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앙상블스타즈 생일축하해 시노부 ARATA by 나시_nasi 2024.06.08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Non-CP 컬렉션 (2024) 앙상블스타즈 총 8개의 포스트 이전글 <앙상블스타즈> Log2 다음글 [히이테토/마다쿠로] 콘티 모음1 완성하면 수정됩니다. 광고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댓글 0 등록 추천 포스트 [드림/일러스트]우리 집 아이던밀레 원래는 이렇게 세트였다....ㅋㅋㅋ #마비노기 #드림 #아이던 #밀레른 #아이던밀레 #아이밀레 #일러스트 21 (6) 낡은 집 리네는 내 오른쪽 어깨를 콱, 붙잡아 나를 가게 문 앞에 세웠다. 왜, 왜 이러는거지? 나 또 뭐 실수한거 있나? -이 등신아, 너 돈은 있냐? “아, 맞다!” -자연스럽게 들어가려고 했다? 에헤헤, 잘못하면 진상고객 될 뻔 했네. 하지만 배는 고픈데. … 구걸이라도 해야하나? 이러다간 여기 있는 사람들한테 죽기 전에 먼저 굶어서 죽을 지경이다. 그 4 [올가바네올가] 시간과 시간 사이 뱀파이어 물네사 x 엘프 물올가 여느 때와 다름없는 건조한 하루다. 일정 확인하고, 서류를 작성하고, 업무 메일을 보내고. 아무 문제 없이 무난하게 흘러갔다. 다섯 손가락이 처리한 서류를 툭툭 치고 있었다. 의자를 반쯤 돌리자 시원하게 뚫린 통창이 올가를 반겼다. 구름 없는 하늘이 화창했다. 파랗고도 파란 물속에 담아둔 하얀 캔버스처럼. 온통 검은색으로 뒤덮인 올가가 티도 안 날 정도로 #올가바네 #바네올가 <인스턴트 페티시 만화 신청서> - 캐릭터 2인- 캐릭터 2인의 정보 (말투/서로에 대한 호칭) - 보고 싶은 키워드 한 줄 (오마카세 가능) - 연락을 받은 트위터 아이디 (확인을 위함) 1. [캐릭터 2인] 이안 슈바르츠 (백발 성인 남캐) 아이린 슈바르츠 (금발 미성년자~ 성인으로 넘어가는 여캐) 관계성 한줄 요약 (타래가 좀 깁니다…) [너를 살릴 수만 있다면 이계신이든 10 쿄오도 경단인형 오돌셀렉 3위 5위 축하해--!!!!!!!!!!!!!!!!! 역재 인기투표 오돌이 3위 달성 / 쿄야 5위인 김에 도안 무료배포합니다 일정 기한이 지난 이후에는 비공개로 돌릴 수 있습니다 / 재배포, 수익창출 금지 / 그러실 거라 생각하진 않지만 상식적인 범주 내에서 개인용으로 가지고 싶으신데 도안이 없을 때 쓰는 용도로 써주세요 ^_ㅜ) 상단의 사진은 https://baabaaz.com/produ 62 2 로그 커미션 1 ©4sdmd212님 [공소유] 금명고등학교 (☆김지헌, 윤지수, 조원수, 황예목) 2 글 커미션 샘플 28 「팔등분의 심장 上」 공백 포함 8,500자 / 2차 / FF (폴리아모리) 스타라이트 99조 아홉 명의 폴리아모리 소재가 사용되었지만, 그 과정에서 특정 캐릭터가 디나이얼로서 폴리아모리에 대한 포비아적인 생각과 발언을 합니다. 열람 시 주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