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裝開業
톤베리|지고천 거리 21-16|#오토시_아트파티
お通し: 술집에 손님이 왔을 때 기본으로 제일 먼저 내주는 술안주
#오토시_아트파티
톤베리|지고천 거리 21-16
Concept
오토시는 가장 먼저 나오는 밑반찬인 만큼 그 가게의 첫 인상을 결정합니다.
그러나 동시에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기도 합니다.
저는 무언가를 장황하게 설명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온전히 쉴 수 있는 곳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Notice
¹스샷, 잠수, 제작, 마감, 온기 전부 상관 없습니다.
² 기본적으로 다른 아트파티 공지들을 따릅니다. 입장하는 순간과 동시에 여러분의 캐릭터는 스크린샷으로 남겨지거나, 그림으로 그려지는 것에 동의하게 된 것이 됩니다. 전달을 원하지 않으실 시 다른 용무중을 걸어주시기 바랍니다. 파장이 작업하던 도중 가끔 여러분들을 그릴 수도 있습니다.
³ 타인에게 불쾌감을 유발할 수 있는 모든 행위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합시다.
⁴ 수전노 아트파티와는 다르게 파티찾기에 없으면 방문 불가입니다. 개인집이므로 양해 부탁합니다.
⁵ 노래는 집주인이 끌릴 때 이것저것 바꿔가며 틉니다. 시끄러운 노래가 많습니다. (주인장 기준 볼륨 최소치: Flow together)신청곡 받습니다. (악보가 있을 시 틀어드림, 없으면 비슷한 노래로 틀어드립니다.)
아직 하우징이 미흡하다 생각해 중간에 점검 기간을 한 번 가질 수 있습니다.
1층
지하
하단은 제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스샷입니다. 안 보셔도 무관합니다.
유채색/무채색 보정 둘 다 적당히 어울립니다.
- 카테고리
-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