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진

영원한 행복이 함께하길

커뮤 by 스야
28
0
0

There will be days when

Nothing is going your way and​

Anxiety takes you to space

When You just need light in the dark

Follow me whenever you wander

Where you should go

If you feel alone

Follow me

/

Run away make our own island

Just look up I'll be your north star


[해랑, 숲의 심련에 드리우는 빛]

❝ 오랜만이야. 나 잊은 건 아니지? ❞

이름

남도진

나이

22살

성별

XY

키/몸무게

185cm/67kg

키는 조금 더 컸으나, 겨우 정상체중을 유지하고 있을 정도로 말랐다.

외관

〔 외관 〕

고등학생 때까지만 해도 순딩하고 소년미가 있던 얼굴이 성인이 되면서 소년미는 사라지고 차가운 인상으로 바뀌었다. 머리도 너무 밝은 게 신경 쓰여 어두운 갈색으로 염색하고 앞머리는 2:8로 갈라져 있다. 눈은 푸른색이다.

〔 복장 〕

검은색 셔츠에 검은색 바지를 입고 있다. 셔츠 앞 부분을 바지에 넣고 있다. 그레이 코트를 입고 베이지 목도리를 하고 있다. 신발은 검은색 구두를 신고 있다.

성격

-〔부드러운/침착한/성실한/친절한/어쩐지 능글맞은/덤덤한/신중한/조용한〕

성인이 되고 여러 사람들을 만나면서 성격이 많이 바뀌었다. 엉뚱하지만 순진했던 면은 어디로 사라지고 지금은 오히려 다른 사람을 가볍게 장난치며 넘어갈 정도로 능글맞아졌다. 애초에 연구에 집중하다보면 사람들과 계속 맞닿아 있어야하기 때문에, 사람들을 챙기다보니 성격이 더 유해지고 다정해졌다. 어렸을 때보다도 사람을 많이 대하다보니 성격 또한 부드럽고 친절하게 바뀌어 가끔 지인을 만나면 지인이 적응을 못하기도 한다고….

L/H

- L: 꽃꽂이, 자연, 바다, 고양이, 무언가 기록하는 나긋하고 나른한 것

- H: 지저분한 것, 정신없는 것, 포도, 소주

특징

- 생일

8월 20일 | 탄생화 / 프리지아

- 혈액형

Cis- A형

- 가족

엄마, 아빠, 형, 도진까지 4명이다. 형은 20살로 도진과 6살 차이가 난다. 캐나다로 이민 이후 지금은 4명의 가족이 한 집에서 살고 있다. 도진이 고등학교를 입학하면서 키우기 시작한 고양이 3마리 또한 데리고 와 같이 지내고 있다.

- 취미

간간히 꽃꽂이를 하거나 단풍 나무 길을 걸으며 산책하는 것이다. 캐나다로 이민 간 후 외국물 먹고 더 건강해져 이제는 최소한의 운동도 하고 있다고.

- 특기

대학에 진학 후 서류나 기록같은 문서적인 일이 늘어나고 정리하는 실력이 월등히 발전했다. 꽃꽂이는 여전히 나가는 대회마다 대상을 탈 정도로 이미 수준급 이상의 실력을 가지고 있다.

- 유학

캐나다의 모 대학으로 유학해 생명공학 유전자, DNA 쪽에서 많은 걸 배우고 있다. 어릴 때부터 워낙 자연을 좋아했기 때문에 생명공학으로 진로를 정하게 된 건 당연한 수순일지도 모른다. 현재는 우수한 성적을 많이 낸 것을 인정받아 제 이름으로 된 팀 하나를 만들고 성과를 내는 중이다. 그래서인지… 교수님의 사랑을 한 몸에 독차지하고 있기도 하다.

- 캐나다

캐나다 퀘백으로 이민을 갔다. 고등학교를 졸업하자마자 캐나다로 이민 간 후 계속 살고 있다. 작년 비자 갱신으로 한국에 잠깐 들어왔을 때 제외하곤 계속 퀘백에서 지내고 있다고.

- 영어 이름

도진의 영어 이름은 레이 하메얼 남(Rei hearmare Nam)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단어를 조합해서 만들었다고 한다. 이름의 뜻은 가족만 알고 있다. 여담으로 메일 주소 또한 reimareN@*****.com이기 때문에 가끔 도진인 걸 못 알아보고 누구냐며 메일 답장이 오기도 한다.

- 언어

프랑스에서 모델로 활동 중인 사촌 누나 덕에 영어와 프랑스어는 스피킹이 가능할 정도로 구사하고 있었다. 유학 이후 영어 실력이 더 늘어 이제는 집에서 가끔 영어로 대화할 수준이라고.

・ 동창회 연락을 받고 마침 하던 연구도 끝낸 참에 잠시 쉬고 싶어 학교에 휴학계를 내고 한국에 입국했다. 한국에 입국한 지는 이제 막 1달을 채우고 있으며 대학 친구들에게 언제 쯤 돌아오냐는 연락이 쇄도하고 있다.

・ 본인은 자각하고 못하고 있지만 대학에서 소위 말하는 인싸 포지션이며 부모님의 직업 덕인지 발도 넓어 각 분야의 지인들도 많은 편이다. 물론 인기도 많아서 도진에게 고백하는 사람도 많이 있었다고. 받아줬을지 아니었을지는 비밀이라고 한다.

선관

-

지향 커플링, 한 마디

ALL

도진이가 조금 많이 역변해서… 다른 애 같이 생기긴 했는데요..^^ 아무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