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상시) 글 커미션 공지

24/03/06

공지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해 책임지지 않으며,

사전 연락 없이 협의된 작업 기간을 넘기는 경우 이외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예외 상황 발생 시의 환불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무통보 지각 시, 150% 환불 / 완성본+50% 환불 / 완성본+2천 자 무료 작업 中 택1

원활한 작업을 위해 모든 안내를 꼼꼼히 숙지해 주시고,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결제 전 상담 부탁드립니다.


1차, 2차, 2.5D, 드림, 각종 크로스오버 및 AU, 논커플링/다인관 모두 작업 가능합니다. (작업자 본인 성인 여성으로, 성인가 장르 기반 작업 OK)

논란장르 및 동시대 실존 인물과 관련 없는 작업이라면 뭐든 씁니다만, 플롯/썰 작업은 하지 않습니다.

연극/뮤지컬의 경우, 관람 캐스트 문의는 DM으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관람 목록)

못사극의 경우 충분한 설명으로 작업이 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만 선택적으로 작업합니다. (상연 중일 경우, 관람 후 작업도 ok)

개인 해석 또는 특정 캐스트의 노선 반영 요청 시 관련하여 상세한 설명을 필요로 하며,

별도의 요청 없으실 경우 작업자 본인의 관람 캐스트에 기반한 자의적 해석을 기반으로 작업합니다.


완성된 작업물은 소장용 PDF워터마크가 포함된 재업용 이미지로 제공합니다.

또한, 모든 작업물은 펜슬에 전문 게시될 예정입니다. 추가금을 통해 영구 비공개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총액의 30%)

작업물에 대한 저작권은 작업자(해언)에게 있습니다. 

사전 협의되지 않은 가공 및 배포, 영리적 사용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대표 예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 상업적 이용

  • 과제 대용 제출

  • 작업자 표기 없는 웹 게재

  • 원문을 훼손하는 2차 가공

디자인 가공은 예외적으로 허용하고 있으나, 단순 인용/발췌가 아닌 문장 일부의 삭제 및 순서를 재배치하는 등의 짜깁기를 금지하며, 같은 이미지 안에 문구 출처를 반드시 표기해주시기 바랍니다.


가격 안내 (+오마카세 추가금)

  • 2천 자:: ₩45,000 (+20,)

  • 6천 자:: ₩130,000 (+50,)

  • 1만 자:: ₩220,000 (+80,)

조사가 필요한 장르의 경우 ₩5,000 추가됩니다.

공백 포함으로 계산합니다. 기준 분량에서 ±200자 될 수 있습니다.

컨펌은 기본 한 번, 완성 후에 진행합니다. 말투 등 설정 오류와 관련된 수정 가능합니다.

작업 기간은 결제 다음날부터 계산, 영업일 기준 최소 5일 ~ 최대 45일 소요됩니다. 주말 신청 건은 모두 차주 월요일부터 카운트합니다.

빠른 마감 요청 시, 24시간 이내 100%, 5영업일 이내 50% 추가금 발생합니다.

신청하시는 분량이 2만 자 이상일 경우, 작업 기간 추가됩니다.

이외 부득이한 사유로 최대 소요 기간을 초과하게 될 경우 사전 양해를 구하거나 부분 환불 조치해 드립니다. 

작업 과정

문의 → 신청서 접수 → 견적 전달 및 작업 관련 상의 → 선결제 → 작업물 완성 → 컨펌 → 최종 전달

연락망:: 크레페, 오픈카톡 (가격 동일)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