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맨 자캐
밴드맨 자캐 프로필
기타&보컬
1차 by 리미
12
0
0
새벽에 삘타서 만든 밴드맨 자캐 2명…
자캐 프로필 및 설정, TMI 간략하게 적어봤어여
자작 캐릭터이기 때문에 저의 취향이 반영 많이 됐음😅 그냥 재미로만 봐주세여
이름: 제온(Xeon)
성별: 남
나이: 25
키: 180cm
포지션: 보컬리스트/프론트맨
- 포지션은 보컬리스트지만 ‘애초에 밴드에서 보컬을 맡을 생각이 없었다’는 설정이 있기 때문에 기타도 어느 정도 칠 줄 압니다.(프로급X) 원래는 취미로 기타를 치던 친구예요.
- 기타보다는 못하지만 드럼, 베이스, 키보드도 다룰 줄 압니다. 음악적 재능이 꽤 있다는 설정임😁
- 좋아하는 음악 장르: 얼터너티브 록
- ‘좋아하는’ 장르일 뿐 느낌 좋은 노래면 플레이리스트에 다 넣는 편.
이름: 지노(Zino)
성별: 남
나이: 28
키: 188cm
포지션: 기타리스트
- ‘ 엄친아 대학 선배가 갑자기 대기업 때려치고 밴드에 들어갔다고? 대체 어떤 사람이? ’ 에서 어떤 사람 을 맡고 있는 캐입니다.
- 기타 재능충이라 실력이 뛰어남. 오래전부터 꾸준히 기타를 쳐왔습니다. 동아리는 거의 매번 밴드부에 들어갔음.
- (캐릭 기준)왼쪽 눈에 흉터가 있는 것이 특징. 초등학생 때부터 있었음. 흉터 때문에 조폭, 무서운 사람이라는 오해를 자주 받아왔습니다. 그런 첫인상을 풀기 위해 소위 말하는 ‘엄친아’같은 행동을 해오던 것이 습관이 되어 지금의 지노가 된 것입니다.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