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테르누스 살바도르

Ama et fac quod vis

드림보관함 by A
12
1
0

(프로필 추후 추가)

이름: 아이테르누스 살바도르
학년: 2학년 E반 18번
성우: 치바 쇼야
(CV. 에이티식스_신에이 노우젠)
생일: 2월 26일 (물고기자리)
나이: 17세
(■■■살)
: 190cm
: 왼손잡이
출신: 현자의 섬
동아리: 영화연구부
자신있는 과목: 점성술
취미: 천체 관측
싫어하는 것: 지루한 것
좋아하는 음식: 스테이크
싫어하는 음식: 카르파쵸
특기: 큐브 빨리 맞추기

1. 개요


我らの「女王様」が望むなら、何でも。
우리의 ‘여왕님’이 원하신다면, 뭐든지.

ハーツラビュル寮の2年生寮長の「番犬」と呼ばれ、盲目的な忠誠心を持っており、かなり生真面目に見える。でも、わかってみると結構気分屋
하츠라뷸 기숙사의 2학년. 기숙사장의 ‘번견’이라 불리며, 맹목적인 충성심을 가지고 있어 꽤나 고지식한 듯 보인다. 그러나, 알고보면 꽤 기분파.

Twisted Wonderland에 등장하는 비공식 오리지널 캐릭터로, 하츠라뷸 기숙사의 2학년개인로고는 트럼프 카드의 뒷면.

모티브는 거울나라의 앨리스재버워키. 이름의 뜻은 라틴어로 ‘영원한 구원자’.

공식적인 자리에서는 1인칭으로 를 쓰지만, 평소에는 1인칭으로 를 사용하고 있다. 플레이어(감독생)은 키미(キミ)라고 칭하며 다른 학생들과 선생님은 성+さん으로 부른다. 다만, 예외로 리들은 마스터(Master)라고 부르며, 디어 크로울리는 까마귀녀석이라고 부른다.

『자아, 네가 만족할 만한 결말을 향해서』
『악역에겐 죽음을, 당신에게 축복을』

최종장(最終章)

【원문】

さあ、君が満足するような結末に向けて
『悪役には死を、に祝福を』

フィナーレ

유니크 마법은 【최종장(最終章)
이는 아이테르누스 살바도르가 생명의 위협을 느낄정도의 치명상을 입거나, 혹은 그의 최후의 순간이 되어 발동되는 유니크 마법으로, 특정 상대가 원하는 상황을 그가 바라는대로 이루어준다. 그가 생애 ■■■을 맞이했을 때 습득된 유니크 마법이다.

2. 상세


채도가 낮은 올리브색의 머리칼을 중심으로, 끝은 진회색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으며, “붉은”눈이 특징이다. 오른쪽 목에 역방향의 하트가 그려져있는데, 식전복을 입을 때는 검은색으로 변경된다.

기숙사장의 명을 수행할때는 꽤나 단호하고, 고지식한 면이 있으나, 사실 꽤 기분파이다. 공적일 때와 사적일 때의 분위기 및 태도가 다른데, 공적일 때는 표정 변화가 없고, 경칭을 사용하는데 반해 사적일 때는 기분대로 행동하고, 제법 장난스럽다. 특히, 릴리아와 대화가 잘 통하는 듯하다.

성적은 전체에서 중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으며, 본인말로는 딱히 공부를 열심히 하고 있지는 않다고 한다. 비행술 시간을 좋아하기 때문에, 해당 시간이 되면 들떠있다. 다만, 미술 과목에는 재능이 없는 듯하다. 아이테르누스의 그림을 본 교사가 경악을 금치 못할정도라고. 본인은 자신의 그림을 ‘걸작’이라고 말할정도로 좋다고 생각하고 있다.

학교 학생들과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지만, 리들 로즈하트를 제외한 그 누구와도 친밀한 관계를 가지고 있지 않는다. 이는 아이테르누스가 원체 사람 본연에 대한 관심이 없는 것이 큰 원인이기도 하지만, 사람을 대할 때에 있어서 상냥하지만 다가가기 힘든 분위기를 내는 것도 있다. 모브 학생들에 의하면 자신들을 바라보고 있지 않은 듯하다고.

기억력이 나빠서 그런지, 사람의 이름을 자주 헷갈린다. 에이스보고 듀스라고 부르며, 듀스보고는 트레이라고 한 적도 있다. 하츠라뷸의 학생들도 모두 한번씩 다른 이름으로 불려본적이 있으며, 오직 리들의 이름만을 올바르게 부르지만, 웬만하면 마스터라고 부른다.

