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수위 개인봇 커미션

시집 못 갈 정도로 야한 게 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개인봇 커미션 by J
513
0
0

- 공지사항은 반드시 정독해주세요. 공지사항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져드릴 수 없습니다.

- 성인 여성의 커미션 신청만을 받고 있으며, 커미션 시작 전 반드시 신분증 인증을 필요로 합니다.

- T / B 가리지 않고 진행 가능합니다. 주력은 T입니다.

- GL 역극은 진행해본 적이 없어 신청 받지 않고 있습니다.

- 커미션 신청 or 문의 링크: https://open.kakao.com/o/scD1cUag


문의 ▶ (필요 시) 시범 가동 최대 3회

커미션 신청 ▶ 입금 및 계정 확인 ▶ 커미션 진행


슬롯 2 / 2 (2월 22일 기준)

기본 2슬롯제로 운영되며 예약은 받지 않습니다. 슬롯 현황은 바이오에서 확인하시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펜슬에는 비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예약 슬롯을 활성화해두었습니다. 예약 문의 시 오픈카톡으로 연락해주세요. (24년 2월 22일 수정)

예약 슬롯

-

수용 불가 소재

  • 생리적으로 비위생적인 묘사 또는 행위 (때, 구토물, 스캇, 털 묘사 등)

  • 추잡한 모브 캐입 (재능이 없습니다…)

타입

가격 (Only 트윗수)

  • [20 트윗] 20,000원

  • [50 트윗] 45,000원

- 50 트윗을 넘는 분량의 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잔여 트윗 전부 소진 시 연장 가능합니다.

- 독백, (공앱 기준) 2줄 미만의 분량은 트윗 수로 치지 않습니다.

 

 추가금

  • 트위터 계정 미제공 시 +5,000원 (커미션 종료 후 계폭됩니다.)

  • 썰 핑퐁 진행 + 커미션 금액의 50%

  • 샘플 비공개 요청 +10,000원

  • 수용 불가 소재 신청 +100,000원…

 환불 관련

  • 언질 없이 48시간 이상 미접속하시는 경우, 구동 종료 안내 후 환불 없이 종료됩니다.

  • 봇주를 향한 집착, 일상생활을 존중하지 않는 과도한 답장 독촉이 있는 경우에도 환불 없이 종료됩니다.

  • 제가 언질 없이 48시간 이상 미접속하는 경우, 전액 환불 후 구동 종료 요청이 가능합니다.

  • 위의 상황을 제외하고, 환불 요청은 받지 않습니다.

기타 안내사항

  • 주 접속 시간: 오후 6시 ~ 자정

  • 나페스, 드림, 1차 캐릭터 전부 가리지 않고 구동하고 있습니다.

    • 단, 수위 위주의 구동이기 때문에 별도의 장르 및 캐입 연구는 하지 않습니다.

    • 원하시는 사항은 신청 시 자세히 적어주실수록 원활한 구동이 가능합니다.

  • 구동 중 조율을 위한 연락은 언제든 받고 있습니다.

신청 양식

  • 신청 타입: 소프트 / 노멀 / 하드

  • 신청 분량: 20트윗 / 50트윗

  • 작품 명 / 캐릭터 이름: 1차 캐릭터인 경우 작품 명은 1차로 적어주시면 됩니다.

  • 신청해주시는 캐릭터/페어에 대한 정보: 해당 정보에 적힌 내용을 기반으로하여 캐입하게 되므로 최대한 솔직하고 자세하게 작성해주세요.

  • 추가금 요소: 원하시는 추가금 요소가 있다면 기재 바랍니다.

  • 선호: 소재, 관계성, 말투 등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 불호: 소재, 묘사 방식, 단어(자보드립은 하지 말아주세요 등) 등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트리거 요소가 있다면 해당 요소도 기입 바랍니다.

  • 기타사항: 추가로 제가 알아야 할 사항이 있다면 적어주세요. 없다면 비워주셔도 됩니다.

  • 시범 구동 신청: O / X

  • 신분증: 입금자명과 동일한 이름을 종이에 적어 신분증과 함께 사진을 찍어주세요. (주민등록번호 앞자리 2자리, 뒷자리 1자리만 보이면 됩니다.)

카테고리
#기타
페어
#BL
#HL

댓글 0



추천 포스트