame.com/smz/authoriz/) 다시 들어가서 확인했을때 위에 화면처럼 뜨면 성공한겁니다.

짠 이제 실명인증도 되었으니 게임에 들어가면 됩니다. 다만 게임은 실명인증 반영이 조금 걸려서 인증되고 하루지나서 들어가는걸 추천해요! 게임에 접속했을때 아래처럼 바로 로그인 되면 됩니다! 로그인하고 한섭 시작때처럼 동의하고 튜토리얼 진행하면 게임내 계정 생성이 됩니다. 다만 비리비리서버는 리세마라가 거의 불가능하니 이 점은 상기해주세요!

이상 중국 서버로 명일방주하기 였습니다! 다들 즐겜즐겜~~~

카테고리
#기타
5
  • ..+ 3

댓글 5


  • 재치있는 호랑이

    혹시 비리비리 실명 인증 패스하고 비리비리 게임에서만 실명 인증해도 되나요?

  • 사려깊은 유니콘

    제 폰으론 인증문자가 안오더라구여.. 가족번호로 계정을 만들었는데 실명인증은 제껄로 해도되나요?

  • 연성하는 조랑말

    실제이름, 식별번호 ㅆ는 칸이 안됩니다.

  • 연성하는 조랑말

    안녕하세요 잘안되는데 어떡하나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