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winJin ::DREAM::

보금자리

에카미아 세네라 섬에 있는 진의, 아니 이제는 진과 엘빈의 저택. 

에카미아의 세네라 섬 샤탑 숲 한가운데에 위치해있다. 작은 정원이 있는 4층 높이의 저택은 진한 와인 색의 지붕과 붉은색의 벽돌, 다크 우드 창틀이 돋보인다. 한 눈에 들어올 정도의 크기이지만 숲으로 완전히 둘러싸여있어 전체가 다 눈에 들어오지 않고, 어두운 컬러 탓에 자주 오가는 이가 아니면 찾기 쉽지 않다.

내부는 겉에서 보이는 것보다 훨씬 크며 집 전체에 마법이 걸려있어 청소나 침입자 처리등은 따로 관리하지 않아도 유지된다. 여러 용도로 사용되는 수백개의 방이 있으며 걷다보면 원하는 곳에 도착하는 마법이 걸려있지만 처음 오는 이들은 길을 잃기 다반사. 왼쪽으로 코너를 5번 돌게 되면 중앙 홀로 오게 되는 마법 또한 걸려있다.

정원

저택의 왼쪽에 위치해있는 작은 정원. 한 눈에 들어올 크기이며 여러 식물들이 자라있다. 한켠에 작은 밭도 만들 계획이 있지만 아직 계획만 있다. 특별히 관리하지 않고 방치되어있으나 집에 걸린 마법 탓에 어느정도 유지되고 있다.

5명 정도가 앉을 수 있는 흰색 철제 테이블과 의자, 2인용 흔들 그네를 볼 수 있다.

포탈방

에글렛, 샤탑 숲 도서관 등 에카미아 곳곳으로 이동할 수 있는 포탈이 위치한 방.

의도적으로 닫지 않는 한 기본적으로 항상 열려있다.

엘빈과 진을 제외한 다른 사람에게는 저택 -> 이동할 장소 일방통행.

서재

크지 않은 서재가 있다.

원형으로 된 방의 중앙에는 책상 2개가 ㄱ자로 떨어져 배치되어있고 책상 반대편에는 푹신한 1인용 소파 2개와 작은 원형 테이블이 ㄱ자로 배치되어있다. 의자와 책상을 둘러싸는 형태로 천장까지 빼곡히 책장이 위치해있으며 매우 다양한 책이 존재한다.

진은 날개가 있어 무관했으나 엘빈이 이용하기 시작한 뒤로 천장까지 닿을 수 있는 사다리가 추가되었다.

카테고리
#기타
추가태그
#드림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