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평행차원의 도시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

주의사항

이 블로그는 주로 '프로젝트 문'의 작품인 로보토미 코퍼레이션, 라이브러리 오브 루이나, 림버스 컴퍼니 등의 2차 창작을 게시할 목적으로 개설하였습니다. 따라서 포스트에는 원전과 같이 폭력, 유혈, 살해, 고문, 식인, 인체실험 등 미성년자가 보기에는 부적절한 내용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포스트의 목적에 따라 성적인 요소가 존재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대부분의 글은 성인 포스트로 발행됩니다. 또한 각각의 포스트에는 벌레, 따돌림, 선단공포 등 불특정 소수의 PTSD를 자극하는 내용이 일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이러한 주의사항을 읽지 않은데서 오는 피해에 관해 저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2차 창작과 작품관

피드백을 주시기 전에 다음의 사실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팬창작물 포스트에는 우발적으로, 혹은 의도적으로 원작의 설정과 다른 부분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우선 1) 저자가 '도시'라는 가상의 배경을 조금의 흠결도 없이 완벽하게 숙지하고 있는 것이 아니며 2) '도시'의 설정과 배경이 여러 작품을 통해 공개되는 중에 있고  3) 저자가 공식이 제공하지 않는 빈칸을 채우거나 가정을 바꿔보는 What if 를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기본적으로 피드백은 환영합니다. 적절한 칭찬은 당연하게도 창작에 힘이 됩니다. 비판의 경우 솔직히 기분 나쁠 때도 있고, 종종 곱씹기도 합니다만 그로 인해 사람을 증오하거나 불이익을 주지는 않습니다. (창작의욕은 조금 꺾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부정적인 피드백도 있다면 제공받고 싶습니다. 다만 과도한 욕설이나 적나라하고 모욕적인 표현을 사용하는 등 상식을 벗어나는 행동은 법적인 제재를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상기의 내용은 프로젝트 문의 지침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23.04.22., 

일상 드림.

카테고리
#기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