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오미 / Naomi / 直美(なおみ)

용과같이5 ( 와타세 마사루 x 나오미 ) 드림 / 계속 수정중

프로필

용과같이5

드림컾 ( 와타세 마사루 x 나오미)

( 연인드림 )

이름: 나오미 / Naomi / なおみ
나이: 30세 (83년생)

생일: 6/12
키 / 몸무게: 168cm / 40후~ 50초반
직업: 호스티스 (캬바걸) 

거주지: 소텐보리(주활동)

고향: 도쿄


외관

: 용모 단정하고 누구라도 그녀를 보고 지나치기가 어려울 정도로 미인이다. 하얀 피부에 연한 갈색의 머리카락을, 반묶음으로 작업복으로는 짧은 원피스에 등이 파여있다.

성격

: 말버릇이 적을뿐인데 주변에서 나오미를 성숙하게들 봐, 그에 맞게 행동하게 되었다. 남한테 자신을 맞추는게 버릇이 되어 속앓이가 심하다. 자기애가 낮아 듣는 칭찬이나 말들을 부정적으로 듣는 경향이 많다.

특징

-주량이 세다. 술에 환장한다는 와타세 조차 나오미가 술을 마시고 취한걸 본적이 없다고...

-오락을 잘한다. 오프를 하면서 실력이 늘었다고는 하지만 늘을 수 밖에 없는 안좋은 추억들이 있다.

-소식가

-가게에서 뿌리는 향수와 평상 시에 뿌리는 향수가 있다.

-예전엔 흡연자였다고 (지금은 끊은 상태)

-귀여운 것에 약하다.

-더위는 잘 안타지만 추위에 나약하다.

성향표


키차이

스탯


평상복

작업복


AU리스트


드림컾 1주년_230529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