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독스 로이드

패러독스 로이드 15화

스노우

피가로. 자네를 낙담시켜서 미안하지만, 나, 조금, 배신하겠습니다.

피가로

…듣고 싶지 않았네…

스노우

내 가슴이 빛나고 있네. 내 마음이 고양되고 있는 게야.

오웬

파파, 양손을 머리 뒤로 올려.

피가로

…아아… 칼디아 시스템 따위, 만드는 게 아니었어…

오웬

누구도 날 방해하게 두지 않아.


카인

…들어왔다! 모두, 여기로!

클로에

고마워, 카인! 라스티카, 서둘러.

라스티카

알았어.

클로에

경비원 씨라던가 없는 것 같아… 조금 긴장되네. 스파이가 된 것 같아서 두근두근거려.

라스티카

…이 경치를 본 적 있니?

클로에

아니, 없어. 하지만, 나도 여기에 있었던 거지. 라스티카와 함께.

방금 그렇게 말했잖아? 내 칼디아 시스템을 소거시켰다고 거짓말을 하고, 라보를 그만뒀다고.

라스티카

…그렇지. 네 기억을 지운 것에 대해, 화났니?

클로에

화내지 않아. 나는 라스티카를 정말 좋아하니까.

하지만… 기억하고 있었다면, 라스티카와 함께 옛날 이야기를 하고 싶었어.

라스티카

…나도야. 미안해, 클로에. 두 번 다시 네 기억을 뺏거나 하지 않아.

클로에

에헤헤… 응!

아키라

히스클리프가 준비해 준 패스 카드, 굉장하네요. 지문 체크도 필요없다니…

히스클리프

감사합니다… 라는 대답으로 괜찮은 거려나…

카인

……!

모두, 물러서. 시큐리티 로봇이야.

카인에게 감싸지며, 몸을 움츠린 채로 나는 실내를 엿보았다.

여러 개의 하얗고 둥근 기체가 둥실둥실 공중을 떠다니고 있다. 저것이 시큐리티 로봇인 걸까?

눈알처럼 붉은 빛을 반짝반짝 빛내며, 왠지 불온한 분위기다.

라스티카

경계태세가 되어 있어. 무슨 일이 있었던 모양이야…

시큐리티 로봇

침입자 발견, 침입자 발견.

발사 허가 완료. 사살합니다.

카인

성미가 급하네!? 모두, 엎드려…!

아키라

와아…앗! 핫…! 로봇이라면, 맞아도 안 죽는 거려나?

라스티카

…읏, 뭔가 이상해…! 라보의 시큐리티 로봇이, 인간 상대로 망설임 없이 사격하다니…

카인

…윽, 여기서 기다려 줘!

클로에

어디 가는 거야, 카인!

카인

저 머신을 멈추겠어!

라스티카

무, 무리하지 마!

히스클리프

카인, 시노가 도울게! 가라, 시노!

히스클리프의 신호와 함께, 강아지 형태의 로봇이 뛰어들었다.

카인과 완벽한 호흡의 콤비네이션을 보여주며, 실내를 달려간다.

카인이 총을 연사하며 뛰는 것과 동시에, 강아지 형태의 로봇이 시큐리티 로봇에게 달려든다.

사격 솜씨만 봐도, 카인은 의심할 여지 없이 뛰어난 경관이었다.

순식간에 시큐리티 로봇은 움직이지 않게 되었다.

클로에

굉장해, 카인! 히스의 시노도 굉장하네!

히스클리프

고마워. 칭찬받고 있어, 시노.

클로에

휴머노이드형일 때는, 어떤 모습을 하고 있어?

히스클리프

아… 사진 가지고 있는데 볼래?

아키라

왓, 멋있어.

라스티카

귀여운 아이야.

카인

잡담은 나중에! 빨리 여기로!

아키라

……! 갑자기 곳곳의 문이 열리기 시작했어요!

라스티카

…읏, 이런 짓을 하면, 초기 등록 전의 개체가 실수로 라보 밖으로 나가버릴 거야…

클로에

아! 저쪽에서 목소리가 들려!

카인

…도움을 구하는 목소리다… 가보자!

연구원

아무나, 아무나 도와줘!

여기서 내보내 줘…!

클로에

연구소의 사람들이 잠긴 방에 갇혀 있어! 대체, 어째서…

히스클리프

…윽, 산소를 빼거나 독성이 있는 물질을 살포하진 않은 모양이에요.

연구원

…앗, 라스티카 페르치 박사! 페르치 박사지요!?

라스티카

너는 그러니까, 분명… 메신저 아이콘이 커피 컵인…

연구원

가르시아 박사를 구해주세요! 처음 보는 신형 어시스트로이드가, 다른 기체를 부려서, 박사를 인질로…!

라스티카

곤란하네. 으음, 스노우는? 스노우는 박사를 지키지 않았니?

연구원

스노우도 신형 어시스트로이드와 함께 연구원들을 가뒀어요.

모든 어시스트로이드에게 칼디아 시스템이라는 것을 탑재하겠다고 말하면서…

페르치 박사! 칼디아 시스템이란, 대체 뭡니까!?

라스티카

……

카인

오웬은… 그 녀석은 어디로 갔어?!

연구원

…윽, 저쪽으로!

카인

고마워! 너희들도 반드시 구할게! 가자, 라스티카!

라스티카

아, 그래.

시큐리티 로봇

침입자 발견, 침입자 발견!

아키라

……! 시큐리티 로봇이 방금 전보다, 더 많이…!

카인

…큭, 나와 시노만으로 지킬 수 있을까?

무수한 시큐리티 로봇에게 둘러싸인, 그때…

브래들리

달려! 원호한다!

카인

…! 보스…!

브래들리

네 에어바이크를 발견해서, 불길한 예감이 들어 와봤더니 이 모양이다. 정말이지, 손이 많이 가는 녀석이야.

카인

브래드! 나중에 묻고 싶은 게 있어! 칼디아 시스템에 대해서…

브래들리

경어를 쓰라고 했잖아, 이 말괄량이가!

카인

몰래 비밀스러운 일이나 하고! 당신을 믿고 있었는데!

브래들리

알고 있었어. 신입 때부터, 귀여워 했지. 잡동사니에 끌려다니는 바보니까.

카인

누가 바보라는 거야!! 술값은 돌려줄게! 뇌물은 안 받아!

브래들리

혀 깨문다, 닥치고 달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