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n-CP

별의 궤도에 진입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데못죽 논컾썰

티온랩실 by 티온
25
0
0

매뉴얼 괴담이 유행하길래 유행 탑승해봤어요^-^ 트위터에 썰 형태로 올린 것을 수정해 올립니다.

논컾입니다.

원본트윗: https://x.com/Ti_one_dmj/status/1704531738997948841?t=hznDNo9ihOHqcttsz_IHxw&s=32

편하게 읽어주세요.

통칭: 별의 궤도 (Stars Orbit)

특이사항: 20xx년 원인불명의 화재로 건물 전소.

주의: 총 8개의 행동강령이 존재하나, 강령의 오염 가능성이 있습니다.

0. 이곳의 모든 것은 살아있으나 살아있지 않습니다. 물체를 만질 때 특히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멀쩡하게 생겼다고 해서 실제로 멀쩡할 것이라는 생각은 버리십시오.

1. 건물 입구에 들어서면, 당신의 눈앞에는 반투명한 푸른 창이 뜰 것입니다. 창에는 임의의 네 가지 스탯이 등장하며, 스탯의 등급은 임의로 책정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창에 뜬 스탯 중 A가 하나라도 있을 경우, 캐스팅에 응하십시오.

2. 무사히 입구를 통과했다면 1층 로비로 진입할 것입니다. 로비의 중앙에는 전시대가 있습니다. 전시물을 건드릴 경우 경비가 제지할 것이나, 전시물 중 양궁에 사용하는 활과 화살통이 전시되어 있다면 챙기십시오. 챙기지 않으셔도 상관은 없으며, 이 경우 3번 항목을 참조하십시오.

       2-1. 위의 물품을 챙기신 후 속으로 다섯을 헤아리십시오. 그 후 오른쪽에서 중저음의 미성이 들린다면 앞에 보이는 아무 엘리베이터에 탑승해 2층으로 이동하십시오.

              2-1-1. 2층에서 내리자마자 앞을 보시면 높은 확률로 과녁이 보일 것입니다. 해당 과녁의 노란색 부분을 화살로 쏘아 맞히십시오. 한 발이라도 맞힌다면 당신은 현실로 돌아올 것입니다. 과녁과의 거리는 임의로 지정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사격자는 자신의 동료를 소중히 여깁니다. 행운을 빕니다.

              2-1-2. 과녁이 보이지 않거나 하나도 맞히지 못했을 경우, 캐스팅에 응하십시오.

              2-1-3. 활을 챙겼으나 과녁과의 거리가 멀어 도저히 맞힐 수 없을 것 같다고 생각된다면 망설이지 말고 활을 부러뜨린 후 바닥에 던지십시오. 사격자는 그 대가로 당신의 좌측 어깨를 꿰뚫을 것이며, 그와 동시에 당신은 현실로 돌아올 것입니다.

       2-2. 다섯을 헤아린 후 오른쪽에서 소년의 미성이 들린다면, 캐스팅에 응하십시오.

3. 전시물을 건드리지 않았을 경우, 비상계단을 통해 2층으로 진입하십시오. 진입 직후 평범한 사무실이 보인다면 가장 가까이에 앉은 직원에게 정중한 어투로 류건우 사원을 찾아왔다고 말씀하십시오. 직원은 순순히 당신을 안내해줄 것입니다.

       3-1. 류건우 사원의 인상착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80cm 가량의 키, 호리호리한 체형, 둥근 테 안경, 아이보리색 니트, 까만 슬랙스. 얼굴을 주의깊게 살피는 것은 지양해 주십시오.

              3-1-1. 해당 사원을 만나면 정중한 태도로 테스타의 이세진을 만나러 왔다고 말씀하십시오. 사원은 당신을 지하로 안내할 것입니다. 그를 따라 이동하십시오.

              3-1-2. 지하 연습실에 들어서면 이세진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세진의 인상착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90cm 가량의 큰 키, 보기 좋게 벌어진 체형, 트레이닝복, 운동화. 목소리에 귀기울이는 것은 지양해 주십시오. 해당 인물을 보면 즉시 그가 하는 움직임을 그대로 따라하십시오. 다섯 번의 시도 내로 한 번이라도 모방에 성공한다면 당신은 현실로 돌아올 것입니다.

              3-1-3. 다섯 번 이상 모방에 실패했을 경우, 캐스팅에 응하십시오.

       3-2. 해당 인상착의 외의 다른 인물에게 안내받았을 경우, 캐스팅에 응하십시오.

4. 2층 진입 직후 음악 소리가 들리는 복도가 보인다면, 목소리를 최대한 낮게 깔고 '차유진.' 이라고 말씀하십시오.

       4-1. 붉은 머리카락의 청년이 뛰쳐나온다면 당신이 소지한 모든 식료품을 그에게 넘기십시오. 공물이 그의 마음에 든다면, 당신은 현실로 돌아올 것입니다.

       4-2. 소지한 식료품이 없을 경우, 같은 어조로 '김래빈은 어디 있어.' 라고 말하십시오.

              4-2-1. 해당 발언을 들은 그가 웃는 표정일 경우, 회의실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안내받은 곳에 노크를 하고 들어간 뒤, 발표자의 말이 끝난 후 찬성의 의사를 밝히십시오. 당신은 현실로 돌아올 것입니다.