원래는 왼손잡이이지만, 악수를 하거나 예의를 차릴때는 오른손을 사용한다. 평소 매지컬펜도 오른손으로 사용하나, 다급할 때는 평소 사용하던 왼손을 사용한다. 즉, 왼손을 사용할 때는 그가 본심을 내비칠때라는 것이다.

화가 나면, 눈의 동공이 가늘어지며, 서서히 노란색으로 변한다.

플로이드로부터 덩치가 크고, 둔한 움직임을 보인다는 이유로 “덤보 문어짱”이라고 불리고 있다. 아이테르누스는 어린아이같이 구는 플로이드를 아이대하듯 대한다. 꽤 오냐오냐하는 탓에 리들과 트레이에게 자주 주의를 받는다.

루크로부터는 “히든 카드”라고 불리고 있다.

아이테르누스에게서는 타고 남은 잿더미와 같은 냄새가 난다. 물론, 그의 냄새가 불쾌할 정도로 심하게 나지는 않으나, 인식하고자 하면 충분히 인식할 수 있을 정도이다. 그 탓에 리들에게 항상 폐허에서 뒹굴고 왔냐며 핀잔을 듣는다. 그러나, 본인은 제 냄새를 지각하지 못하는 듯하다.

3. 작중 행적


(추후 작성)

4. 관계


리들 로즈하트
하츠라뷸의 기숙사장으로, 아이테르누스가 따르는 인물. 리들이 명한 바는 충실히 지키며, 그를 아끼는 모습을 자주 보여준다. 왠지 모르겠지만 항상 리들의 주변을 맴돌며, 그에게 친근하게 군다. 자주 리들의 머리를 쓰다듬어주는 행위를 한다. 그러나, 리들은 그런 그가 살짝 불편한 듯하다. 알수 없는 호의를 보이는 그를 거북해하는 듯.

트레이 클로버
하츠라뷸의 부기숙사장으로, 리들을 지켜주는 기사. 자신이 없는 곳에서 리들을 지켜준다는 면에서 듬직하고, 의지가 되는 남자라고 생각하고 있다. 아이테르누스에게 종종 요리를 가르쳐주며, 리들의 옛 이야기를 해주는 관계. 트레이는 아이테르누스를 상냥하지만 거북한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나, 겉으로 티가 나지 않게 좋은 후배로 대하고 있다.

케이터 다이아몬드

에이스 트라폴라
사고뭉치 1학년. 첫인상은 꽤나 건방진 꼬맹이였으나, 1장 이후로는 꽤 친밀한 사이가 되었다. 함께 장난을 치고 다니기도 하며, 가끔은 잘못된 행동에 대한 훈육도 해준다. 에이스에게 그의 형이 나이트레이븐칼리지에 있었던 시절 이야기도 종종 해준다. 그래서 그런지, 에이스를 에이스 형의 이름과 헷갈려 부르는 경우가 많다.

듀스 스페이드
사고뭉치 1학년 중에서 개선의 여지가 보이는 쪽. 듀스의 이름을 제대로 부르지는 못하지만, 성실한 모습을 보기 좋아한다. 효심이 지극한 그의 모습을 보고, 무척이나 기뻐하며 아들로 삼고 싶어한다. 그에게서 양키 시절 이야기를 듣는 것을 재미있어하며, 항상 다음 이야기를 해달라고 한다. 듀스는 선배인데도 불구하고 친근하게 느껴지는 아이테르누스를 친구처럼 생각하고 있다.

플로이드 리치
아이같은 모습을 보여주는 플로이드를 편하게 대한다. 물론, 제멋대로에 기분파인 것을 인지는 하고 있지만, 아직 어린나이이니 충분히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하며 동갑임에도 불구하고 연장자같은 태도로 그를 대한다. 플로이드는 그런 그의 태도가 기분이 나쁜 듯하지만, 자신에 한해서 무르게 행동하는 그의 모습을 싫어하지만은 않는다.

제이드 리치
쌍둥이와는 정반대의 모습을 보여주는 그를 흥미롭게 생각하고 있다. 육지의 것에 관심을 가지는 그에게 종종 버섯을 선물로 주고는 한다. 그에게

릴리아 반루즈
대화가 잘 통하는 요정. 지난 세월의 그의 이야기를 듣는 걸 매우 좋아한다. 릴리아와

디어 크로울리
그와는 ‘모종의 계약’으로 인해 안면을 트게 된 사이. 학생들 사이에서는 아이테르누스 살바도르가 크로울리의 숨겨둔 아들이라는 소문도 있으나, 둘은 그 소문을 듣고 웃을 뿐 부정도 긍정도 하지 않고 딱히 소문을 신경쓰지 않는 듯한 태도를 띄고 있다.

카테고리
#기타
페어
#Non-CP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