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winJin ::Other::

《주접커미션-07》

커미션 신청본

첨지

세상에 드림주의 설정이 너무 흥미롭네요..! 벽외에서 발견된 외부인이라니? 원작 애니의 극장판 일부만을 본 저도 경악할 급인데.. 왜 엘빈이 진을 숨기려고 했는지 알겠습니다.. 솔직히 벽외에서 혼자 생존하고 살았다고 한다면.. 솔직히 그게 우리가 정의하는 "인간"이라고 보기에는 어렵잖아요. 물론 진은 겉모습은 인간과 다름없지만 진격의 거인 원작의 주인공이 거인으로 변하는 능력이 있는 것처럼 현실적으로는 불가능하다 여겨지는 능력을 가지고 있을게 분명해보였을 것 같아요.

진은 약간 불사의 존재..? 그러하게 보이는데 오랜 세월을 살아왔던 진은 솔직히 인간에 대한 불신이 깊게 자리잡고 있었을 것 같아요. 왜인지 벽외에서 살고있었던 것도 자신의 능력을 탐한 인간의 이기심으로 인한 배신이나 그를 해하는 행위에서 벗어나기위해 그랬었을 것 같기도 하고... 어쨌든 엘빈을 만나기 전에 진은 많은 시간동안 여러번 인간에게 상처받고 배신당하며 이기주의에 해를 입은 사건이 있었을 것 같아요.(물론그냥저의궁예일뿐입니다)

그러한 진의 입장에서 엘빈이 드러내는 정직함과 자신의 팔을 희생하고서라도 진을 위해주려는 그 마음이 매우 새롭고 충격적으로 다가왔을 것 같아요. 새로우니까 엘빈이 어떤 사람인지도 궁금해하게 되겠죠. 그러한 호기심이 또 관심과 애정으로 변하게 된 것 같고...

둘의 서사와 드림주의 설정이 너무 흥미롭고 좋네요..♡ 솔직히.. 저기 세계관이.. 그렇게 희망적이진 않지만 ᄒᄒ... 둘의 미래가 해피엔딩이었음 좋겠어요..♡♡♡

카테고리
#기타
추가태그
#드림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