              4-2-2. 당신이 도저히 찬성할 수 없는 발언에 반대의 의사를 밝힌다 해도 발표자는 당신의 말을 경청하고 다시 자신의 생각을 말할 것입니다. 경청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인지는 지될 것입니다. 발표자의 발언이 끝나면, 적당한 핑계를 대고 회의실을 빠져나가십시오.

                     4-2-2-1. 빠져나가는 것에 실패했다면, 캐스팅에 응하십시오.

                     4-2-2-2. 빠져나가는 것에 성공했다면, 캐스팅에 응하십시오.

       4-3. 4-1 또는 4-2의 조건을 만족시키지 못했을 경우, 최대한 빨리 그를 만족시킬 수 있는 춤과 노래를 선보이십시오. 그는 자신을 만족시키는 연습생에게 너그럽습니다. 적어도 당신의 몸은 온전히 유지될 것입니다.

5. 4번 항목의 복도에 들어선 직후 매우 화려한 외모를 가진 남성이 보인다면, 당신이 왜 돌아가야 하는지 최대한 진정성 있게 호소하십시오. 그것이 그의 기준을 충족시킨다면, 당신은 현실로 돌아올 것입니다.

       5-1. 그가 혼자 있는 것이 아니라면, 조용히 가장 가까운 방으로 들어가십시오. 복도가 비는 것이 확인될 때까지 기척을 최대한 죽이고 방에 머무르십시오. 그의 친구들과 접촉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복도에 아무도 없는 것을 확인한 후, 복도의 반대쪽 끝까지 천천히 걸어 비상계단으로 진입한 뒤, 바로 윗층의 비상구로 진입하십시오. 당신이 몇 개의 계단을 올라야 하는지는 임의로 결정되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6. 해당 층은 '하얀 층'으로 통칭하며, 바닥과 벽의 경계가 매우 모호합니다. 혹시라도 벽에 닿았을 경우, 당신의 안전은 장담할 수 없습니다. 벽에 닿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두통이 생길 때까지 하얀 층을 배회하십시오.

       6-1. 두통이 생기기 전, 운이 좋다면 당신은 얼굴 없는 사람과 마주할 것입니다.

              6-1-1. 그가 입고 있는 것이 평범한 일상복이거나 무대의상일 경우, 최대한 진중하게 '당신을 응원합니다.' 라고 말하십시오. 그의 얼굴에 는 표정이 생긴다면 당신은 현실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6-1-2. 웃지 않는다면 '당신의 실력이 많이 늘어난 것을 압니다.' 라고 말하십시오. 그는 당신을 다른 층으로 보내줄 것입니다.

              6-1-3. 그가 입은 옷이 죄수복이거나 정장일 경우, 진심을 담아 '저는 당신과 그들의 결백을 알아요.' 라고 말하십시오. 당신은 현실로 돌아 것입니다.

       6-2. 아무도 만나지 못한 상태에서 두통이 시작되었을 경우, 많은 경우 인체는 팔 두 개, 다리 두 개, 손가락과 발가락은 각 열 개로 이루어졌으며, 도구 없이 자신의 성대를 볼 수는 없다는 것을 떠올리십시오. 이후 캐스팅에 응하십시오.

7. 하얀 층에서 벗어난 후 당신의 눈앞에 나타날 수 있는 경우의 수는 두 가지입니다.

       7-1. 조명이 꺼진 계단이 나타났다면, 비상구가 보일 때까지 아래로 조용히 내려가십시오. 그는 소리에 매우 예민합니다. 비상구로 나가면 당신은 현실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7-2. 노란 머리카락을 가진 남성이 나타났다면, 그가 입을 열기 전 '류건우' 라고 말하십시오. 만일 그러지 못 했을 경우, 그의 노래는 당신을 제물로 삼아 아름답게 퍼질 것입니다.

              7-2-1. 이름을 들으면 그의 머리카락은 검은색으로 바뀔 것입니다. 이를 확인하는 즉시 뒤돌아 달리십시오. 그리고 해당 공간에서 뭉그러진 사과 무늬가 그려진 담요 또는 강아지 인형탈을 찾아 그의 머리에 던지십시오.

                     7-2-1-1. 성공하면 그의 머리카락 색은 다시 노랗게 물들 것이며, 이때 '본가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라고 정중히 말하면 그는 당신을 현실로 돌려보낼 것입니다.

                     7-2-1-2. 인형탈을 찾기 전에 그에게 잡힌다면, 캐스팅에 응하십시오.

8. 매우 낮은 확률로 1층 로비에 전시대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프론트 직원에게 밧줄을 얻을 수 있겠냐고 정중히 부탁하십시오. 직원이 밧줄을 건네면 인사를 한 뒤 비상구로 들어가십시오. 밧줄을 올가미 형태로 만들어 목에 걸면, 당신은 현실로 돌아 것입니다.

작성자, 신청려는 당신의 생존을 기원합니다.

작성자, 류건우는 당신의 생존을 기원합니다?

다 보셨다면 다크모드를 켜고 한 번 더 보시면 어떨까요, 러뷰어.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