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대한 혼돈의 시대:: 수요조사 공지

저는 그저 여러분이 어떠한 삶을 사실지 궁금할 뿐입니다.

📜성대한 혼돈의 시대📜

(최대) 2132 | 15세 이상 권장 | 디스코드 캐입 | 정통 판타지 | 올종족

모든 것은 여러분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 넓은 판타지 세계관을 자유롭게 탐험하고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마법과 다양한 이종족이 존재합니다. 이 세상은 그저 무대일 뿐, 이곳에서 무엇을 하실지는 전적으로 여러분의 자유입니다. 무대는 여러분의 선택에 따라 조금씩, 여러분과 상호작용하며 변화할지도 모릅니다.

- 전투 및 기타 운이 필요한 사항들은 디스코드 내 봇을 통해 주사위를 굴려 성공 여부를 결정합니다.

- 총괄을 맨션하여 특정 지역을 조사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지급되는 아이템을 소장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 지금은 성대한 혼돈의 시대입니다. 오너끼리 조율이 된다는 가정 하에, 여러분의 캐릭터가 행하는 모든 행동에 총괄은 불길한 암시 이상으로 개입하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여러분의 캐릭터가 상해를 입거나 사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결말은 전적으로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여러분의 선택에 따라 극시리팟이 될 수도 있고, 일상 힐링 팟이 될지도 모릅니다.

- 편파, 과한 친목 행위, 캐조종을 지양합니다. 성대한 혼돈의 시대에도 지켜야 할 법은 존재한답니다.

- 총괄의 운영이 미숙할 수 있습니다. 최선을 다해 개선해나가겠습니다.

- 1인 4캐까지 제출 가능합니다. 캐릭터 하나가 죽을 경우 그 빈 자리를 다른 캐릭터로 채울 수 있습니다.

- 일상일까요, 스진일까요. 여러분께 달려 있습니다.

신청 양식:

- 이름 / 나이 / 성별 / 종족

- 특기 (능력과 비슷합니다. 특정한 속성의 마법이 특기라면 그것을 서술합니다. 기억력이 유독 좋다거나, 체력이 눈에 띄게 좋은 것 역시 모두 특기가 될 수 있습니다.)

- 외관 (그림 외관 지향하나 글 서술 가능합니다. 복장 제한 없습니다.)

- 성격 (자유롭게 서술해주세요.)

- 간단한 백스토리 (추후 정식 오픈 시 추가될 지도 설명 참조)

여러분의 앞날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자, 행운을 빕니다.

카테고리
#오리지널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