ꓰꓔꓚ.

드림 연성 백업 (7)

특촬물

드림 일지 by 나츠
6
0
0

#드림주는_마성의여자_전방향미소녀_귀여워서미안해_중에서_어디에_해당하나요

- 이치이로 카나


순자님 커미션


전방향 미소녀 100%

- 카다 아오


순자님 커미션


마성의 여자 100%

- 카게로우 마린


순자님 커미션


귀여워서 미안해 55% / 마성의 여자 45%


@'사랑해'를 드림주 식으로 표현한다면?

————————————

이치이로 카나 : 🎼 / ISFJ
카다 아오 : 🌧 / INTP
카게로우 마린 : ⚓ / ENFP

🎼 : 내가 평소에 이런 말 안 하는데···. 이번엔 꼭 말해야겠어. 그러니까 제대로 들어! 후···. 우리가 동료가 된 것도 꽤 오래됐잖아. 그동안 많은 일이 있기도 했고, 많이 친해지기도 했고, 그렇지? 그만큼 동료로서, 아니 친구로서의 애정이 많이 쌓였다는 건 거짓말 안 하고 사실이야.

🎼 : ···나는 개인적으로 친구끼리 사랑한다고 얘기할 수 있다고 생각하거든? 그러니까··· 이상한 생각 하지 말고! 딱 한 번만 말할게. ···다음번에도 BRAVE 하게 같이 싸워보자, 사랑하는 친구야. ···다 들었으면 빨리 꺼져! 다른 애들한텐 말하지 마. 말하면 죽는다, 알겠지?!


🌧 : 이런 말 안 해봐서 조금은 어색할 거야. 그래도 너한테만큼은 말해야 할 것 같아서. ···나는 어릴 때부터 사랑을 받은 기억이 없어. 그나마 아버지가 있을 때는 나를 소중히 여긴다라는 걸 느낌은 받았지만···, 아버지가 돌아가신 이후론 그것마저 없어졌어.

🌧 : 어머니도, 주변 어른들도 나에게 사랑이란 걸 알려주지 않았어. 그래서 나는 사랑을 받는 법도, 사랑을 주는 방법도 알지 못해. 근데··· 너를 만난 이후론 왠지 모르게 마음이 따뜻해지고 기분이 좋아져. 아버지를 보고 있는 것처럼 말이야. 내 생각엔 네가 나에게 사랑을 가르쳐 준 것 같아.

🌧 : 나는 빚지고는 못 사는 사람이라, 너한테 받은 사랑만큼 나도 돌려주려고 해. ···말이 너무 길었나? 그러니까 내가 하고 싶은 말은··· 앞으로도 잘 부탁한다고. 이거 말하고 싶었어.


⚓ : 오랜만에 마린이 아닌 아케미의 모습이지? 한동안 발명만 하느라 마린 상태로만 있었잖아. 언제 또 아케미의 상태일지 모르니까 말하고 싶었던 거 다 말해줄게!

⚓ : 음··· 우리 처음 만났을 때부터 진짜 친하게 지냈잖아~ 그만큼 우리끼리 아는 비밀도 많이 생기고, 진지한 얘기도 엄청 많이 했어. ···나는 친구 이상의 관계부터는 가족이라고 생각하거든? 이 정도 얘기들 했으면 우리도 가족과 똑같은 관계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어.

⚓ : 그리고 가족은 서로의 유대감과 사랑으로 이루어져 있지. 마치 원자핵과 전자처럼! 그래서 내가 하고 싶은 말은··· 내가 그만큼 너를 사랑한다는 거야! 물론 가족으로서의 사랑. 혹시 다른 거 생각한 건 아니지? 이상한 거 생각했으면 나한테 혼난다~(웃음)


@드주/드캐는 드캐/드주에게 말할 때 목소리가 바뀌어요? 귀엽게 말하거나 유독 험상궂은 말투라거나. 무의식에 묻어나도 좋고 의식해서 차별해도 재미있어요.

에그제이드 드림주인 아오는 말투나 목소리에선 변화가 거의 없다시피한 말투를 가지고 있어요. 특히 가장 가까운 관계인 레이한테조차 엄청 무덤덤한 말투로 대화를 하죠. 솔직히 아오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라면 정말 무관심한 사람이구나 하고 생각할지도 몰라요

하지만 그 무덤덤한 말투에서도 은은하게 감정이 비치는 순간들이 있어요. 특히 진지한 얘기를 할 때나 감정적인 상태에서는 그나마 두드러지는 편이죠. 본편 이전에는 이런 점이 거의 없다시피 했지만, 본편이 시작한 순간부터 에무를 비롯한 CR 멤버들과 동료가 되면서 조금씩 변화가 생깁니다

특히 에무와 진지한 얘기를 할 때 이점이 크게 드러납니다. 제가 생각하는 호죠 에무는 매우 상냥하고 깨끗한 강아지니까요. 아오 성격상 거의 가족 같은 존재들에게는 오히려 자기 생각을 숨기기 때문에 동료라고 생각하는 에무에게 편히 말을 풀어놓을 테니 꽤 좋은 상담 상대라고 생각합니다


@드림주의 신조나 좌우명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 이치이로 카나
"결코 후회하지 말 것, 뒤돌아보지 말 것"

- 카다 아오
"노력은 설명하는 것이 아닌 증명하는 것이다"

- 레이
[버텨라. 언젠간 된다]

- 야스케이나 아케미
"현재를 즐겨라, 그리고 더욱 독특하게 살아라."

- 카게로우 마린
"멀리 갈 위험을 감수하는 자만이 얼마나 멀리 갈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드림주의 생일은 며칠인가요? 그 날을 선택한 이유가 있나요?

이치이로 카나 : 01월 11일 / 측백나무(견고한 우정)
카다 아오 : 07월 19일 / 백부자(아름답게 빛나다)
야스케이나 아케미 : 08월 26일 / 하이포시스오리어(빛을 찾다)

저는 보통 꽃말이나 컨셉에 맟춰서 만들어요 ヽ(´▽`)/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Non-CP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