쌉소리의 고찰

유미히스 공급을 위한 연성교환 폼

저... 진심입니다.

  • 모든 작업물의 저작권은 로망 악세사리(@Romang_sbete)에게 있습니다

  • 연교 이후 추가연성 교환을 원하실 경우 네이버 폼 말고 이메일로 직접 연락 해주세요! (jji3883@gmail.com)

  • 기본적으로 같은 가격의 작업을 선호하나 1만원 이내의 차액은 그냥 작업합니다.

  • 타입별로 기본 3~4주 정도 걸리며 기간 조율, 빠른 마감 등이 가능합니다.


ME (로망 악세사리, @romang_sbete)

수공예 (악세사리, 키링, 책갈피 등), 향수, 글

백합 선호 (로워-스오익스 신청 환영)

개인소장, 개인굿즈 제작 가능

최대 1달, 기본 2~3주 작업 (빠른 마감 작업 가능)

YOU (연성교환자)

그림, 디자인, 작곡 기타 등등...

만화 <진격의 거인>에 등장하는 유미르와 히스토리아 커플 연성 가능자 (애니 2기 분량까지 시청한 분)

개인소장, 개인굿즈 제작 가능했으면 좋겠습니다.

기간 상관 없이 유미히스 연성교환을 찾고 있습니다.

로망 귀걸이 샘플

3만원 귀걸이, 목걸이 세트

글 (1000자 당 2만원, 10만자 이상의 장편시 출간작 샘플 제시 가능)

성인용샘플

전체연령가 샘플

향수

아래 계정 참고

카테고리
#오리지널
추가태그
#연성교환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