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미션 공지

야간비행의 커미션 - 유머러스 타입

유쾌하고 통통 튀는 상황을 원하시나요?

이런 말이 있습니다.

인생은 멀리서 보면 희극이다.

그렇지만 가까이에서 봐도 때로는 재미있지 않나요?

물론 전부는 아니지만

예, 제가 감히 남의 사정을 웃음거리로 삼아서는 안되지만.

......

그래도 캐릭터 이야기를 보면서 좀 웃어도 되지 않을까요?

가끔 우리의 삶에 약간의 웃음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그렇게 생각하시는 분! 어서오세요!

해당 타입은 다음과 같은 작업물을 원하실 때 어울립니다.

  • 어줍잖은 말솜씨를 가진 이들의 만담!

  • 유치한 친구들의 아웅다웅 말싸움!

  • 왁자지껄한 친구들의 아수라장!

  • 그런 친구들 사이에서 고통받는 상식인 포지션까지!

약간 시리어스한 상황이라도 유쾌하게 전개해드립니다.

제가 코미디언의 환생이어서 날아가는 낙엽에도 배를 잡고 깔깔 웃게 해드리......

는건 솔직히 무리이고요.

그렇지만 잠시마나 아! 즐겁다! 라는 웃음이 나오면 더할 나위 없이 기쁘겠습니다.

드림, 1차, 2차 다 가능합니다!

커미션 관련 정보

가격 : 1000자당 만원입니다. (2024년 1월 이전 신청물을 1000자에 8000원으로 받습니다.)

마감 기한 : 마감 기한은 입금일로부터 2주입니다. 마감 기한을 넘겼을 경우 150% 환불해 드립니다.

빠른 마감 : 확정적으로 7일 이내의 경우 50%, 4일 이내의 경우 100%의 추가금이 붙습니다.

컨펌 : 전문을 갈아엎어야 하는 경우만 아니면 5회 이내로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완성본 전송 방법: 완성본은 PNF, PNG 등의 형식으로 전달드립니다. 추가로 구글문서로도 드립니다.

완성본 공개 여부 : 기본적으로 공개에 샘플로 사용됩니다. 이를 원하지 않으실 경우 5000원의 추가금이 붙습니다. 다만 이름을 이니셜로 바꾸는 정도는 추가금 없이 가능한데 이 경우에는 미리 요청해주시길 바랍니다.

주의사항

사회적 약자에 대한 희화화, 인종과 성별에 대한 차별적인 내용을 쓰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

원하신다면 풍자적으로 들어갈 수는 있으나 해당 내용을 옹호하는 신청이면 제쪽에서 신청을 반려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혹시 불편하게 여겨질 묘사가 있으실 경우, 이야기해주시면 즉각 수정해드립니다.

또한 약간의 캐릭터 붕괴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민감하신 분께서는 신청을 제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샘플

https://penxle.com/vol_de_nuit/collections/hyv21ep6idsgi6n7

문의 및 신청용 연락처

트위터 @kabonNano

오픈 채팅 https://open.kakao.com/o/sbAI41Jf

신청서 양식

1. 원하시는 상황이나 플롯

공란으로 남기셔도 됩니다. 이 경우 오마카세가 됩니다. 

2. 원하시는 분량

초과시 추가 금액은 받지 않습니다. 다만 지정해주신 내용에 분량이 모자라거나 넘칠 경우 조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신청해야할지 모르겠어요. > 모르겠다고 적어주셔도 됩니다. 저와 함께 찾아봅시다.

3. 캐릭터, 혹은 관계, 원하신다면 세계관에 대한 자료까지

상세할수록 제가 좋아합니다. 특히 캐릭터의 대사의 예시 등은 필수로 주셨으면 합니다.

4. 추가금 요소

추가금 요소는 빠른 마감과 샘플의 비공개가 있습니다.

5. 그 외 남기고 싶은 말.

위의 사항에 해당되지 않아 적지 못한 것이나 추가로 하시고 싶으신 말이 있을 경우 여기에 적어주세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